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안님 이렇게 살뜰이 사진도 글도 올려주시니 어제의 자현스님과 동문선배님의 말씀들이 입가에 미소를 짓게합니다. 아들과 오렌만의 여행 참 괜찮은 시간을 보낸것같아 마음속으로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단기출가에 갈수있나 질문에 아주 흔쾌히 가고싶다 합니다. 아들도 좋은시간이었나 봄니다. 바쁘신와중에 자리에 함께한 동문여러분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울산에 계시는 묘원님 많은 신경써주시어 감사합니다. 이글을 보시는 동문여러분 이번 10월 열리는 동문들 축제 홈 커밍데이에 많은참석 부탁드립니다. 합장 _()_
첫댓글 자현스님 강의를 몰입해서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반야부 600여권을 공부하면서
이걸 쓴놈(번역한놈)도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분발하셨다는 일화도 말씀해주셨습니다.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축하 드리고 같이하지 못해 아쉽습니다._()_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특히 묘원님, 불쌍한 중생들 데리고 여름 밤 바닷가 구경시켜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준비되지못한 대접
죄송할 따름입니다.
밤바다. 은파.우리 도반님
이것 또한 소소한 기쁨이었습니다..♡
법안님 이렇게 살뜰이 사진도 글도 올려주시니 어제의 자현스님과 동문선배님의 말씀들이 입가에 미소를 짓게합니다. 아들과 오렌만의 여행 참 괜찮은 시간을 보낸것같아 마음속으로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단기출가에 갈수있나 질문에 아주 흔쾌히 가고싶다 합니다. 아들도 좋은시간이었나 봄니다.
바쁘신와중에 자리에 함께한 동문여러분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울산에 계시는 묘원님 많은 신경써주시어 감사합니다.
이글을 보시는 동문여러분 이번 10월 열리는 동문들 축제 홈 커밍데이에 많은참석 부탁드립니다. 합장 _()_
경황없이 참석해서
미흡했습니다
멀리서 오신 우리 도반님 정성에 감동 했습니다.
앞으로
우리 동문들 잘 이끌어주시기 바랍니다
^^♡
@28세 묘원 누가 이끄는게 아니라 모두가 함께가야 하는것이라 생각합니다 ^~^
묘원님 많은 응원부탁드리고 참여주세요.
단기출가동문회 묘원이 계시어 감솨..?
@28세 묘원 잘 될 겁니다. 상운회장님의 꿈 즉 우리 동문회가 국내 최고의 봉사단체가 될 겁니다. 도반들이 함께 꾸면 현실이 되죠. 술자리에서 나온 하늘소풍 콘서트도 꼭 실현하고요!
@도기 35기 도기 행사준비 위원장님 어제의 말씀하신 하늘소풍콘서트 아주좋은 생각인것 같아요!
하늘 로가는 길 준비하고 연습하고 노래부르며 가자~~~~^^
@보월39기 소풍가는 마음으로 죽기가 대단한 준비와 수행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초등학교 소풍가기 전날 밤의 설레임으로--.
모두들 대단한 성의 입니다. 오랫만의 반가운 자리였습니다.
멀리 부산에서 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부산 도반들 모임하실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