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휴 장애인활동지원센터에서는 아래와 같이 행정.회계업무를 보조할 단기고용인력을 공개채용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분야 및 인원 : 단기(1개월)사무원 0명
2. 접수기간 : 2024년 10월 14일(월) ~ 채용시까지
3. 직무내역 및 자격요건
- 직무내역 및 채용기간: 센터 행정.회계업무 보조
- 자격요건 : 사회복지사 자격 소지자
4. 제출서류
가.1차 제출서류: 응시지원서(자사양식),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부
(※ 첨부파일 참조).
나. 2차 면접시 제출서류 : 사회복지사 자격증 사본 1부, 경력증명서 1부(경력직 해당자)
5. 제출방법 및 문의
- 온라인(이메일)접수 : topcare.gahu@gmail.com
- 담당 : 박선영 (☎ 02-830-5525 / 010-7540-5526 )
6. 근무조건
- 급여 : 월 2,300,000원 ~ (협의조정가능,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가이드라인 적용)
- 고용형태 :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1개월 단기계약), 주5일 근무
- 우대 : 해당분야 2년이상 경력의 실무자 우대
7. 채용단계 및 일정
- 서류접수 : 2024년 10월 14일(월)~채용시까지
- 면접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선착순에 의거, 적격자로 판단 시 상시 실시)
- 최종합격자 발표 : 개별 통보함
8.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추후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