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지구협의회(회장 박미경)는 상주시청주차장에서 튀르키예(구.터키)에 지진피해 구호물품의 기부전달식이 있었다.
안순자 기부자께서 미성상회(의류)를 그만 두시면서 가지고 있는 1.000만원 상당의 소중하고 깨끗한 의류품들을 지진으로 힘들고 어려움에 처한 튀르키예에 기부한다고 하여 시청으로부터 연락을 받고 적십자봉사회는 지하에 보관중인 기부될 물품들을 꺼내 종류별로 분류하고 정리하여 박스작업을 하였다.
정리된 기부물품들은 항공편으로 보내기로 하여 몇몇의 봉사원들이 공항까지 동행하여 하차까지 끝까지 도움봉사을 하였다.
아침의 쌀쌀한 날씨에 뜻깊은 봉사에 함께 참여해 주신 협의회장(박미경) 협의회고문(정영주).단위봉사회의 봉사원들이 참여하였다.
기념촬영이 끝난후 시장님과 간담회를 하였으며 그 자리에서 강영석시장께서 "최고중의 최고"라고 적십자봉사회에 아낌없는 격려의 해 주셨다.
지역의 사랑하는 마음은 세계로 뻗어 나가는 적십자봉사회의 멋지고 아름다운 봉사동행에 박수를 보낸다.
첫댓글 상주지구협의회 박미경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튀르키예 지진피해 복구 및 구호물품을 준비 전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박미경 회장님 봉사원님들 " 튀르키예 지진피해 복구 및 구호물품을 준비 전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상주지구협의회에서 발빠르게 튀르키예 지진피해 구호물품의 기부전달식을 하셨군요 역시 상주지구협의회 화이팅입니다. 미성상회에서 시작된 일이지만 상주지구협의회의 협조없이는 안되는 일이지요. 수고 많으셧습니다. 황부장님 닉네임 변경도 고맙습니다. 이제야 전국의 명칭이 통일된듯합니다.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만은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