현재 .2007년 3월 목표로 열심히 열공하는 ..우리의 인천국제공항철도 .. 직통열차는
인천공항. 김포공항. 서울역만 정차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하지만 ..이 직통의 경우 .. 서울역에서 .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가는 사람들 의..
일부 특정한 ..사람만 이용하기에 수요도 적을듯 하고 .여러가지면에서 불편할꺼라 생각합니다. .
그리고 만약 저렇게 운행한다면 ..
인천공항에서 .. 인천(부평.계양)을 가려면 계양역까지 ...완행을 이용해야합니다 ..
그리고 똑같이 인천에 있는 인천국제공항철도 역들 ..
공항화물청사. 운서. 검암. 계양역.. 덧붙여 현재 열공하는
금산역?. 영종.청라.용유역도 직통열차 통과역으로 지정되어 ..
결국 인천 시민 은 .. 인천국제공항철도 직통열차를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 .
공항철도 반정도가 .. 인천광역시를 지나가지만 .결국 이용객은 ..
서울쪽에만 촛점을 잡고 있다는게. 불평등 할것 같습니다 . .
그리고 .. .. 서울역에서 .검암,화물터미널역 가려는 분들도 마찬가지죠 ,.,
그래서 ..제생각엔 ..인천공항. . 계양.김포공항. 서울역에만 정차하는것을 ..
인천국제공항철도 직통열차가 ..계양역을 추가 정차하여 ..
하면 이용객 입장에서 .. 좋을것같습니다 ..
물론 약간의 .인천국제공항철도 직통열차의..표정속도는 줄어들겠지만 .
.제 생각의 .계양역은 인천지하철1호선이 환승되기 때문에 ..
계양.부평.부천.김포,남동.연수구(간접)의 시민들이 .... ..
직통열차를 이용하여 빠른 시간 안에 .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기때문에 ..
버스 이용객의 비해. . 편리 할것같습니다 ..
그리고 계양역에서 김포공항역은 바로 다음역이고.. 거리도 비교적 짧기때문에 ..
충분히 .정차를 할수있을것 같습니다 ..
의견 끝맺침
이 의견은 .. 제가 인천국제공항철도의 자료를 찾다가 우연히 .. 직통열차가 검암역에 정차하길
바라는 시민의 의견을 보고 참고 해서 .. 제가 다시 계양역으로 재구성해서 . .^^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
저도 솔직히 직통열차가 인천 1곳(검암.계양)역중 수요가높을듯한역에 정차하였으면 합니다 ..
뭐 역시 직통열차는 속도가 생명이라면 .. 완행이라도 타고 다니죠 뭐 .^^
참고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rainup.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2497
첫댓글 계양역에 추가정차함은... 직통열차의 목적이 사라지는계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아마.. 경서 검암 이런데서도 정차시켜달라고 난리칠걸요? ㅎㅎ..
속도가 생명입니다. ^^: 관서공항의 JR의 공항열차 하루카는 오사카 시내에 들어올동안 단 두정거장 정차합니다. (니시쿠죠(USJ), 덴노지) 그나마도 아침이나 RH에는 니시쿠죠를 통과하네요. 미안한 이야기지만, 급행등급 운영원칙은 최종 목적지 승객을 기준으로 합니다. 고로 서울과 인공 승객들 위주로 운영되죠. ^^
만약에 급행등급 서비스의 정차역 증가로 표정속도 저하가 되면, 김포에서 더 싼 가격에(2800원, 시외면허기준), 더 빠른(30분 소요던가요?)인 버스에도 밀리게 되어서 (물론 싫으면 안타겠지만. ^^) 비싼돈 주고 급행 공항열차를 탈 이유가 없어지는것이죠. ^^:
계양 정도야 지하철 환승 때문에 의미가 있죠. 김포공항 통과를 조건으로 (즉 서울역발로는 어떻게든 1회만 정차) 일부 허용함도 옳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은 편의성을 중시하여 계양발 완행 (그러나 특급요금으로 특급차량을 이용) 을 만들거나요. 이건 간사이의 라피트 베타 생각하시면 될 겁니다.
급행이아닌 직통이라서 정차역 증가는 아닌것 같네요. 급행이라는게 생기면 급행정차는 찬성합니다.
좋은 의견및 충고 감사드립니다.^^.. 역시 인천공항철도 직통은 속도가 생명이군요 .^^
글쎄요 어차피 계양정도면 직통이나 완행이나 속도에서 큰 차이도 나지 않을텐데요 뭘...(다만 좌석이 좀 더 불편할 따름인데 그 정도 시간은 좌석이 편하나 안 편하나 -_-..) 게다가 계양이나 검암마저 정차하면 직통의 표정속도가 더욱떨어져 거의 완행과 차이가 안나는..(지금도 10분차이..서울-인천공항간..)
그렇게 되면 아무리 좌석이 좋다하더라도 누가 직통을 탈까요 -__;;;; 가격대비 성능이 너무 떨어지게 될듯
그래도 계양역 정도에도 세워주지 않는다면.... 인천사람은 심히 짜증스럽겠지요. 인천공항을 인천시민이 이용하기 어려우니....ㅡㅡ;; 크로스 시트와 롱 시트의 차이가 의외로 크던데....(특히 많은 짐을 들고 있는 상태에선 더더욱....)
계양이면 그냥 버스타는게 --;
9호선 급행이 직결하면 답은 나옵니다 ㅎㅎ
서울사람들을 위해서 마곡신도시도 정차해야될듯,, 강서구 주민들.. 마곡이 앞으로 제2의 강남이 될테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