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셔츠, 그레이 벨벳 재킷·모두 빈폴 컬렉션, 데님 팬츠·버커루 스트라이프 티셔츠·엘록, 블랙 재킷·엠므, 데님 팬츠·인터메조 셔츠·케네스콜, 블루 타이·빈폴 컬렉션, 브라운 니트와 하프코트·모두 솔리드 옴므, 데님 팬츠·유니클로
채한석 | 패션쇼 및 패션지에서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며 각종 화보 진행, 패션 칼럼을 소화하고 있다. 모델 에이전시 레이콤의 대표이기도 하다. 스타일링 포인트 | 데님을 잘 활용하라. 브랜드나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본인의 체형에 잘 맞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자를 많이 활용하고, 슈트와 믹스 매치하거나 프린트 티셔츠와 가볍게 스타일링할 것.
홍콩의 IT숍과 유럽의 멀티숍 등을 애용하는 편. 해외 보세와 수입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차라리 동대문이나 인터넷 쇼핑몰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동대문을 쇼핑하는 팁 한 가지. 한 매장을 보더라도 자세히 볼 것. 백화점처럼 예쁜 옷만 모아 디스플레이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꼼꼼하게 뒤져야 괜찮은 아이템을 건질 수 있다. 재킷은 브랜드에서 비싸고 좋은 브랜드의 것을, 티셔츠 등 이너 아이템은 동대문에서 구입할 것.
재킷만 잘 골라도 걱정 없다. 투 버튼은 나이 들어 보이므로 피하고, 몸에 잘 붙는 스타일로 선택한다.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소재는 다름 아닌 벨벳.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든다면 몸에 잘 맞는 스판 소재로 대신해도 좋다. 헬무트 랭이나 꼼데갸가르송의 기본 티셔츠나 셔츠는 라인이 예뻐 이너로 코디하기 좋다. 헬무트 랭풍의 셔츠도 적극 추천. 골드와 실버 목걸이 혹은 팔찌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티셔츠·코데즈컴바인 옴므, 집업 후드 티셔츠·타미 진, 라이더 레더 재킷·빈폴 컬렉션, 벨트와 데님 팬츠 모두 스톤 아일랜드, 스니커즈·반스 베이지 컬러 브이넥 티셔츠, 핑크 집업 카디건·엘록, 블랙 니트 카디건·케네스 콜, 데님 팬츠·타미 진, 신발·반스, 비니와 목걸이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화이트 티셔츠·코데즈컴바인 옴므, 그레이 집업 니트 카디건·케네스 콜, 바이올렛 머플러·엘록, 데님 팬츠와 신발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많이 보고 배우는 것이 패션 스타일링을 업그레이드하는 첫 단추가 된다. 나 <에스콰이어> 등 남성 패션지를 보면서 안목을 키울 것. 잡지에 게재된 명품이 아니더라도 최소한 비슷한 스타일을 고를 수 있는 감각을 자연스럽게 갖게 될 것이다. 특히 을 추천하고 싶은데, 와 <에스콰이어>와는 달리 내셔널 브랜드들을 많이 다루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부담이 덜하다.
엘록의 스타일은 정말 강력 추천할 만하다. 데님 팬츠를 쇼핑해야 한다면 꼭 들러봐야 할 숍. 슈트와 액세서리 종류도 꽤 스타일리시하다. 데님 팬츠는 체형에 따라 쇼핑 여부가 결정된다. 브랜드나 유행보다 몸에 얼마나 잘 맞는지를 보고 선택해야 한다. 엘록 이외에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는 타미 진과 버커루. 와이드나 부츠컷보다 타이트하게 피트되는 슬림 라인이 유행이니 유념해둘 것.
후드 티셔츠를 컬러별로 구입하는 편이다.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위한 기본 아이템이기 때문. 더블 버튼의 캐멀 컬러 코트를 후드 티셔츠 위에 매치해보자. 캐주얼함과 포멀함이 믹스되어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컬러풀한 가죽 장갑도 이번 시즌 반드시 구입해야 하는 아이템. 어두운 색이 유행이기 때문에, 포인트 코디네이션으로 활용하기 좋다. 편안한 반스의 운동화 역시 머스트 해브 아이템!
첫댓글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