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혜련 집사님의 <오십쇼2>
- 윤영윤(조태성 편집)
1.
CGN tv에서 개그우먼 조혜련 집사님의 <오십쇼2>를 합니다. 은혜롭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보게 되었어요. 조혜련 집사님이 말씀을 얼마나 사모하는지요. 하나님 사랑에 감격하며 전하는데 참 감동이 많이 되더라고요.
요새는 조혜련 집사님이 말씀을 가르치고요. 조혜련 집사님의 어머니와 딸이 배우는데요. 이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나왔을 때와는 많이 달랐어요. 몇 년 전 tv에서 봤던 그 가족은 참 힘들어 보였었습니다.
2.
조혜련 집사님은요. 딸이라고 무시했던 어머니에 대한 원망이 가득했었고요. 조혜련 집사님 딸은요. 엄마가 바빠서 받지 못한 사랑에 대한 아픔으로 관계가 어려웠었어요.
< 오십쇼2>에서 말씀을 나누며 은혜를 나누는 가족의 모습은요. 예수님의 사랑으로 얼굴에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3.
아픔과 원망은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 안에서 이미 용서가 되었더라고요. 은혜 안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용납하고 감싸주고 있었습니다.
하나님 말씀을 나누며 그 사랑에 감격하고요. 그 은혜로 서로를 안아줄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조혜련 집사님의 말씀 강의도 은혜로웠지만요. 그분들의 모습이 더 은혜로웠습니다.
4.
예수님의 사랑은 도저히 사랑하지 못할 사람을 사랑하게 만들고요. 도저히 용서하지 못할 사람을 용서하게 만듭니다. 그 사랑이 얼마나 놀라운지요. 그분의 은혜가 얼마나 감격스러운지요.
나를 용서하신 예수님의 사랑을 따라 용서하고요. 오늘 받은 예수님의 사랑을 나눠주고 싶어요.
5.
오늘도 사역하느라 지친 남편에게 힘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학업과 사춘기로 어려움 겪는 아이들을 위로해 주고 싶어요. 힘들고 지친 제 주위 사람들에게요. 눈물 닦아주며 따뜻하게 안아주고 싶습니다.
<오십쇼2>에 나오는 조혜련 집사님 가족처럼요. 예수님의 사랑이 차고 넘쳐 흘러 늘 은혜의 빛을 발하는 자 되길 소망합니다. ♡
카페 게시글
에스더의 임재연습
조혜련 집사님의 <오십쇼2>
에스더
추천 0
조회 259
22.08.07 21:43
댓글 6
다음검색
첫댓글 샬롬♧^^ 사모님
저희 회사 프로그램를 통해 은혜 받으시고 너무나도 잘 정리해서 나누어 주셔서 보람도 있고 감사하네요.
말씀을 가까이 하고 잘 정리해서 나눌때 주시는 은혜가 큰 것 같아요.^^
저도 날마다 말씀을 가까이 하고 잘 정리해서 삶에 적용도 하고 잘 나누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좋은 프로그램, 기도하며 만들어 주셔서 CGN tv 직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이에요.
형제님 무대 만드신 곳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생기면 이야기 해 주세요.
은혜 많이 받고 후기 꼭 남길께요.
화이팅입니다!!
@에스더 샬롬♧^^ 사모님이 나누어주신 후기 오늘 담당 피디님께 잠깐 나누었는데요.
본인보다 오십쇼를 더 좋게 바라봐주시는 것 같아 너무 감사드리고 큰 위로를 받는다고 합니다.^^
은혜로운 말씀 감사드려요 사모님~^^
저도 가까운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되려 노력히며 사랑의 눈으로 바라보길 소밍해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