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 팝페라앨범(Tomorrow is another day)
연세대학교 성악과 독일 만하임국립음대를 졸업한 주엘의 팝페라앨범입니다
놀랍도록 아름답고 신비한 목소리를 감상하시고 많은사랑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정보
http://review.nate.com/view/8503047/desc/1
주엘(Juwel) 팝페라앨범 Op.1 2011년 봄과 함께 우리의 가슴을 녹여줄 보석같은 목소리가 찾아왔다. 선화예고와 연세대학교, 독일만하임 국립음대에서 성악을 전공하고 클래식코스만을 밟아온 주엘이 많은 고난 속에 모든 것을 내려놓고 최고의 프로듀스 이빈을 만나게 되어 만들어진 특별한 앨범이다.
프로듀서 이빈의 말! about 목소리에 대해.... "처음 주엘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을 가진 행복한 목소리라는 느낌을 받았다. 그때부터 가창력이나 재능을 떠나 목소리만으로도 이 앨범에 대한 내안에 확신이 생겼다. 어떻게 곡을 써야 이 목소리가 최고로 표현되어 질 수 있을까 많이 고민하고 기도했었던 것 같다. 그 끝에 탄생한 것이 바로 이 앨범이다."
주엘의 노래는 단순히 예쁘다 라는 표현으로는 부족할 만큼 아름답고 매력적인 음색에 클래식적 발성의 우아함이 받침되어진 뛰어난 가창력과 또한 그녀 삶의 눈물과 고백이 함께 담겨 섬세한 감정의 표현이 더해졌다. 성악을 전공하였지만, 완전한 클래식 창법이 아닌 주엘만의 특색 있는 창법. 마치 월트디즈니의 보석과 같은 목소리를 연상케 하는 주엘의 신비로운 목소리와 고백은 듣는 이들의 귀를 한없이 행복하게 해주고 가슴속에는 큰 은혜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주엘이 직접 작사한 한곡 한곡에 베어있는 그녀의 고백! 따스한 감성으로 믿는 이들은 물론, 믿지 않는 이들에게 더욱 따스히 다가가 음악으로, 목소리로 하늘 아버지의 놀라운 사랑을 전하고픈 소망을 오랫동안 품어왔다는 주엘이 직접 들려주는 가슴 벅차고 아름다운 천국의 이야기를 이앨범을 통해 함께 소통하고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무지개 넘어``는 CCM최고의 여성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큰사랑을 받고 있는 소울(Soul)이 직접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신비스럽고 아름다운 선율과 클래식적인 웅장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곡이며 월트디즈니같은 풍성한 사운드와 천국을 염원하는 아름다운 노랫말이 주엘의 목소리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었다. 이곡은 지금까지 CCM에서는 쉽게 들어보지 못했던 특별한 색깔이 있는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은혜와 감동을 선사해 준다.
또한 지금 공연되고 있는 세계4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라울 역을 맡은 뮤지컬배우 손준호와 함께 부른 듀엣곡`그대인거죠`등.. 한곡한곡 놓칠 수 없는 주옥같은 넘버들은 이 앨범이 얼마나 오랜시간동안 준비되어 만들어진 앨범인가를 많은 이들에게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