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중국 잠수함 추적을 위해 AI 시스템 테스트
https://gcaptain.com/navy-will-test-ai-system-to-track-chinese-submarines/
2018년 4월 12일 남중국해에서 군사 전시를 하는 동안 중국 인민해방군(PLA) 해군의 094A형 진급 핵추진 탄도미사일 잠수함이 보입니다. 사진은 2018년 4월 12일에 촬영되었습니다. 로이터
토니 카파치오
(블룸버그) – 미국과 가장 가까운 두 파트너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중국 잠수함을 추적하는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
미 해군의 최고 해상 감시 및 공격 항공기를 타고 태평양 임무를 수행하는 승무원들이 AI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미국, 영국, 호주의 수중 장치에서 수집한 소나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할 것이라고 3국 국방장관이 금요일 발표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동맹국은 중국의 급속한 군사 현대화와 증가하는 글로벌 주장의 영향을 둔화시키는 방법을 모색하면서 더 빠르고 정확하게 중국 잠수함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Aukus Pillar II로 알려진 세 국가의 광범위한 기술 공유 협정의 일부입니다.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 리차드 말레스 호주 국방장관, 그랜트 샤프스 영국 국방장관의 공동 성명에 따르면 "이러한 공동 발전을 통해 시기적절한 대용량 데이터 활용이 가능해 대잠수함전 능력이 향상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회의 중.
세 강국은 각 국가의 수중 탐지 장치인 소노부이의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P-8A 포세이돈 항공기를 포함한 여러 시스템에 첨단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배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세 나라 모두 보잉이 제작한 해군 항공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미국 버전의 전투기는 남중국해를 포함한 태평양 지역을 정기적으로 순찰하며 , 때때로 중국 전투기의 윙윙거리는 소리를 듣습니다. 포세이돈은 어뢰와 순항미사일을 탑재해 잠수함과 수상함을 공격한다.
이번 발표는 미국이 중국에 대응하기 위해 추진해 온 여러 지역 동맹 중 하나인 아우 쿠스( Aukus) 로 알려진 세 동맹국 간의 광범위한 안보 파트너십의 일부입니다.
파트너십의 기둥 I은 호주의 국내 원자력 잠수함 능력을 구축하는 데 중점 을 두었으며, 이는 2040년까지 배치할 새로운 잠수함의 공동 개발로 정점을 이룰 것입니다. 기둥 II는 양자 기술, 첨단 사이버 보안 및 보안을 포함한 8개 기술 분야의 협력에 중점을 둡니다. 초음속 무기.
발표에 따르면 세 국방장관은 수중 공격과 정보 수집을 위해 현재 잠수함의 어뢰 발사관에서 수중 드론 차량을 발사하고 복구하는 능력을 통합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발표문에는 "이 능력은 우리 수중군의 범위와 능력을 증가시키며 호주의 최종 신형 잠수함인 SSN-AUKUS도 지원할 것"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미 국방부가 최근 발표한 중국군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은 현재 6척의 핵추진 탄도미사일 잠수함 , 6척의 핵추진 공격잠수함, 48척의 디젤추진/공중불요추진 공격잠수함을 운용하고 있다.
보고서는 “중국 해군의 잠수함 전력은 잠수함 건조 능력 확장으로 인해 노후 선체가 계속 퇴역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025년까지 65척, 2035년까지 80척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세 군 지도자는 또한 다음과 같은 계획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