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선수속 (대련에서)
1. 출국수속시간 : 출국수속은 출항당일 09:00부터 11:00까지. 마감시간이 지날 경우 승선이 거부될 수도 있으니 늦지 않도록 유의.
2. 예약확인 : 왕복 승선권으로 여행하시는 승객께서는 늦어도 승선예정일 3일전까지 대인 훼리 대련사무소에서 좌석예약을 확인하거나 좌석을 새로 배정 받아야 됨.
♣ 운항 일정표(Time Table) 비 고 출 항 시 간 입 항 시 간
인 천 매주 수.토 08:00 매주 수.토 18:00
대 련 매주 목.일 12:00 매주 화.금 12:00
♣ 객실운임 및 할인율 ( 환율:@ 1.100적용 ) 내 용 할인율 비고
학 생 20 % 학생증 소지자 (대학원생 제외. 2등실에 한함)
소 아 50 % 출항일기준 만 2세 이상 만 12세 미만의 여객과 초등학생
유 아 100 % 출항기준 만 2세 미만의 여객
선 원 20 % 국제항행 선박에 승선하기 위해 출국 또는 하선하여 귀국하는 선원
신체 장애자 20 % 1-3급 장애인(1급 장애인 보호자 1인 포함)
경로 우대 20 % 만 65세 이상 경로우대증 소지자
학생 단체 30 % 30인 이상(2등실에 한함)
15인이상 단체 10 % 1등, 2등실에 한함
50인이상 단체 15 % 1등, 2등실에 한함
100인이상 단체 20 % 1등, 2등실에 한함
★ 취소 수수료
1.단체
- 출항1일전까지: 운임의 10% 공제한 후 환불
- 출항 전: 운임의 20% 공제한 후 환불
- 출항 후: 운임의 50% 공제한 후 환불 (출항후 2일까지 환불)
2.개인
- 출항 전: 운임의 20% 공제한 후 환불
- 출항 후: 운임의 50% 공제한 후 환불 (출항후 2일까지 환불)
★ 수화물 운임
1. 승객은 가로.세로.높이의 합이 125 ㎝이하의 휴대품 1개를 무임으로 직접 선내에 반입할 수 있다.
2. 어른승선권 1매당 수화물 2개까지, 무게 합계 30㎏까지를 무료로 탁송할 수 있다.
3. 추가요금
부피초과 ........................................ 1 ㎝초과 마다 $ 1.00
무게초과........................................ 1 ㎏초과 마다 $ 1.00
4. 특수화물요금
냉장고............................................ $ 50/개
T V(21인치 이하)......................... $ 35/개
T V(21인치 이상)....................... $ 50/개
세탁기.......................................... $ 50/개
자전거.......................................... $ 50/개
기타 가전제품 및 유사품목........현장에서 조정
5. 유의할 점
탁송화물 1개의 무게가 30㎏을 초과할 때는 탁송이 거절될 수도 있다. 위험물. 귀중품. 악취가 나는 물품 등은 탁송할 수 없다. 동물은 선내에 들여 올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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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장백산(백두산) (비룡폭포와 천지)
우리 민족의 영산인 백두산은 길림성 연변 조선족 자치주에 자리잡고 있다. 장백산맥의 주봉이며 해발 2,744m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산 중의 하나로 산정에 거대한 화산호인 천지를 이루고 있다.
백두산을 올라가는 데는 보통 지프를 이용한다. 지프를 타고 아슬아슬하게 20여분을 달리면 천지에 닿는다. 백두산은 주변의 산을 갑자기 뚫고 솟아나온 형상이다. 올라가는 도중에 나 무가 자라지 못하는 지역을 만난다. 세찬 바람과 악조건으로 이끼만 듬성듬성 눈에 보인다. 지프는 천지에서 약 30m 이르는 곳까지 올라간다. 여기서 부터는 걸어서 올라가야 한다. 천 지의 둘레는 14km. 너머로 북한군 초소가 드문드문 보인다. 기후는 6월 말까지도 눈이 남아 있고 9월에 첫눈이 내리는 추운 곳이다. 그러므로 입산할 수 있는 기간이 6월말∼9월초의 약 2개월 남짓이므로 시기를 잘 선택해야 한다.
서글픈 사실이지만 중국에서 올라가는 백두산은 이미 우리의 땅이 아니므로 언행에 조심해 야 한다. 18세기 초 조선과 청의 국경 확정은 청나라의 강압과 조선의 포기에 의해 백두산 천지를 그냥 내주고 마는 역사적 대역 (大逆) 으로 끝났다. 숫제 조선 관리는 정계비 지점에 올라가지도 않았고 그 정계비에 새긴 이름은 청나라 관리의 이름 뿐이었다. 나라를 망친 것은 뒷날의 이완용들만이 아니었다. 1962년 북한과 중국은 천지 5분의 3을 북 한, 5분의 2를 중국의 것으로 나눠 자암봉에서 옥주봉으로 그어지는 직선이 백두산의 한.중 국경선으로 되기에 이르렀다.
: 백두산 가는방법에 대해 많은 님들께서 도움을 주셨는데요. 님은 어떤 방법으로 가셨나요? 어떤 님은 대련까지 배를타고 가서 대련에서 백하까지가는 열차를 이용했다구 그러더라구요. 열차를 옮겨타긴했지만 바루 백하까지 갔다네요.. 전 심양을 거쳐서 하루쯤 묵으면서 시내관광도 했음 좋겠거든요? 바로 백하로 가면 좀 아쉬울것 같아서리..
: 백두산 관광하면서 짚차를 이용한단 소린들었지만 내려올때 걸어서 내려올수 있는지는 처음 알았어요. 조언 감사합니다(그렇게 하면 짚차료 할인되나여?).
: 백두산에 대해서 좀더 많은 도움이 필요해여. 염치불구하고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숙박문제라던지.. 이용교통편두 궁금하구요.. 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