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오전 11시 20분에 도착하여 현재 오후 레슨 중입니다.
단원 모두 건강하게 식사하고 오후 레슨을 받고 있습니다.
캠프는 매일 같은 일들로 반복되어집니다.
아침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레슨, 간식후 12시 20분까지 개인 연습, 12시 20분 점심식사,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오후 레슨, 간식 후 6시까지 개인 연습, 6시 저녁식사, 7시부터 8시 30분까지 합주파트는 합주, 신입생은 개인 연습, 간식 후 10시까지 합주 및 개인 연습 등으로 이루어 집니다.
모든 선생님들께서 최선을 다해 캠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치는 날까지 아무 사고 없이 가정으로 돌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참고로 합주 시간에는 모든 선생님들께서 합주실에 내려 오셔서 지도하십니다. 그러므로 하루 레슨 시간은 거의 6시간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송경재
첫댓글 네~~~ 선생님. 이렇게 일정 올려주시니 우리 아이들 생활을 엿볼수 있어 좋습니다. 캠프에 선생님을 비롯해 최영훈선생님, 김홍철 선생님도 감사하고 고생하시겠지만 우리 파트별 선생님들도 우리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고 고생하실거란 생각에 감사합니다. 이 번 캠프에도 우리 아이들 실력이 많은 발전 하겠죠? 다시 한 번 우리 아이들을 위해 수고해 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리고 수요일 작은음악회 기대해도 되겠죠? 선생님.
이렇게 글을 올려주시니 궁금함이 약간은 해소가 되네요. 오늘 다녀온 가야금파트 엄마들의 이야기를 전해들었습니다.
내일은 대금 파트 엄마들이 갑니다. 성현이의 얼굴을 본다니 기대도 되고 엄마를 보면 반가와 할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캠프 다녀오면 확실히 실력이 늘더라구요. 개인 대금 연주 기량도 많이 늘어왔으면 하는 엄마의 바랩입니다.
내일 간식은 햄버거라는데요. 내일 찾아뵐게요. 좋은 꿈꾸세요.
----------------------------------------------------- 대금 안성현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