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패하면 감독 코치진 잘못이에요. (물론 디폴트는 류현진이죠)
제가 류현진 광팬이긴 하지만, 오늘 경기는 류현진 승리 챙겨주려다가 게임 날라간겁니다. (직전 경기도 날릴뻔했죠)
다른 투수였어도 5회 계속 뒀을까요? 진작 4회에 내렸을겁니다 어제 바리아처럼.
1위하는 기아도 양현종 위기때 5회에 내리던데 우리는 류현진의 한화인가요? 다음부터는 이런운용 안했으면 합니다.
류현진이 그동안 한화에서 많은 기여한건 맞지만, 그렇다고 같은팀 투수들과 형평성은 맞췄으면 하네요.
그리고 또 하나.
오늘 피칭컴 싸인을 누가냈는지 모르겠지만, 포수싸인도 포수가 중심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부분도 팀 차원에서 기준을 잡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류현진이 싸인낸 결과도 안좋았잖아요
모처럼 상승세인데 오늘 어처구니없는 운영으로 깨지니 기분이 상당히 안좋네요.
첫댓글 연속안타 맞고 홈런 맞고 동점 되었으면 내려야 맞죠.
이 경기는 류현진 눈치본다고
경기 버린 거나 다름 없다고 봅니다.
모처럼 상승세를 망쳐버림요
저도 백퍼 동감합니다. 예전 류현진이 아니에요. 나이먹고 힘떨어졌다는거 인정하고 연속으로 털리기 시작하면 5회 못채우더라도 내리는게 맞는것 같아요.
맞아요 오늘 경기는 5회에 내렷어야했어요
저도 류현진선수 팬이지만 팀보다 위대한 선수는 없습니다. 다소 애매한 수비가 나왔지만, 탓할 수 없는 상황이라 사료됩니다. 5회 피안타율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비시즌때 관리가 안되서 그렇다면 이번 시즌 후에는 달라질 거라 확신합니다. 올 겨울에는 팀 전체가 더욱 달라지길 기원합니다.
류현진의 한화가 아니라, 한화의 류현진이죠
오늘 경기 이후로 다시는 이런일이 안나왓으면 합니다
류현진 이름값에 눈이 멀어서 최원호도 김경문도 망쳐 놓는군요.
전반기 고생해줬으니 좀 쉬어주는것도 방법같아요
지난 류현진 경기때 이와 비슷한글을 썼었고 다음엔 안그랬으면 좋겠다했는데 오늘도 똑같은 상황이 발생했고 오늘은 결과도 안좋았네요.
팀승리보다 류현진이 먼저인거같아 씁쓸하네요.
오늘 패배로 5강 불씨가 많이 꺼지네요
그러게요..에요 답답합니다
류현진 정도면 연패 스토퍼를 해줘야 하는데 오히려 가끔씩 연승 스토퍼 역할을 하네요.
그리고 팀 분위기를 부드럽게하기 위함이갰지만 덕아웃에서 물총놀이 그만하고 진지 했으면 합니다.
외국인 선수들도 다 따라하고 무슨 놀아터 같아요
연승기간에는 팀 분위기가 좋아보일수는 있지만, 반대상황이라면 안좋게 보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전반기때 로테이션 잘 지켜줬으니 후반기는 1-2텀 정도 휴식을 줘도 좋을것 같아요
감독&코치진 착오도 패착이지만 오늘은 류현진이 그냥 못던졌습니다. 물총놀이 보다는 야구공 그립이라도 더 잡았으면 하네요.
맞습니다 현진이가 못한 경기에요
지난 kt전때는 승리투수 만들어주기위한 예우였다면.
오늘은 약간 상황이 달랐다고 봅니다.
6대1. 5회 들어섰을때 투구수가 70을 안넘었어요. 게다가 어제 화요일인데 바리아를 4회에 내려서, 불펜투수 다 썼구요.
오늘은 5회까지는 막아주길 기다렸던듯 합니다.
류현진 승리 주려는 예우라기보다는, 팀사정상 선발을 길게 끌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동의합니다. 단편적으로 한경기 한경기 끊어서 생각할수없고 화요일 바리아가 4이닝밖에 못던진게 크다고 봅니다.
류현진의 한화냐는 비판에 동의하지 않는 분들이
몇달 전에는 대부분이었는데
디오트님이 류현진의 한화냐는 글을 작성하다니..
격세지감이 느껴지는군요..
우리 타격이 매일 터지는 것도 아니고
5점차 리드에서 연속 안타 맞으면 투수교체하고
어제 경기는 잡는게 맞다고 봤습니다.
류현진 포함 모든 투수들이 매번 잘 던질수는 없다고 생각하고, 전반기 생각하면 류현진 선수도 참 고생많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고생여부와는 무관하게 어떤 선수든 공정하고 형평성있는 운용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 부분에서 안타까웠어요
류현진이도 안 되면 2군으로 내려라...뭐하는 게냐...
개인적으로는 전반기때 고생해줬으니 2군 내려서라도 휴식을 줬으면 합니다. 나이도있고 수술이력도 있구요
저는 그정도는 해줘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연승분위기에 어제도 이겼으니 -6이 될수있는 상황이었어서 더 아쉬웠던것 같습니다.
팀보다 위대한 선수 지키려다 진거죠~
패인은 달감독이죠~2점차로 따라왔을때라도 바꿨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