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게임토크방 PC 아스날 현역스쿼드 봐주세요!
나스리 추천 0 조회 1,068 20.08.12 00:31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8.12 00:35

    첫댓글 핫라카 은카 3억 윌리안 8억 ㄱㄱ
    핫라카 부드러워서 쓰기 좋아요
    토츠도 원래 3,4억따리였음

  • 20.08.12 00:36

    싫르시면 파티 ㄱㄱ 챔스 파티 오버롤 오를거 같음

  • 20.08.12 00:46

    행복회로 스쿼드시네요 ㅋㅋㅋㅋ

  • 20.08.12 00:54

    @언수외질 3주후 스쿼든데요???

  • 작성자 20.08.12 03:02

    ㅋㅋㅋㅋㅋㅋ핫 라카는 생각 못했는데 감사합니다!!

  • 20.08.12 01:07

    라카 약발이 3이라 비추ㅜ 윌리안은 잘 모르겠습니당

  • 작성자 20.08.12 03:02

    토츠는 약발이 4라서 고민이네요

  • 20.08.12 01:22

    저라면 일단 소크랑 다루 lh시즌 은카로 바꿀거 같아요

  • 작성자 20.08.12 03:03

    넵 저두 돈모아서 수비 얼른 갈려구요

  • 20.08.12 01:39

    챔스 윌리안은 윌리안이 16강전에 1차전 교체로 나와서 평점 6점대로 낮은데 2차전은 나오지도 못해서
    8월 14일에 평점대로 라이브스탯 적용되는거면 떡락 예정이라
    나중에 사시는게 좋아요. 일단 오를 일은 없으니..

  • 작성자 20.08.12 03:03

    오 첼시경기는 안봤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번주에 시세 패치한다고 하니 일단 둘 다 나중에 사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20.08.12 01:44

    저는 토츠라카 쓰고있긴한데
    핫 은썼을 때도 좋았어요 근데 원톱으로는 비추입니다

  • 20.08.12 01:44

    저처럼 살리바7카가시죠ㅎㅎ

  • 작성자 20.08.12 03:04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살리바 7카 즐찾해놨습니당ㅎㅎ 투톱이면 짝은 누구로 하시나요?

  • 20.08.12 03:05

    @나스리 저도 지금 핫바메양 은카랑 투톱 쓰고 있고
    서브로 베르캄프 핫은, 슈케르7카, 핫앙리3카 썼었어용

  • 작성자 20.08.12 03:42

    @페어 메르테자커 넵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