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교육지원청 이금희 아나 초청 학부모 아카데미 운영
[전남=차승현기자]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선)은 지난 28일 이금희 아나운서를 초빙해‘한마디 말로 우리는’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라디오 속 12만여 명의 사연과 함께 자신이 원하는 삶의 가치 찾고 일상에서 인간관계의 말과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33년의 내공을 담아 말하기의 태도와 기술과 열정적인 강연으로 참여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살아가는 동안 마음을 다해 듣고, 진심을 전하는 말로 아이들과 꼭 소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말의 습관을 하나하나씩 바꿀 수 있는 삶의 회전 포인트 같은 계기의 강의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선 교육장은 “자녀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서는 부모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며 “학부모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교육의 동반자로서 가정, 지역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하는 문화를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특강에는 학부모 등 400여명이 참여해 큰 호응 속에 진행 됐다.
더보기: 완도교육지원청 이금희 아나 초청 학부모 아카데미 운영 (miraenews.co.kr)
[전남=차승현기자]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선)은 지난 28일 이금희 아나운서를 초빙해‘한마디 말로 우리는’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라디오 속 12만여 명의 사연
www.miraenews.co.kr
#이금희아나운서 #완도군 #완도교육청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