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122
148
20241123
278
20241124
158
20241125
142
20241126
159
가입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1
20241125
0
20241126
1
게시글
20241122
3
20241123
3
20241124
6
20241125
0
20241126
1
댓글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2
20241125
0
20241126
1
 
카페 게시글
일본철도차량도감(JR) 디젤동차 [일반형] 키하54형 - 국철, JR시코쿠, JR홋카이도
787-ARIAKE 추천 0 조회 3,042 08.05.02 22:3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5.03 20:40

    첫댓글 저 리클라이닝 좌석은 리클라이닝은 되도, 방향전환이 안 되는 좌석으로 유명하죠;; 전 그것도 모르고 전환을 시도했다가 다른 승객분께 제지(?)를 당하기도... ^^;;

  • 아바시리→쿠시로 이동을 편하게한 기억이 납니다.(리클라이닝 각도는 별로 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 혹시 리클라이닝 좌석은 개량중이라 하셨는데 그렇다면 이전에는 좌석이 고정식 좌석 이라는 말씀이신지 궁금합니다. 제 기억으로 쿠시로↔네무로 를 오가는 동차 중 일부는 좌석이 파란색 리클라이닝 되지 않는 좌석 이던데..(그런데 방향전환이 되더군요..) 리클라이닝 그 이전버전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 작성자 08.05.04 10:37

    본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부분인데요 키하183계에서 떼온 시트와는 별도로 하나사키선에 투입되는 차량은 오하50계에서 떼온 전환식 크로스시트를, 예전 급행 "레본"으로 운행되었던 차량(527~529호)도 0계에서 떼온 시트를 리뉴얼 하여 사용중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