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희나리7080
 
 
 
카페 게시글
isaac 의 코너~ 여름엔 냉면
isaac 추천 0 조회 64 26.06.15 12:54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17:46

    첫댓글
    여름에는 ,냉면 좋습니다.
    건강한 월요일 한주 시작하십시요^^

  • 26.06.15 19:58

    아~~~냉면 좋져...
    삐삐는...
    비빔냉면에...따뜻한 육수 좋아합니다.
    육수는 뭐로 만드는지...
    맛있으면서....구수하고...뜨거우면서 시원하고..ㅎ

    한주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한낮에는 ,날씨가..엄청 덥네여~~
    (아~놔~집에만 있어야 하나~~몰러)

    새로운 한주에도...
    건강관리 잘하시면서....
    씩씩하게...잘 보내자구여~화이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