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초 안데르센 동화 재해석 찾아오는 예술 공연 운영
[고흥=조미선기자] 금산초등학교(교장 조상석)은 지난 28일 시청각실에서 ‘음악으로 읽는 안데르센 동화’ 찾아오는 문화 예술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안데르센 동화를 음악과 함께 재해석한 공연으로 진행됐다. 동화 작가에 대한 소개와 성장 과정 등도 함께 설명해 주면서 학생들에게 꿈과 자아존중감을 기를 수 있도록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룩스 앙상블의 클래식 공연과 허윤정 밴드 공연이 함께 어우러져 안데르센의 대표적인 동화 ‘인어공주’, ‘성냥팔이 소녀’, ‘미운 오리 아기새끼’ 등 동화에 대한 이야기와 학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가 됐다.
음악적으로 건반 및 베이스, 드럼, 첼로, 바이올린 등 악기 연주로 함께 문어의 꿈, 겨울왕국 OST, 밤양갱, 나는 나비등 함께 부르며 풍성한 공연을 선보였다.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새로운 형태의 공연 관람을 통해 학생들의 예술적 상상력과 심미적 감성을 키우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조상석 교장은 “이번 문화예술 공연을 즐기면서 관람하는 우리 학생들의 모습을 보면서 예술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더 갖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더보기: 금산초 안데르센 동화 재해석 찾아오는 예술 공연 운영 (miraenews.co.kr)
[고흥=조미선기자] 금산초등학교(교장 조상석)은 지난 28일 시청각실에서 ‘음악으로 읽는 안데르센 동화’ 찾아오는 문화 예술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안데르센 동화를 음악과 함께 재
www.miraenews.co.kr
#고흥 #금산초 #안데르센 #조상석교장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