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을 제작하는입장에서 7인의 가수중 한명이 떨어졌을때 그 이후가수로서 양파가들어온다면 ...
여러분이 프로그램제작자라면 과연 이선택을 하실수있으시겠습니까??
이건 가수의 가창력문제와는 다른문제져...
이프로그램의 이슈화는 결국 자존심이강한 뮤지션마인드가강하다고 일반대중들이생각하는 사람을 섭외해야 그래서 이슈를만들수있는 가수를 섭외해야(물론그들은 대중들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은 사람이어야겠져) 프로그램이 흥미도유발시키면서 자연스럽게 유지가 되리라고봅니다,,,결국 처음7인중에서도 가장 심혈을 기울였던사람은 아마도 이소라 와 김건모였을겁니다 제작자입장에선말이져 .. 양파 안될건없지만 결국 제가 제작자여도 실상 무리수져...
저들7인을보면 백지영 일단 대중적인사랑과 슬픈노래는 백지영이란말이있을정도로 뛰어난 호소력짙은목소리의 소유자이고 최근에 가장활발히 활동하고있고 히트곡도많구여,,사람들에게 인정도 얻을수있고 그래도 섭외가 쉬웠을겁니다 방송메카니즘을 잘아는연예인이져..오락프로에도 자주얼굴을비추는.
김범수 박정현 이사람은 오히려 섭외하기 쉬웠을겁니다..본인스스로가 갈증을 많이느꼈을테고 인지도도 올릴수있는좋은기회이니까여 그리고 대중과 동업 가수들에게도 가창력하나만큼은인정받았으니 ..커리어가 좀떨어져도 무리없는선택이져..
윤도현은 일종의 다양성의 측면에서 좋은선택이었구여^^
정엽은 최근 낫싱베러의 히트와 젊은여성들이 좋아한다고도 방송에서도나왔듯이 좋은카드이져..독특한창법 가창력 ..
결국 이소라 와김건모 이둘은 이프로그램의 퀄리티를높이는데 가장 필요한 선택인거져...가수로서 대중들이 그들을바라보는시각이나 가요계에서의 위치..그리고 이소라씨는 예민한감성의 소유자이고 뮤지션마인드가강한 가수인데 설마 버라이어티에 나오겠어라고생각할정도의 자존심강한가수,,김건모는 자타가공인하는최고의 가수 건모형이 예능을 나갔을때바라보는시각과 김건모란가수가 이런 서바이벌에나왔다는사실을 바라보는대중의 시각은 엄청나게 다를수밖에없습니다...
양파라.. 과연 어떤이유로 제작진이 양파를 선택할수있을까여
그럼대중은 어떤시선으로 양파를선택했다는것에대해 수긍할수있을까여......
그냥 함주절주절 음악을좋아하는사람으로 함적어봤네여 ^^
첫댓글 섭외 한다고 하더라도 자리 좀 잡히고 나서 섭외할듯. 아직은 시선을 끌어야 하는 단계라서 좀 아닐듯 싶고....지금 상황에선 이승환,인순이,신승훈,이은미 처럼 화제를 불러모을수 있는 가수를 우선 섭외하는게 중요할듯 싶습니다.
양파는개인적으로는 힘들지않나싶네여^^ 제작진입장에선 정말 가요계의 이슈가될만한인물 혹은 최근인기를얻고있으면서 좋은가수라생각하면서도 브라운관에서는좀처럼보기힘든 지금의 정엽씨처럼말이져,,그런사람위주가되겠져...
저는 반대의 의견인게 오히려 지금이야말로 양파가 복귀한다면 이슈가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녀를 아는 사람이라면 07년에 복귀해서 호평을 받다가 다시 사라져서 많이 안타까울 것이니까요. 양파 정도면 가요계에서도 충분히 이슈가 된다고 보는데...물론 그녀가 동의해야 하지만요. 기사를 보니 양파가 올해 복귀한다고 하는데 또 감감 무소식이라 더 궁금하거든요.
저는 이슈가 된다는데에 부정적입니다. 2007년 이후 o.s.t.앨범에 두세번 참여한 걸로 아는데 완전히 묻혔죠...
MJ23LJ / 님은 좀 제대로 사실확인이나 하고 반박을 해주세요. 묻히긴 누가 묻혔습니까? 07년에 복귀에서 각종 차트와 모든 방송에서 1위하고 물러났습니다. 그 이후에는 활동이 뜸했던 거고. ost 인기가 없으면 묻힌 겁니까? 그럼 지금 활동하지 않는 가수들 다 묻힌 겁니까? 활동을 안하는게 실력이 없어서 안하는 겁니까? 스케줄이 없거나 앨범이 안팔리면 활동이 뜸해지는 거죠. 그럼 아예 모르는 사람이 더 많고 히트곡이라고는 달랑 1~2곡 밖에 없는 정엽은 멉니까?
양파가 이슈가 된다니;;;양파 팬이신거같은데....이슈라는건 말그대로 그 가수가 컴백하면 신문기자들이 기사 와르륵 쏟아내는걸 말하죠...실력으로 치면 백지영보다 양파가 낫다구요?? 그 실력을 누가 평가하는지는 모르지만 현재 대중은 백지영을원하는듯 하네요^^
확실히 양파는 아직인 듯 싶습니다. 뭔가 어울리지 않아요.
최근 활동이 뜸한것 빼고는 양파의 커리어가 백지영을 압도한다고 보기에..
개인적으론 이 무대에는 백지영 대신 양파가 더 어울린다고 생각하네요.
양파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커리어는 서로의 공백기 포함해서 비슷하지 않나요? 전성기때만 놓고 봐도 비등하다고 생각됩니다.
두 가수의 커리어를 어떤 기준으로 평가하는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백지영이 압도하는 것 같은데요.
양파면 충분히 나올수 있다고 보는데요. 실력이 있다면 꼭 인지도나 인기가 있어야 나올 수 있는건 아닌거 같아요 ..
저 같은 사람은 님이 말씀하신 [실력이 있다면]에 동의를 하지 못합니다. 양파가 못 나올 이유도 없지만, 실력을 기준으로 뽑는다면 양파는 아니다. 라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실력으로 치면 양파가 백지영 보다 더 낫지요. 저는 인터넷이나 오프에서 양파가 백지영보다 가창력이 떨어진다는것을 들어본 적이 없어서요.
지금 반대가 훨씬 많은걸 보고도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MJ23LJ/ 언제부터 비스게 여론이 정론이 되었습니까? 그럼 다른 사이트에서 양파를 더 높게 치면 그게 정답이 되는 겁니까? 여기 말고 다른 사이트는 한번 가보셨어요? 가수 양파의 가창력은 좋다라는 평이 대부분이에요. 더군다나 순전히 개인 기준으로 가창력을 매긴 여러 순위들들 봐도 양파가 백지영보다 높게 매긴 사람들이 많고요.
이 프로가 자기노래가 아닌 미션곡 부르기 이기때매 댄스가수로도 정상을 경험한 백지영이 양파보다 나은것같네요
미션곡을 부르면 제일 불리한 사람이 박정현입니다. 결국 그런 기준이라면 박정현은 출전조차 해서는 안되죠.
제가글을쓴이유는 말이져 양파가 못해서가아닙니다 지금 이시간 현재 대중과 제작자의 입장에서 수긍할수있을까에대한 걱정에대한글이져
백지영은 복귀이후에 그리고 불과 얼마전까지도 대중들에게 가장어필되고 사랑받는노래를 부른 여가수란점이 발탁에 이유였을것입니다..
박정현과 김범수는 그날방송분에서도나왔듯이 동종업계 가수들도 늘인정해오고 대중들도 노래잘하는가수하면 이름이 한번쯤은올랐을 가수여서 그기준이 되었을것이구여...정엽씨는 최근에 히트곡을보유하고있으면서 브라운관으로쉽게 볼수없는.. 젊은층을겨냥한 여성을겨냥한 선택이었을것이구여 기본적으로 다가창력은 깔구가는것이지요..
근데 양파는 조금지금상황이 어중띠다는것이져...지금의 대중에게 양파란가수가 과연 노래잘하는가수를설문했을때 나올지도의문일정도로 최근활동이 미미했져 이말은 대중들의 관심에서 멀어져있는 대상이란말이져...제작자입장에서도 뜬금없는 카드가 될수밖에없져..아님 프로그램의 이슈가될정도의 클래스를가진가수이냐 이소라 김건모 이승환 이승철 이런사람들처럼 또 그건아니란게 문제인거져...
H.Crespo / 네 저도 크레스포님의 이런 의견에는 백번 수긍이 가요. 일단은 시청률을 위해서 이슈를 생각해서 우선적으로 대상을 선정해 섭외를 했다는 것을요. 그런데 님 외에 다른 분들이 가창력으로 자격이 된다 안된다를 따지고 더둔다나 양파보고 가창력이 백지영보다 떨어지네 마네 하니 이와 관련한 글을 많이 쓰게 되었네요.
양파양의 데뷔는 흡사 지금의 아이유양처럼 센세이션했습니다^^ 저도굉장히 좋아했구여~~ 다만 가수활동외에여러가지 소속사문제로 점점 대중에게 잊혀져가는것같아 저도 아쉬움이많이남는가수에여^^ 그런외적인 문제로 맘앓이하지않고 승승장구했으면 얼마나좋았을까 하고 라디오스타에 나왔을때 많이 아쉬워했네여 좋은음악으로 다시돌아와주길 저역시 간절히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