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명 : 소프라노 박다미 스토리텔링 동화콘서트 시리즈Ⅰ '백설공주'
유형 : 대전 클래식 공연
날짜 : 2019년 10월 3일
시간 : 오후 5시
장소 : 대전시립연정국악원 작은마당
티켓정보 : 20,000원
관람등급 : 8세(초등학생)이상 관람가
소요시간 : 약 70분(인터미션 없음)
주최/기획 : 정밀기획
문의처 : 정밀기획 1899-5399
예매처 : 인터파크
소프라노 박다미의 6번째 리사이틀인 스토리텔링 동화 콘서트 <백설공주>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명작 동화 <백설공주>를 연극배우 김수진의 나레이션과 소프라노 박다미의 노래로 감상하는, 온 가족을 위한 융합 콘서트이다.
우영은 작가가 새롭게 각색&연출한 <백설공주> 이야기 사이에 오페라 아리아, 뮤지컬 명곡, 클래식 명곡, 영화 음악 등으로 선곡된 유명한 음악작품들을 소프라노 박다미와 앙상블 ‘담’(피아노, 바이올린, 기타)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2016-2017 대전시문화재단 선정 ‘차세대 Artistar’ 로서 기존의 클래식 콘서트의 틀에 갇히지 않은 다양한 실험공연에 이어, 최근 팝페라 영역까지 활동무대를 넓혀가고 있는 소프라노 박다미의 개성과 매력 넘치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다.
시놉시스
눈처럼 흰 피부와 흑단처럼 까만 머릿칼을 가진 어여쁜 공주가 태어났다.
사람들은 아기의 흰 피부가 꼭 흰 눈을 닮았다 하여 '백설공주'라고 불렀다.
왕비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고 백설공주를 질투하는 새 왕비는 그녀를 죽이려는 음모를 꾸며 결국 인적이 드문 숲에 버려지게 되는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백설공주, 그리고 그런 백설공주를 돕는 일곱 난장이들 그리고 그런 백설공주 앞에 운명처럼 나타난 한 사람...
백설공주의 파란만장한 성장기와 사랑 이야기.
대전예고와 목원대 음악교육과를 졸업 한 박다미는 이탈리아 크레모나 몬테 베르디 음악원을 수석 입학·졸업하였다. 귀국 후 목원대 음악교육과와 목원대 미래창의평생교육원에서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경희대 응용예술학 박사과정을 수료하였고 현재 팝페라 그룹 ‘루나소울’ 멤버로서 대중음악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프로그램
비발디 사계 중 ‘겨울’ 2악장
-앙상블 담
Ah! Je veux vivre dans ce reve! 아! 꿈속에 살고싶어라!
구노 오페라 ‘로미오와 쥴리엣’ 중
-백설공주
Pablo de Sarasate- Zigeunerweisen op. 20
-앙상블 담
Hisory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ost
-백설공주
All I ask of you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중
-백설공주 & 왕자
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