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트래비분수광장 연주회"에 대한 기대감에 이른 아침부터 이것 저것 준비를 했다.
특히 서울시에서 홍보물 촬영을 온다고해서...
악기, 악보, 프로그램 300부, 혹시(그렇지는 않겠지만) 사진 촬영을 자원하신 권계식 선생님께서 늦으시면 하는 마음에
카메라 챙기기... 를 하고 있을 때,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
"안녕하새요. 열린예술극장 트래비분수광장 스탭입니다."로 시작해서 "롯데 주차는 어디에 하고, 장비를 싣고오는 차는 지하1층
H101구역에 주차하면 연주장소까지 제일 가깝고, 주차장에 도착해서 전화주시면 마중을 나가겠노라"는 친절한 안내였다.
생각ㅎ지도 않았는데... 스탭들의 메시지가 너무 고마웠다.
오늘 연주회는 생각보다 성공적인 것 같아 기분이 업되어 집으로 돌아왔다. 우리를 도와 준 스탭(여학생 2명)들이 고맙고 기특한
생각이 들어서 "오늘 스탭들이 도와준 덕분에 연주회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서 감사하다"는 짧는 메시지를 보내 주었다.
답장이 왔다.
(내용 그대로) "저희들이야 말로 일하면서 정말 멋진 공연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관객 호응도 정말 대단했습니다.
다른 공연장에서도 오늘처럼 멋진 지휘, 연주와 노래 부탁드립니다. 010-9433-42##"
별거 아닌 것 같은 스토리지만... 정말 기분 좋은 하루였다.
단장님, 회장단, 단원 여러분 그리고 사진 촬영을 자원해 주신 권계식 선생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 트래비분수 앞에 있는 "KWO 공연 안내문"
"KWO 공연 안내문" 확대
첫댓글 진고문님이 앞뒤에서 이렇게 도와주시니까. 우리 오케스트라가 반드시 나아가는 것 입니다.
항상 수고 해주시는 진고문님! 감사합니다.
고문님의 후기를 보면서 트래비분수광장의 공연은 많은 것들을 기억속으로 오랜동안 남게 해줄것 같네요.
관심과 격려속에 모두 한마음이 될수 있어 너무 좋았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진항두 고문님 항상 KWO를 위한 변함없는 애정과 열정과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이런분들 때문에 KWO가 여기까지 온것이 확실합니다 축복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