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 집 분 야 |
인 원 |
바 이 올 린 |
8명 |
비 올 라 |
2명 |
첼 로 |
2명 |
콘트라베이스 |
1명 |
플 룻 |
1명 |
오 보 에 |
1명 |
클 라 리 넷 |
1명 |
바 순 |
1명 |
호 른 |
1명 |
트 럼 펫 |
1명 |
트 롬 본 |
1명 |
튜 바 |
1명 |
타 악 기 |
1명 |
팀 파 니 |
1명 |
※ 모집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아니함.
2. 계약 기간 및 오케스트라 지도 시간
❍ 2012. 3. ~ 2013. 2. (1년간)
* 학기 중(3~7월, 9~12월) : 매주 월, 목요일 13:50~14:30, 14:40~15:20
* 방학 중(8월, 1월) : 음악향상캠프 (일정 및 시간은 추후 협의. 10일간 예정)
* 그 외 연습
❍ 오케스트라 강사 관리 : (주)피앤피클래식이 관리 및 감독함.
3. 응시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국․공립예술단체에서 처벌 또는 징계에 의해 해촉된 자는 해촉일로부터 3년 이상 경과한 자
❍ 병역필 또는 면제자(남자의 경우)
❍ 국내외 음악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해당분야 전공자
❍ 본 법인의 건학 이념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자
❍ 시각장애인 오케스트라 지도가 가능한 자
4. 원서교부 및 접수
❍ 접수기간 : 2012. 2. 20(월) ~ 2. 29(수) 14:00
※ 접수시간 : 09:00 ~ 18:00
(토요일 및 일요일은 미접수 / 29일은 14:00까지 접수함)
※ 우편접수시 29일 14: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원서교부 및 접수장소 : 인천혜광학교 행정실
- 교부 : 인천혜광학교 홈페이지 소정 양식 다운로드 후 사용
(http://www.ichk.sc.kr)
- 접수 : 소정의 응시원서에 워드 또는 자필로 작성한 후 구비서류를 등기 또는 직접접수
5. 세부전형일정
실기 전형 및 면접 일시 및 장소 |
최종 합격자 발표 |
▸일 시 : 2012. 3. 2(금) 14:00 ▸장 소 : 인천혜광학교 |
▸일 시 : 2012. 2. 24(월) 17:00 - 학교 홈페이지 게시 |
※ 학교 사정에 따라 전형일시 및 합격자 발표가 변경될 수 있음 .
6. 전형방법
❍ 본인 악기 및 악보 지참
❍ 반주자 동반
※ 실기 전형은 진행 중 전형위원이 중지시킬 수 있으며, 실시 순서는 당일 무작위 배정
❍ 전형곡목
파 트 |
전 형 곡 목 |
바이올린 |
1) Mozart Violin Concerto no.3, 4, 5 중 택 1 2) Romantic Concerto piece 중 택 1 |
비 올 라 |
1) Stamitz Concerto 2) Hoffmester Concerto 중 택 1 |
첼 로 |
Haydn Concerto in D |
콘 트 라 베 이 스 |
Dittersdorf Concerto in D (1, 2악장) |
플 룻 |
Mozart Concerto in D or G 중 택 1 |
오 보 에 |
Mozart Concerto in C |
클라리넷 |
Mozart Clarinet Concerto in A Major |
바 순 |
Mozart Concerto in Bb |
호 른 |
Mozart Concerto no.3 Strauss Concerto no.1, 2 중 택 1 (1악장) |
트 럼 펫 |
Haydn concerto in Eb |
트 롬 본 |
David Concerto |
튜 바 |
자유곡 1곡 |
타 악 기 |
자유곡 1곡 |
팀 파 니 |
자유곡 1곡 |
7. 제출서류
1) 응시원서 1통 (소정양식)
2) 이력서 1통
3) 자기소개서 1통
4) 최종 학위증명서(졸업증명서) 1통 또는 예정증명서 1통
5) 주민등록등본 (최근 3개월 이내 발행) 1매
6) 사진 3매 (최근 3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 원판)
<응시원서(2매), 이력서(1매) 부착할 것>
※ 서류제출시 유의사항
①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함
② 제출서류 중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의 경우 반드시 공증 받은 한글 번역본 첨부 제출
8. 기타사항 및 문의처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 본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고함
❍ 실기 응시자는 전형 시작 30분 전까지 응시표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또는 여권 중 하나, 재외국민은 여권과 거소신고증) 및 개인준비물을 지참하고 대기실에 입실하여야 함
❍ 실기전형에 이어 면접시험을 실시함
❍ 최종합격자의 급여 및 대우는 인천혜광학교 심포니 오케스트라 강사 운영 규칙에 의거 적용함
❍ 합격 또는 위촉 후에 허위사실이 판명되었을 경우 합격 또는 위촉 취소함
❍ 응시원서의 기재 착오나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이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변경할 수 없음
❍ 채용된 강사는 오케스트라 연습 시간 20분 전에 출근하여야 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혜광학교에 문의(032)522-8345)하시기 바랍니다.
2012. 2. 20
사회복지법인광명복지재단이사장
인천혜광(시각장애)학교장
삭제된 댓글 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