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 보슬비를 맞으며 집사람과함께 땅콩 비닐제거 북주기 작업을 완료했어요 ㅋ
첫댓글 땅콩잎이 깨끗하게 이쁘네요비가 내려 씻긴 듯 해요..^^기분 엄청 좋으시겠어요..^^
처음 제가했는데 흙을 많이부었다고 집사람이 손보았답니다 ㅋ
첫댓글 땅콩잎이 깨끗하게 이쁘네요
비가 내려 씻긴 듯 해요..^^
기분 엄청 좋으시겠어요..^^
처음 제가했는데 흙을 많이부었다고 집사람이 손보았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