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빈 매카시 하원의장 축출과 파장”
영적 전쟁의 마지막 단계에서 매우 중요한 변수가 하나 터졌다.
케빈 매카시 미 하원의장이 역사상 처음으로 어제 날짜(10.3)로 갑자기 축출된 것이다. 맷 게이츠 의원을 비롯한 공화 강경파로 통하는 의원들 8명을 중심으로 해임안을 제출하고 찬성 216 대 반대 210표로 가결됐다.
공화당 강경파 의원들이 매카시 해임안을 제출한 이유는, 최근 미 행정부 샷다운과 관련 매카시 의장이 민주당과 비밀 거래를 함으로써 샷다운이 유보됐는데, 매카시는 이를 사전에 공화당 수뇌부에 알리지 않았다는 것이다.
공화당 맷 게이츠 의원이 매카시 해임안을 제출했다.
어쨌든 이것은 상당히 의미가 있어 보인다.
일각에서는 매카시 의장 후임으로 트럼프가 의장이 된다는 설이 유력하게 나돌고 있다.
가짜 바이든 대통령이 내려올 경우에는, 승계 2번 순위인 해리스 부통령이 미국에서 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격이 없고, 서열 3위인 국회의장이 대통령직을 승계하게 된다. 만약 트럼프가 국회 의장이 된다면 바이든 퇴진 시에는 트럼프가 대통령직에 복귀하게 되는 것이다.
그런데 이 모든 것이 화이트햇 군단의 치밀한 사전계획의 일환인 것으로 드러났다.
미스터 풀씨가 2021년 11월 17일 올린 포스트다.샷다운은 11월 17일 이루어진다는 내용이다.
상기 포스트는 2021년 11월 17일 미스터 풀씨가 올린 포스트다. 이 포스트를 보면, 정부 샷다운은 11월 17일에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그런데 11월 17일은 예산이 가결된 지난 10월 1일부터 만 45일이 되는 날짜가 되어 미스터 풀씨가 올린 포스트 내용과 일치한다는 놀라운 사실이다.
미스터 풀씨는 화이트햇 군단 최고 정보책임자 3명이 공동 운영하는 텔레그램 계정이다.
10월 1일 예산안이 가결된 것도 작전 계획의 일환으로 볼 수 있는 대목이다.
그런데 놀라운 것이 또 있다.
상기 포스트는 미스트 풀씨가 2020년 5월 10일 올린 내용이다. 트럼프가 국회의장이 된다는 내용일까?
상기 포스트는 미스터 풀씨가 2020년 5월 10일 올린 포스트다. 빨간 넥타이를 맨 트럼프 대통령의 그림을 올린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이 국회의장으로 돌아온다는 뜻일까?
만약 트럼프가 국회의장이 된다면 작전은 매우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다.
불법 대통령인 바이든을 두가지 이유로 대통령직에서 퇴진시키고 자신이 대통령이 복귀하여 군사 계엄령과 EBS,그리고 네사라/게사라를 선포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바이든의 퇴진 방법은, 첫째 탄핵을 통해 퇴진시킬 수 있고, 둘째는 대법원에서 2022년 6월 29일에 이미 선고해 놓은 2020대선 승소판결을 통해서 할 수도 있다. 탄핵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2020 대선 승소판결은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는다.
트럼프 대통령이 얼마 전, “나는 적어도 5개월 내에 바이든을 무너뜨리고 나라를 되찾겠다”고 공언했다.
그 당시 그의 공언이 이러한 일련의 작전 계획이 포함되어 있었을까?
일은 점점 재미있게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