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곳이 모호한 이낙연의 정치행로는
緖
이낙연씨 자식같은 놈한테 발길로 차이니 기분이 어떠하십니까.
정신이 없었겠지. 처음부터 가지 말아야 할 길을 갔으니까,
발길질을 당해도 싸지 싸.
이낙연씨 속셈은 젊은애를 요리조리 주물락거리려 할라가 혼 줄이 났군.
개혁신당은 이낙연씨가 들어 가봤자 설자리도 없고 나이 많다고 연장자 대우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왜 몰랐을까.
젊은애 뒤에는 100년 묵은 이무기가 있다는 것을 인지도 못했겠지, 알았다 하더라도 무시했겠지, 저 영감쟁이가 뭘 하겠느냐고 평가 절하했겠지 그렇지 않는가.
이무기가 평가하기론 이낙연씨와 합당해보니 오히려 여론조사가 좋지 않고, 같이 갈려니 분란만 야기하니, 낙동강 오리알 신세로 만들고 자기들만 낙동강에 유유히 헤엄치면 잡을 물고기도 많은데 뭐 하러 함께 고기 잡겠나.
자, 한번 훌터 볼까.
本
1. 이낙연씨의 화려한 경력은 한강 바닥에 묻히나.
서울법대에, 전남지사에, 총리에, 국회의원에, 무엇이 부족하여 젊은애 한태 가나.
민주당에 팽 당하고 창당해봤자 승산도 없는데 새로운미래당 만들어 봤자 미래가 있나. 보이는 미래란 묵사바리 되는 미래 밖에 없다.
2. 이낙연씨는 자신을 너무 모른다.
전라도 광주에서 경북 청도까지 들여오는 소리는 인기가 너무 없어 광주에 출마하더라도 당선이 안 된다는 소리밖에 없다.
이 말이 이낙연씨 귀에 들리나.
3. 이낙연씨 주변에 멍텅구리 참모밖에 없다.
이런 바보같은 참모가 진을 치며, 항상 예스라고 말하는 작자들이 활개를 친다.
예를 들어 대장동 사건을 제일먼저 발표한 자가 최측근 참모자라고 밝히는 것을 보면, 그리고 이낙연씨는 모르고 자기만 안다고 하며, 언론에 발표했는데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 국민을 씨쌀문 알라라 취급하나.
이런 작자가 옆에 있으니 집구석이 되겠나. 또 이런 자를 충신이라고 감싸고 있으니 서울대학에 뒷구멍으로 들어가 뒷구멍으로 나왔나. 정치가는 사람을 볼줄 알아야 현인이 된다.
4. 이재명이가 대통령이 안 된 것은 이낙연 때문이라고 하는데
본인은 인정하고 있나. 물론 안하고 있겠지.
그렇지만 전라도 사람들은 이낙연씨가 이재명을 적극적으로 도우지 아니했기 때문에 이재명을 대통령으로 만들지 못했다고 하더라.
그런데 대통령을 빼앗긴 호남사람들이 당신을 지지하겠나.
사정이 이러하나 호남지역에 출마해도 무조건 낙선한다.
오직 당선이 가능한 지역은 호남의 대도시가 아닌 농촌지역에 출마하면 당선이 가능하다.
그 이유을 아시나.
농촌지역은 돈 선거다. 돈을 펑펑 갈기면 당선이 된다. 그렇지 않으면 호남지역에 당선될 곳이 없다.
자! 보시라 선거 기간 중에 상대후보자에게 대통령을 빼앗기게 한 장본인이 이낙연씨라고 틀림없이 구호를 외칠 것인데 여기에 막을 묘책이 있나. 있다면 방책은 돈이다 돈, 세상은 돈으로 통하니.
그러니까 이낙연씨는 지역구에 출마하지 마시고 비례대표로 출전하시라 그러면 당선 가능성이 있다.
5. 이준석 개혁신당은 잘 굴러가도록 두어라
훼방치지 말고, 훼방치 봤자 도움이 될 것이 없다.
이낙연 참모 측에서 틀림없이 이준석 신당을 악평하겠지,
이게 이낙연 참모들의 수준이 이러 하겠지만 이낙연씨가 말여야 한다.
개혁신당을 가만히 두어라, 그게 자신의 선거에 도움이 된다. 깊이 생각해보시라.
이준석 개혁신당은 한계치가 있다, 잘해봐야 10여석 건질지, 신바람이 잘 불면 20여 석은 건질 수 있겠지.
이준석은 20대, 30대, 40대 초반 젊은 층이 많이 지지할 것이므로 이런 계층에 이낙연씨가 아무리 손을 내 밀어 봤자 표가 없다 없어.
6, 이낙연씨에게 신의 한 수는 있는가!
바둑판에 이런 것이 있지. 신의 한 수인 묘수..
정치 선거판에 이낙연씨에게 신의 한 수는 뭘까.
이준석의 개혁신당을 지지하는 자들이 20대, 30대, 40대 초반이 주류인데 이낙연씨가 개혁신당에 합류하니 탈당으로 이어지는 사태를 봤을 것입니다. 김종인 영감님이 느끼기론 이 사태는 오직 이낙연씨 때문으로 파악하고 이낙연씨를 잘랐는 것이다 . 그렇지 아니한가.
그렇다면 묘수를 여기서 찾아야 한다. 이준석은 젊은 당으로 가도록 하고.
이낙연 당은 경로당으로. 가야 한다.
우리나라에 노인층이 급속도로 늘고 있고 나이 60은 젊음이 팔팔한데 퇴직을 당하고 있다.
퇴직 당한 자들은 재취업도 하겠지만 이 숫자는 미미하다.
또 퇴직한 자들은 능력이 있다. 평생 수십 년간 쌓아온 기술과 풍부한 경험과 지적능력과 지도력이 있다.
이런 자들은 현재 등산이나 가고, 여행으로 시간을 보낸다.
그렇지 않으면 방에서 둘둘 구르면서 TV나 보며 시간만 보낸다.
이 분들은 갈 곳이 없어요.
이 분들과 이낙연씨는 손잡아 보세요.
이 분들은 이낙연씨를 하느님 같이 받들 것이다.
結
우리나라 모든 정당은 사당화가 되어 있다.
민주당을 이재명 사당화로 생각하는 거와 같이, 다른 정당도 마찬가지다. 이준석 신당도 머지않아 사당화 된디.
여기서 이낙연 당은 절대로 사당화 하지 않고, 공평하고 민주적으로 당운영하겠다고, 당규 자체를 민주적 운영방식으로 당규를 정하고 그래도 국민은 믿지 않으니까 여러 방법으로 가장 발전한 민주정당이라고 홍보를 하고 믿을 수 있도록 설득을 해야 한다.
당명도 새로운 미래당이라는 당명부터 고치세요. 미래당이 뭠니까.
오히려 경로당이라고 하지.
미래 운운 하는 지역은 특히 전라도 출신들이 미래 운운 하는 정당을 선호하는데. 이런거 집어 치우고 당명을 정할 것이 없으면 경로당이라 하시지. 미래당이 뭐야.
그리고 전국에 인재를 찾으시고.
퇴직한 인재들이 수백만이 있다. 여기서 10만 명만 차출하시라.
그러면 대한민국 역사가 이루어진다!.
인재 인재하니까. 판사, 검사, 박사, 장성, 대기업 사장만 인재가 아니고, 보통사람들도 각자의 직업에 10년 이상 종사하면 인재라 생각하고 선발을 해야 한다.
아쉬운건 시간이다.
이낙연씨 시간이 없어요.
빨리빨리 움직여야 하는데...
아이고!
해는 서산으로 넘어간다!
이낙연씨 나락 이싹을 빨리 주우세요 해넘어 간다!
2024. 2. 21.
지방선거 4회 낙선자 청도 촌사람 kimsunbee쓰다.
01035162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