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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입주자대표회의
총원 : 13명 참석 : 11명
2020. 02. 27.
장성현대아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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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관리사무소 업무보고(2019년 12월 1일 ∼ 2020년 01월 31일)
1. 수지현황보고
(첨부자료 참조) 2020년(1월).xls
2. 관리업무 집행현황
1) 대표회의 의결사항 집행
가) 2020년도 용역업체 선정관련(10월)
1) 경비용역업체 계약 실시(12월 24일)
- 용역업체 : (주)지구엔지니어링, 계약기간 : 2년(2020.01.01.~2021.12.31.).
- 계약금액 : 195,841200원(1년 금액임)
2) 청소용역업체 계약 실시(12월 20일)
- 용역업체 : (주)광명티엠씨, 계약기간 : 2년(2020.01.01.~2021.12.31.).
- 계약금액 : 93,180,000원(1년 금액임)
3) 물탱크청소, 세대방역 용역업체 계약 실시(12월 27일)
- 용역업체 : 태양실업, 계약기간 : 1년(2020.01.01.~2020.12.31.) 1년 연장.
- 계약금액 : 1,700,000원(1년 금액임), 2,850,000원(1년 금액임).
나) 재활용품 수거업체 선정관련(12월)
- 입찰공고 실시 – 2020년 1월 29일, 일반경쟁, 최고가 입찰.
- 1차 입찰 마감(2월 10일)하였으나 1개사 입찰로 유찰, 재공고(2차) 실시함.
- 2차 재공고 입찰 중임.(2월 17일 서류 마감, 2월 18일 개찰임)
2) 부일산업(주) 하자보수작업부분 우천 후 각동 계단 누수여부 확인 및 사진.(12월 02일)
3) 수도 메인계량기 맨홀 내 배수작업 실시-우천 후 우수 유입.(12월 03일)
4) 101동 음식물 계량장비 재설치 실시-도시가스 정압기실 업그레이드 후.(12월 04일)
5) 아파트 후문 내 계단이 좁아서 위험하여 크게 재설치-평탄작업 및 파쇄작업.(12월 06일)
6) 승강기 12월 정기점검 실시-현대엘리베이터, 직원 2명 실시.(12월 11일-12일)
7) 104동 1통로 세대 하수역류로 지하횡주관 청소실시.(12월 11일)
8) 104동 화단 내 전지작업 실시(1층 민원 처리)-살구나무 제거실시.(12월 12일)
9) 아파트 후문 내 계단 크게 설치 후 개방 및 차단봉 1면 설치.(12월 17일)
10) 어린이놀이터 놀이기구 점검실시-현재까지 상태 양호함.(12월 19일)
부일산업(주) 하자보수작업부분 재하자 발생하여 내용증명 1차 발송 실시함.(12월 19일)
11) 하자보수작업 현장 확인 및 하자발생부분 사진촬영 실시.(12월 23일-24일)
12) 106동 2통로 주차장 새벽시간 외부인 타이어에 걸려 넘어짐 사고 발생.(12월 25일)
106동에 24일 밤 놀러 왔다가 25일 04시 50분경 귀가 도중 넘어짐-발목 골절상.
13) 106동 외부인 사고 관련하여 손해사정인 방문 면담 실시-아세아손해사정인.(12월 27일)
14) 부일산업(주) 하자보수작업 현장 확인-지하주차장, 계단부분 확인 실시.(12월 30일)
15) 정압기실 지붕 위 가로등 소켓 수리실시-흔들림 고정작업.(1월 02일)
16) 103동 2통로 3호측 지하횡주관 청소 실시-머리카락이 원인으로 추정.(1월 03일)
부일산업(주) 하자보수작업부분 재하자 발생하여 내용증명 2차 발송 실시함.(1월 03일)
17) 하자보수작업부분 우천 후 계단 누수부분 사진촬영 실시-전체동.(1월 07일-08일)
18) 재도장공사관련 우천 후 발생한 하자부분 내용증명 발송-부일산업(주).(1월 09일)
19) 한전 전기메인 계량기 점검 실시-무효전력 관련 : 이상 무.(1월 14일)
20) 설 명절 현수막 설치, 헬스장 운동기구 와이어 1대 교체 실시.(1월 15일)
21) 106동 뒤편 전지작업 실시-쥐똥나무 열매로 인한 차량 훼손 민원.(1월 16일)
22) 초소별 화재수신기 점검 실시-상태 양호함. 음식물쓰레기통 4개 주문.(1월 20일)
23) 지하주차장 전등 전체 점검 실시-2주차장 형광등 1면 교체 실시.(1월 22일)
24) 부일산업(주) 재도장공사 및 하자보수작업관련 우천 후 하자색출 실시.(1월 28일)
25) 하자색출부분 내용증명 3차 발송실시-부일산업(주).(1월 29일)
26) 105동 옥상 승강기실(1) 창문틀 실리콘처리(누수), 각동 파라펫 옥상 청소실시.(1월 30일)
27) 관리비 장기 미납세대 현황(2개월 : 8세대)
2개월 이상 미납금액(세대) : 7,677,870원(18세대)
단전, 단수예고세대 : 101동 000호 외 6세대
Ⅱ. 입주자대표회의 논의사항
1. 2019년 결산승인 및 이익잉여금 처분
- 2019년도 결산 승인요청.(결산서 참조) 2019년결산서.xls
- 2019년도 이익잉여금 18,523,351원을 예비비적립금 외 처분예정.(첨부자료)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2019).hwp
의결사항 : 2019년도 결산 승인 및 이익잉여금 처분은 원안대로 처분하기로 의결함.
2. 소방정밀점검 업체 선정
- 전년도 점검업체 : 대영소방, 점검금액 : 1,600,000원(부가세별도).
- 매년 상반기 3월 중 정밀점검 실시, 9월 중 자체점검 실시함.
- 300만원 이하 수의계약 가능함.
의결사항 : 소방정밀점검업체 수의계약하기로 의결함.
3. 시설물 정밀점검 업체 선정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3년마다 실시하여야 함.(제2종)
- 2017년 시설물 정밀점검 실시 후 시설물통합정보관리시스템에 등록 실시(업체).
- 2017년도 점검업체 : 정원도시안전진단(주), 점검수수료 : 1,980,000원
의결사항 : 공개경쟁입찰을 실시하고 유찰 시는 수의계약 하기로 의결함.
4. 아파트종합공제 가입관련
- 아파트 내 사고와 관련하여 주택관리사협회 종합공제에 가입하고 있음.
- 2019년도 가입금액 : 947,400원. 12월 25일 04시 50분경 넘어짐 사고 발생함
- 2020년부터 가입조건 변경됨.
20년 이상 아파트 2억원, 본인부담 1백만원, 구내치료비 1백만원, 한도 5백만원.
- 주택관리사협회 공제에 가입 실시 : 2,260,200원, 1년(2020.02.05.~2021.02.05.)가입.
의결사항 : 아파트종합공제 가입을 승인함.(주택관리사협회)
5. 기타
가. 아파트종합공제 본인부담금 관련
- 2019년 12월 25일 새벽(04시 50분경) 106동 주차장 외부인 넘어짐 사고 발생함.
- 발목골절로 핀 박음 치료, 현재 재활치료 중임.
- 아파트종합공제 본인부담금 2,000,000원으로 아파트에서 부담하여야 함.
의결사항 : 아파트종합공제 본인부담금 발생 시 부담 및 예비비에서 지출하기로 의결함.
나.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물품구매)
- 손소독재 구매, 소독재(분무재) 구매 비용처리
- 손소독재 구매 : 승강기 내 비치, 소독액 구매 : 출입문 및 승강기 버튼부분 소독.
의결사항 : 코로나19 바이러스관련 필요한 물품 구입대금은 예비비로 지출하기로 의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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