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억쯤 있는 돈으로 윌리안을 살지 라카제트를 은카로 올릴지 고민입니다
1. 19챔 윌리안은카 사고 윌리안, 오바, 페페 3톱으로 쓰기
2. 19토츠 라카 은카 사고 오바, 라카, 페페 3톱으로 쓰기
둘중에 어떤게 더 나은거같나요? 가격은 둘 다 8억쯤으로 비슷해요!
제가 선수를 잘 몰라서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핫라카 은카 3억 윌리안 8억 ㄱㄱ핫라카 부드러워서 쓰기 좋아요토츠도 원래 3,4억따리였음
싫르시면 파티 ㄱㄱ 챔스 파티 오버롤 오를거 같음
행복회로 스쿼드시네요 ㅋㅋㅋㅋ
@언수외질 3주후 스쿼든데요???
ㅋㅋㅋㅋㅋㅋ핫 라카는 생각 못했는데 감사합니다!!
라카 약발이 3이라 비추ㅜ 윌리안은 잘 모르겠습니당
토츠는 약발이 4라서 고민이네요
저라면 일단 소크랑 다루 lh시즌 은카로 바꿀거 같아요
넵 저두 돈모아서 수비 얼른 갈려구요
챔스 윌리안은 윌리안이 16강전에 1차전 교체로 나와서 평점 6점대로 낮은데 2차전은 나오지도 못해서 8월 14일에 평점대로 라이브스탯 적용되는거면 떡락 예정이라나중에 사시는게 좋아요. 일단 오를 일은 없으니..
오 첼시경기는 안봤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번주에 시세 패치한다고 하니 일단 둘 다 나중에 사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토츠라카 쓰고있긴한데핫 은썼을 때도 좋았어요 근데 원톱으로는 비추입니다
저처럼 살리바7카가시죠ㅎㅎ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살리바 7카 즐찾해놨습니당ㅎㅎ 투톱이면 짝은 누구로 하시나요?
@나스리 저도 지금 핫바메양 은카랑 투톱 쓰고 있고서브로 베르캄프 핫은, 슈케르7카, 핫앙리3카 썼었어용
@페어 메르테자커 넵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첫댓글 핫라카 은카 3억 윌리안 8억 ㄱㄱ
핫라카 부드러워서 쓰기 좋아요
토츠도 원래 3,4억따리였음
싫르시면 파티 ㄱㄱ 챔스 파티 오버롤 오를거 같음
행복회로 스쿼드시네요 ㅋㅋㅋㅋ
@언수외질 3주후 스쿼든데요???
ㅋㅋㅋㅋㅋㅋ핫 라카는 생각 못했는데 감사합니다!!
라카 약발이 3이라 비추ㅜ 윌리안은 잘 모르겠습니당
토츠는 약발이 4라서 고민이네요
저라면 일단 소크랑 다루 lh시즌 은카로 바꿀거 같아요
넵 저두 돈모아서 수비 얼른 갈려구요
챔스 윌리안은 윌리안이 16강전에 1차전 교체로 나와서 평점 6점대로 낮은데 2차전은 나오지도 못해서
8월 14일에 평점대로 라이브스탯 적용되는거면 떡락 예정이라
나중에 사시는게 좋아요. 일단 오를 일은 없으니..
오 첼시경기는 안봤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번주에 시세 패치한다고 하니 일단 둘 다 나중에 사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토츠라카 쓰고있긴한데
핫 은썼을 때도 좋았어요 근데 원톱으로는 비추입니다
저처럼 살리바7카가시죠ㅎㅎ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살리바 7카 즐찾해놨습니당ㅎㅎ 투톱이면 짝은 누구로 하시나요?
@나스리 저도 지금 핫바메양 은카랑 투톱 쓰고 있고
서브로 베르캄프 핫은, 슈케르7카, 핫앙리3카 썼었어용
@페어 메르테자커 넵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