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버드대와 존스홉킨스대 과학자들은
18~29세를 대상으로 진행한 연구에서
코로나19 백ㅅ이
코로나바이러스 자체보다
최대 98배가량 더 위험하다고 결론지었다.”
(2023.9.28. 연합뉴스)
코로나19 주사가
뇌에 안 좋은 영향을 준다는
보고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교토대 바이러스학자
미야자와(Takayuki Miyazawa) 교수는
정부는 그들(?)에게 장악당했으며
TV 통제가 완료됐다고 외쳤다.
그 말에 십분 동의한다.
주류 언론에서
아래의 경고들 같은 정보는
거의 접할 수 없기 때문이다.
접종한 우리 국민의 치매 증가 현상을
일본 과학자가 소개하며 우려했다.
Dr. Hiroto Komano가 소개한 논문은
한국 과학자들이 연구한 결과이다.
고대병원과 이대병원
합동 연구팀의 연구 결과이다.
주류 언론이 잘 알리지 않는 걸
정보 공유의 목적으로 소개한다.
취사선택은 독자의 몫이다.
---
(강조된 부분만 읽으면 이해되리라 본다.)
코로나 백ㅅ 접종자,
치매 발병률 23% 높았다
(2024.6.5. 조선일보 단독)
https://v.daum.net/v/20240605180129401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쓰였던 화이자, 모더나의 코로나19 메신저 리보핵산(mRNA) 백ㅅ이 치매와 경도 인지 기능 장애 발생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한국인 대상 연구 결과가 나왔다.”
“백ㅅ 접종과 인지 기능 저하 발생 위험 사이에 잠재적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고려대 의대 의생명과학 신경과 노지훈 교수)
일본의 신경과학자
Dr. Hiroto Komano,
한국 과학자들의 논문을 검토한 후
코로나19 접종자들 가운데
폭발적인 치매 급증에 경악
(2024.6.25. 기사)
“치매와 코로나19 ‘백ㅅ’의 연관성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다. 한국인을 조사한 결과이다.”
“한국 연구진은 매우 많은 55만 명을 관찰했는데, 2회 접종한 사람들로 제한했다. 그리고 1개월, 2개월, 3개월 후에 모든 데이터를 분석했다.”
“치매 전 단계인 경증치매는 백ㅅ 접종자가 비접종자에 비해 2배가량 많았다.”
“3개월 후 치매나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사람이 20% 이상 많아졌다.”
코로나19 백ㅅ 접종과
알츠하이머병 발병 사이의
잠재적 연관성
(2024.5.28. 논문)
(저자: 노지훈(고려대 의대), 정인하(고려대 의대), 서윤선(고려대 의대), 김민호(이대병원))
Dr. Hiroto Komano:
mRNA로
다른 백ㅅ도 개발하고 있다니
말이 안 나온다
(2024.6.18. 기사)
“Dr. Hiroto Komano는 이와테(Iwate) 의대 약학부 교수이자 홋카이도(Hokkaido) 대학 약학대학원 객원교수이다. 그는 저명한 신경과학자이다.”
“저는 치매와 신경과학을 전문으로 합니다.” (Dr. Hiroto Komano)
“치매가 이미 20% 증가한 걸 고려하면, 앞으로 훨씬 더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 (Dr. Hiroto Komano)
---
Dr. Michael Nehls:
인류를 파괴하기 위해
고안된 mRNA 주사
(2024.4.10. 기사)
http://newsaddicts.com/molecular-geneticist-mrna-shots-were-designed-destroy-humanity/
“세계적으로 유명한 분자유전학자가 세계주의 엘리트들이 ‘인류를 파괴하기 위해’ 코로나 mRNA 백ㅅ을 설계했다고 경고했다. 넬스 박사의 말에 의하면, 코로나 백ㅅ은 세계경제포럼(WEF), 유엔(UN), 세계보건기구(WHO), 거대 제약사, 세계 정부 주창자들의 계획 가운데 만들어졌다. 이 계획은 인류의 대부분을 없애고, 세계주의자들의 계획이 자리 잡지 못하도록 막는 장벽을 무너뜨림으로써 ‘인간의 마음을 지배’하려는 것이었다.”
“넬스 박사는 그 음모의 속사정을 잘 아는 전문가로서 mRNA 주사가 지구 인구를 줄이고, 우리가 뽑지 않은 세계 엘리트들이 살아남은 사람들에 대한 지배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경고한다.”
“접종 후 몇 년간 접종자를 계속 제거하는 ‘시한폭탄’으로서 백ㅅ을 만든 이 계획을 사람들은 거의 알아차리지 못한다.” (Dr. Michael Nehls)
“엘리트들의 계획은 ‘어젠다 2030’과 ‘어젠다 2050’ 준수를 위한 WEF의 ‘Net Zero’[탄소 중립] 목표에 따라 전 세계 인구를 단계적으로 줄이려는 것이다.” (Dr. Michael Nehls)
“WEF의 계획이 완성되는 2025년에는 지구상에 인류의 극히 일부만 남게 될 것이다.” (Dr. Michael Nehls)
(국제 변호사 Todd Callender는 2025년이 되면 백ㅅ이 접종자들을 모두 죽일 것이라고 말했다. 면역학자 배용석은 2030년이 되면 2021년에 코로나19 백ㅅ을 맞은 사람들 중 상당수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미국 군사 데이터 서비스 Deagel은 2025년까지 미국인이 거의 70% 줄어들 것이라고 예측한 바 있다. 2022년에 Dr. Delores Cahill은 mRNA 접종자의 3~5년 내 사망을 말했다. 최근 Dr. Peter Breggin은 미국에서 200만명 이상이 코로나 mRNA 주사로 사망했다고 말했다.)
(암울한 이야기들이지만 어쨌든 이 시기는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할 기회가 아니겠는가 하는 생각이 든다. 광야에서 이스라엘은 하나님만 의지해야 했으며 독뱀에 물렸을 땐 더 그래야 했다.)
“넬스 박사는 mRNA 코로나19 백ㅅ이 뇌에 미치는 영향을 광범위하게 연구했는데, 그는 이 주사들이 우리 마음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각 나라 정부가 그렇게도 열심히 국민 접종을 밀어붙인다고 믿는다.”
“넬스 박사는 그의 책 ‘The Indoctrinated Brain’[세뇌된 뇌]을 터커 칼슨(전 폭스뉴스 아나운서)과 함께 살펴보면서 이 백ㅅ들이 사람들의 마음에 주는 영향에 대해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넬스 박사는 백ㅅ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맑고 건강한 정신을 가진 개인을 망가뜨리려는, 인간 뇌에 대한 광범위한 공격 무기로 어떻게 작용하는지 설명했다. 코로나19는 중국 정부와 미국 정부의 후원으로 실험실에서 설계된 것이다.”
“그 공격 무기들이 가하는 뇌의 변화로 우리는 지배될 수 있고, 심지어 우리는 그것을 묵묵히 받아들일 것이다.” (Dr. Michael Nehls)
(코로나19 백ㅅ은 어떤 식으로든 접종자의 뇌에 영향을 주게 된다는 의미)
“그것은 건강에 관한 것도 아니고, 돈에 관한 것도 아니다. 그것은 인간의 마음을 정복하는 것이다.” (Dr. Michael Nehls)
(코로나19 백ㅅ은 어떤 식으로든 접종자의 마음에 영향을 주게 된다는 의미)
“백ㅅ이 이런 식으로 뇌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설계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었음에도 백ㅅ 개발자들이 굳이 (뇌에 영향을 주는) 이 메커니즘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이다. 즉 의도적으로 보인다.” (Dr. Michael Nehls)
“특종 기자 John Leake는 넬슨 박사의 이론이 아주 설득력 있는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2022년 6월 코로나19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설명했다. 그는 피터 맥컬러 박사(Dr. Peter McCullough)의 처방을 따랐고 심한 피로감과 심한 숙취 같은 증상을 3일간 느낀 뒤 빠르게 정상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이후 약 2주간 매우 우울한 기분을 느끼고 우울한 생각이 밀려왔다고 했다. 몸이 정상으로 돌아온 지 3일째에 산책 같은 일반적인 활동을 재개했지만, 마음은 그만큼 빨리 돌아오지 않았다. 맥컬러 박사는 스파이크 단백질로 인한 신경염증으로 진단했다. 이 말은 코로나19와 코로나 백ㅅ 둘 다가 원인이라는 의미이다.”
“스파이크 단백질은 뇌에 영향을 미치는 염증성 면역 반응을 일으킨다. 부검 결과, 뇌에서 스파이크 단백질이 발견되기도 했다.” (Dr. Peter McCullough)
“스스로 생각할 수 없는 사람은 통제하기가 더 쉽다. 사실, 뇌에 미치는 영향은 백ㅅ을 맞은 사람들 사이에서 더 심각할 수 있는데, 얼마나 될지 알 수 없는 기간 동안 인체가 통제할 수 없는 양의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산하도록 유도하기 때문이다.”
“백ㅅ을 맞은 접종자들이 여전히 코로나19에 걸리고 그들 중에는 여러 번 걸리기도 하는데 이처럼 살균 백ㅅ이 아니라는 점을 고려할 때 적지 않은 사람들의 뇌 기능이 저하되는 걸 이해할 만하다. 또한 권력자들이 우리의 행동을 통제해 그들에게 의존하도록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내 주변의 많은 사람이 모종의 정신적 무기력을 경험하는 것을 발견했다. 최근에 나는 사람들 사이의 깊은 대화의 질이 떨어졌다고 느낀다.” (John Leake 기자)
“사소한 대화는 문제가 없는데 더 머리를 써야 하는 대화는 어려운 사람들이 근래에 많은 것 같다.”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세계경제포럼이 무시무시한 Great Reset[대 변혁] 어젠다를 발표했을 바로 그 무렵에 발생했다.” (John Leake 기자)
“사실, WEF 회장 클라우스 슈밥은 이런 말을 했다. ‘팬데믹은 우리 세상을 되돌아보고, 새롭게 상상하고, 재설정할 수 있는 드물지만 절호의 기회의 창을 나타냅니다.’”
(세상을 재설정하는 과정이 진행되고 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했지만 말이다.)
Dr. Michael Nehls:
뇌 변화로 세뇌가 강화된다
https://youtu.be/C1UKNiOVaJI?si=9JEq4567tDxgjVed
Dr. Michael Nehls는
50권 이상의 과학 출판물을 저술했으며,
그 중 2권은 노벨상 수상자인
Paul Greengard와 Martin Evans와 함께 집필했다.
https://en.wikipedia.org/wiki/Michael_Nehls
---
Dr. Michael Palmer:
코로나19 mRNA 백ㅅ은
사람들을 해치고 죽이기 위한 것이다
(23.10.28. 기사)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 대학의 생화학과 교수 Dr. Michael Palmer는 지난 2022년 ‘코로나19 백ㅅ’을 거부하면서 직장에서 해고됐다.”
“그는 Doctors4CovidEthics.org 운영을 돕고 있다. 그 웹사이트는 사람들에게 코로나 mRNA 백ㅅ의 위험성을 경고하기 위해 개설되었다.”
“파머 박사는 최근 ‘mRNA 백ㅅ 독성’이라는 책을 썼다. 그가 ‘독’이라고 지칭한 mRNA 백ㅅ과 관련해 1천 시간 이상 개인 연구를 해온 결과물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생물학자 박디 박사(Dr. Sucharit Bhakdi)와 피츠 박사(Catherine Austin Fitts) 등이 그의 최근 책에 관해 기고하기도 했다.”
“코로나19 백ㅅ은 ‘의도적인 살인 프로그램’이다.” (Dr. Michael Palmer)
“2020년에 위험을 감수했다는 건 완전히 미친 짓이었다. 백ㅅ을 개발하는 데는 보통 수년이 걸린다. 수년이 단 몇 달로 줄어들었다. 테스트 시간을 확 줄이면 그 자체로도 위험한데 새로운 (mRNA) 기술까지 사용하면 그 위험은 상상을 초월한다. 그러니까 그건 완전히 무책임한 일이다. 예방 접종 캠페인을 시작하고 첫 몇 주간 참담한 결과를 보았을 때 이 캠페인을 즉시 중단해야 했다. 대신 우리가 목격한 것은 이 백ㅅ들의 안전성과 효과에 대한 당국의 끊임없는 강요, 지속적인 검열, 거침없는 거짓말이다. 이로 보건대 해를 입히고 죽이기 위한 고의적인 정책임이 틀림없다.” (Dr. Michael Palmer)
“mRNA는 우리를 어떻게 죽이는가? 파머 박사의 연구는 mRNA 백ㅅ으로 면역 체계가 접종자를 끊임없이 공격해 죽이게 한다는 것을 보여 준다.”
“이것이 우리가 부검 자료에서 보는 것이다. 우리는 계속 작동하는 면역 체계를 보는데 즉 당신이 알고 있는 거의 모든 장기를 공격한다. 환자마다 약간 차이는 있다. 하지만 많은 경우 혈관에 대한 공격을 볼 수 있다. 꽤 많은 경우 심근염을 볼 수 있다. 부검에서 꽤 흔하게 발견된다. 심각한 폐 손상도 볼 수 있다. 이 모든 건 현재 충분히 기록돼 있다. 이 백ㅅ은 겉으로는 사람에게 이롭고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홍보되지만 실상 살해용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이들 (mRNA) 백ㅅ의 주요 용도는 사람을 해치고 죽이는 것이다. 이 백ㅅ들이 하는 실제이다.” (Dr. Michael Palmer)
(코로나19 백ㅅ은 위험보다 이익이 크다는 거짓말에 속지 말아야 한다. 신*지 신도들이 그곳을 탈출하지 못하는 이유는 진실에 맞닥뜨려도 알아차리지 못할 정도로 세뇌되었기 때문이다. 부디 모든 걸 다 잃기 전에 더는 주사를 맞지 않기를 바란다.)
“파머 박사는 mRNA가 어떤 백ㅅ에 사용되든 간에 몸에 독이 된다고 강조했다. 의료계와 거대 제약사는 향후 모든 백ㅅ에 mRNA를 사용하기를 원하고 있다.”
(따라서 앞으로 백ㅅ은 어떤 종류이건 무조건 피하는 게 좋다. 문제는 패치 형태의 백ㅅ, 흡입 형태의 백ㅅ이 나올 모양인데, 혐오스러운 바늘이 아니라고 덥썩 받아들였다간 큰코다친다는 점을 꼭 기억하길 바란다.)
“기술 자체에 근본적인 결함이 있기에 모든 mRNA 접종을 중단해야 한다. mRNA 주사는 우리 몸이 저절로 망가지게 하는 결과를 항상 만들어 낼 것이다. 우리는 혈관의 파괴를 자주 보고 있다. 이는 혈전을 일으킨다. 혈관이 파괴되고 뇌졸중과 심장마비가 발생한다. 이것은 고의적인 살상 어젠다이다. 물론, 백ㅅ을 요청한 사람의 어젠다는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솔직히 그들도 속았을 것이다. 이 모든 예방 접종 의제를 구상하고 의무를 부과한 사람들에 의한 살인이다. 그 사람들이 살인범이다. 빙빙 돌려 말할 필요가 없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 고의적 살인이요 고의적 암살이다. 전적인 유전자 기반 (mRNA) 백ㅅ 의제는 의도적인 독살이요 살처분이다.” (Dr. Michael Palmer)
“파머 박사는 또한 mRNA 주사가 암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면역 체계가 암과 싸우는 걸 막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터보 암’이라는 용어가 mRNA 접종의 결과를 정확하게 설명한 것이라고 주장한다.”
“파머 박사는 모든 이에게 어떤 mRNA 백ㅅ도 접종하지 말라고 경고했는데 앞으로 있을 청장년층을 위한 모든 mRNA 백ㅅ까지 경계한 것이다. 그는 독감 예방 주사도 맞지 말라고 경고했다.”
“mRNA 기술은 즉시 폐기되어야 한다. 이러한 모든 독 백ㅅ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총을 사는 한이 있더라도 모든 것을 해야 한다.” (Dr. Michael Palmer)
Dr. Michael Palmer는
2016년 1월 1일부터
토론토대학 약리/독성학과 초빙 교수였다
https://pharmtox.utoronto.ca/news/dr-michael-palmer-phd-visiting-professor
---
코로나19 백ㅅ 접종자 가운데
치명적인 프리온 질환 사례 급증
(2024.5.17. 기사)
https://childrenshealthdefense.org/defender/covid-shots-contagious-dementia-cola/
“코로나 mRNA 주사 접종자들 사이에서 치명적이고 진행성이 높은 신경 퇴행성 질환이 급증하고 있다고 의사들이 경고하고 있다.”
“코로나19 주사가 출시된 이후, 한때 희귀했던 이러한 질환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뇌 속을 송송 파내어 빠른 사망에 이르게 하는 프리온(prion) 질환이 최근 3년간 증가했다.”
(프리온: prion. 광우병·크로이츠펠트 야곱병 등의 유발 인자로 여겨지는 단백질 분자. 네이버 사전)
“의학 문헌에 따르면, 코로나19 mRNA 백ㅅ 투여 후 많은 신규 환자가 발생했다.”
“프리온은 유사한 단백질 유형을 빠르게 파괴하기 때문에, 프리온에 이미 감염된 장기나 혈액에 노출되면 프리온 질환이 전염될 수 있다.”
“주요 프리온 질환 중 하나는 크로이츠펠트 야콥병(CJD)이다. CJD는 전통적으로 100만 명당 약 1명의 사례가 나타나는 매우 드문 신경퇴행성 질환으로 여겨졌다. 전통적으로 미국에서는 매년 약 350건의 CJD 사례가 뜨문뜨문 발생하고 있다. CJD 사례는 전체 프리온 질환의 90%를 차지한다.”
“2023년 4월, 의학 연구자들은 68세의 환자가 코로나19 화이자 2차 접종을 받은 후 치명적인 CJD를 겪은 사례를 보고했다.”
“2022년 9월에 기록된 또 다른 사례는 CJD에 걸린 것으로 의심되는 59세 남성으로, 코로나19 백ㅅ을 여러 번 접종 후 증상이 나타났다.”
“세 번째 연구 사례에서는 68세 여성이 코로나19 접종 1주일 후 급격한 기억력 감퇴, 행동 변화, 두통, 보행 장애를 겪었다.”
“2022년 6월 7일까지 백ㅅ 부작용 보고 시스템(VAERS)은 백ㅅ 접종 후 발생한 CJD 사례를 42건 포착했다.”
“독립 연구원인 Sid Belzberg는 백ㅅ의 신경학적 부작용에 대한 자료를 모으기 위해 개설한 웹사이트에서 코로나19 접종자의 프리온 질환 사례 60건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60건의 사례는 사이트 방문객 약 15,000명 가운데 보고된 것으로 심상치 않다.”
(프리온 질환의 90%를 차지하는 CJD가 100만 명당 약 1명이 나타나는데, 접종자 15,000명당 60명이 프리온 질환자라면...)
“J. Bart Classen의 2021년 논문은 mRNA 백ㅅ의 스파이크 단백질이 프리온과 유사한 질환을 유발할 가능성을 제시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알려진 많은 단백질과 결합해 잘못 접힌 결과로 프리온 질환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연구진은 백ㅅ의 RNA 염기서열이 특정 염기서열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특정 염기서열은 TAR DNA 결합 단백질(TDP-43)과 FUS 결합 단백질을 불행하게도 접히게 함으로써 프리온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백ㅅ의 스파이크 단백질은, 아밀로이드 역할을 하여 결국 독성 응집체를 형성할 수 있는 S1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 추가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 아밀로이드 형성은 궁극적으로 신경퇴화를 초래한다.”
(아밀로이드: amyloid. 여러 개의 단백질이 뭉쳐 섬유 모양을 형성할 수 있는 단백질들의 응집체를 말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연구자들은 코로나19 백ㅅ이 프리온 형성을 유발하고 충분히 질병을 확산시킬 수 있다고 경고한다.”
“프리온병은 1920년대에 처음 정의되었는데, 산발적, 유전적 또는 후천적 세 가지로 분류된다. 대부분(90%)은 산발적인[이따금씩 발생하는] 사례로 분류된다. 초기 증상으로는 신체의 부자유, 보행과 균형의 문제, 사고력과 기억력과 판단력의 저하, 행동 변화, 우울, 조울증, 불안, 혼란, 불면증, 수면 패턴의 변화, 비정상적 감각, 시력 변화 등이 있다. 이러한 증상은 궁극적으로 비자발적인 근육 경련과 심각한 정신 악화로 이어질 수 있고 치매를 동반하기도 한다.”
“연구자들은 이런 프리온 질환이 mRNA 백ㅅ에 의해 부작용을 겪는 접종자의 혈액과 장기 이식을 통해 현재 전염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러한 전염성 프리온 상태는 ALS(루게릭병), 전방 측두엽 퇴화, 알츠하이머병 및 기타 신경학적 퇴행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프리온은 본질적으로 ‘단백질 전염성 입자’이다.”
“프리온은 건강한 단백질을 망가뜨려 개인의 신경계를 빠르게 파괴하는 연쇄반응을 촉발한다.”
“프리온은 극한의 조건에서도 생존할 수 있어 면역세포에 의해 살균되거나 파괴될 수 없다. 그래서 치료가 어렵다.”
---
Dr. Sucharit Bhakdi:
주사 피해 끔찍하다
(2024.6.23. 기사)
https://lionessofjudah.substack.com/p/horrifyingdr-sucharit-bhakdi-jab
“백ㅅ 피해가 발생하는 부위에 따라 매우 다양한 신경계 질환과 정신과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신경 기능 이상과 마비뿐 아니라 치매, 정신병, 성격 변화 등이 접종자 관련 안건이다. 믿을 수 없는 공포 이야기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잘게 조각난 DNA 조각들이 백ㅅ 오염 물질로 대거 발견됐다. 조각난 DNA 염기서열은 염색체 DNA에 통합되는 경향이 증가한다.”
(외래 DNA 조각들로 오염된 코로나19 백ㅅ을 맞으면 외래 DNA들이 우리 몸의 DNA에 통합될 수 있다는 뜻이다.)
“끝이 없다. 세포 분열과 세포 분화를 조절하는 섬세한 네트워크가 붕괴된다.”
“암과 발달장애가 발생할 수 있다. 정자와 수정란의 돌연변이는 유전적으로 바뀐 특성을 만들 수 있다.”
“Dr. Sucharit Bhakdi는
면역학, 세균학, 바이러스학, 기생충학 분야에서
300여 편 이상의 논문을 발표해
수많은 상과
독일 라인란트팔츠주의 공로 훈장을 받았다.”
https://www.chelseagreen.com/writer/sucharit-bhakdi-md/
---
Dr. Vernon Coleman:
코로나 백ㅅ이
접종자의 뇌에 어떤 영향을 미쳤나?
(2024.5.4.)
“2021년 12월, 나는 코로나 백ㅅ이 인간의 뇌에 줄 수 있는 피해에 대한 비디오 경고를 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의사, 언론인, 그리고 팩트 체커들은 모두 비웃었다. 하지만, 분명히 경고한 내가 옳았다. 코로나19 주사는 뇌에 영향을 주고 있다. 2021년, 코로나19 주사가 뇌 손상을 일으킬 위험성에 대해 말씀드린 내용은 다음과 같다.”
“코로나19 주사에 대해서는 아직 아무도 잘 알지 못한다는 것이 확인됐다. 정보가 부족해 보이는 제품에 허가를 내주려는 영국의 의약품 및 의료 제품 규제 기관의 열의는 결코 이해할 수 없는 것이었다.”
“하지만 내가 최초로 밝혔듯이, MHRA(영국의약품과 건강 제품 규제당국)가 화이자와 같은 백ㅅ 제약사와 재정적인 관련이 있는 빌 & 멜린다 게이츠 재단으로부터 엄청난 돈을 받았다는 것은 우리는 알고 있다.”
“뇌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하여, mRNA 주사의 지질 나노입자가 혈액뇌장벽을 통과해 뇌로 갈 수 있을까 하는 중요한 물음이 있다. 혈액뇌장벽은 혈액의 일부 물질이 중추신경계 주변의 보호액을 통과하는 것을 막아주는 세포의 반투과성 장벽이다. 만약 혈액뇌장벽을 침투하면 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기에 혈액뇌장벽 침투 여부를 아는 것은 중요하다.”
“어쨌든, 지질 나노입자는 혈액뇌장벽을 가로질러 다른 약물을 전달하는 데 이미 사용된다. 만약 LNPs(지질 나노입자)가 mRNA 주사액을 뇌로 운반한다면, 뇌세포인 신경세포는 인체의 면역 체계에 의해 이물질로 여겨질 수 있다. 그리고 부스터 샷을 계속 맞을수록 문제는 더 악화될 것이다.”
(뇌를 침범한 백ㅅ 때문에 면역 체계가 뇌세포를 공격할 수 있다는 의미)
“우려스러운 점은, 뇌세포가 세포독성T세포의 표적이 되어 사멸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신장을 제외한 모든 인체 조직에서 mRNA가 발견된 것은 이제 확실하다. 심장, 폐, 간, 고환, 뇌에서 발견된다. 예를 들어, 일본의 한 연구는 백ㅅ이 뇌에 도달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또한 걱정되는 것은 연구자들이 백ㅅ과 급성 중추신경계 탈수(脫髓) 사이의 관계에 관한 연구를 요구했다는 사실이다.”
“이것이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힐까? 뇌 손상을 확인할 수 있을 때까지 얼마나 걸릴까? 전혀 알 수 없다. 누구도 모를 것이다.”
“신약에 대한 일반적인 실험에서, 의사들은 광범위한 사용을 위해 약을 출시하기 전에 가능한 모든 문제를 살펴보고 확인할 것이다. 그러나 코로나19 주사는 아무도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알지 못한 채 수십억 명에게 접종되고 있다.”
“주사를 맞았다면 mRNA 백ㅅ이 뇌에 들어갈 거라는 건 단연코 확실하다. 두 번째 확실성은 코로나19 접종 횟수가 더할수록 뇌는 더 위험하다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뇌세포가 죽을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는 일이다. 그리고 아이들은 더 오래도록 더 취약해질 것이다.”
“일부 전문가, 자문가 및 규제 당국은 위험이 적다고 말할 것이다. 근데 그걸 어떻게 알 수 있지? 어떤 위험이 적다는 것일까? 그들은 혈액 응고 위험이 적다고 말했다. 내가 보기에, 이런 백ㅅ을 하나라도 맞는 건, 엄청난 양의 LSD를 복용하고 무슨 일이 일어날지 기다리는 것과 같다.”
(LSD: 강력한 환각제. 네이버 사전)
“코로나19 주사는 당신이 코로나19에 걸리는 걸 막지 못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바이러스를 옮기는 것도 막지 못한다. 영국 NHS 자체 지침에 따르면, 주사를 세 번 맞았더라도 코로나19에 걸릴 수 있고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
Dr. Vernon Coleman:
코로나19 주사로
평균 아이큐가
20포인트 낮아졌다고 생각한다
(2022.10.7. 기사)
https://lionessofjudah.substack.com/p/dr-vernon-coleman-i-reckon-the-covid
Covid-19:
역사상 가장 위대한 거짓말
https://www.amazon.com/Covid-19-Greatest-History-Vernon-Coleman/dp/8793987404
“다수의 베스트셀러 작가 Dr. Vernon Coleman은 의학적으로 자격을 갖춘 몇 안 되는 작가들 중의 하나로 편견 없이 의학적인 문제에 대해 글을 쓰고 있다. 2020년 2월, 버논 콜먼 박사는 코로나바이러스 위협을 거짓말로 묘사한 최초의 의사였다.”
---
2025년까지
미국인이 거의 70% 줄어들 것이라는
Deagel의 인구 예측이
점차 맞아가는 듯하다
(2023.4.21. 기사)
“Deagel의 설립자는 딥스테이트 내부 자료들을 가지고 있던 군사업자였다. 디글 회사는 고위급 의사결정자를 위한 자료를 수집하고 미 국가안보국, 유엔, 세계은행과 같은 기관을 위한 기밀 브리핑 문서를 작성하는 미군 정보기관 중 하나이다.”
(Deagel: 미국 군사 데이터 서비스 디글)
(딥스테이트: deep state. 민주주의 제도 밖의 숨은 권력집단. 네이버 사전)
“Deagel의 예측에 따르면, 미국의 인구는 2017년에 3억 1천만 명을 조금 넘던 것에서 2025년 말에는 단지 9천 9백만 명으로 급감할 것이다. 서유럽 국가들, 특히 영국과 독일은 캐나다와 호주와 마찬가지로 인구가 급격하게 감소할 것으로 예측되었다.”
“COVID Blog는 전 세계 인구가 2020년 1월 78억 명에서 23년 4월 현재 약 68억 명으로 감소했다고 추정한다. 이는 28개월 동안 약 13% 감소한 것이다.”
“권력자들은 절대로 이 일에 대한 진실을 알려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사망자 수를 감추고, 조작하고, 왜곡하기 위해 모든 걸 할 것이다. 2030년쯤엔 5억 명만 남게 될 것이다. 전 말레이시아 총리 Mahathir Mohamad는 2015년에 인구 감축 의제에 대해 대담하게 경고했다.”
Mahathir Mohamad
https://en.wikipedia.org/wiki/Mahathir_Mohamad
“2015년 3월, 마하티르 총리는 ‘신세계 질서’ 국제회의에 참석하여 엘리트가 단일 세계 정부를 세워 지구를 통치하고 수십억 명의 인간을 말살하려는 ‘신세계 질서’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밝혔다.”
https://rumble.com/embed/vrlb7f/?pub=rze3r
---
Dr. Delores Cahill:
그들은 20~30년 전부터
2020~2026년이
사망의 해가 될 것을 말했다.
https://rumble.com/v1pdpd0-agenda-21-were-in-the-killing-years-dolores-cahill-with-maria-zeee.html
https://rumble.com/v1u7xf6-111224562.html
돌로레스 케이힐 교수는 누구인가
https://www.ucd.ie/ucdneuro/people/
"Prof. Delores Cahill, 아일랜드 더블린의 UCD 의과대학 교수"
"그녀는 독일 과학부 장관으로부터 권위 있는 BMBF 바이오미래 상과 유럽생화학학회연합 2009년 올해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재밌지만
재미로만 들을 수 없게 하는
간증 하나를 소개한다.
나현숙 목사님이,
집회 초청에 하나님이 가라고 허락하셔서
경유한 제주 공항에서 겪으신 일이다.
“제가 이번에 놀라버린 것은 제주 공항에 사람이 구름떼같이 많아. 예복 입은 사람 하나도 없어. 비행기가 만석이에요. 사람이 공항에 가득 들어찼어. 공항에 발 디딜 틈이 없어. 하나님은 심판의 그물을 잡아당기고 있어도 사람들은 세상에 빠져 경고의 소리를 듣지 않고 사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제주 공항에 사람이 앉을 자리가 없어. 근데 예복 입은 사람이 없어. 우리 일행 외에는 예복 입은 사람이 없어. 구원 받은 사람들은 있어. 예수 믿는 사람은 있지만. 영이 다 저주받아 죽은 해골이 호호 하하 웃고 먹고 마시고 즐기면서. 하나님의 심판은, 지금 잠을 자는 중에 심판의 그물을 잡아당기고 있어도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고 있어. 전 세계 80억이 심판의 그물 속에 다 들어가 있어. 무시무시해.”
(2024.6.23. 나현숙 목사님 설교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