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요하고 아무도 잘 찾지 않는
요 시골집터에 초막짓고 한자남짓 들창 하나 내고 빼꼼이 세상 내다 보렵니다.
혹여 오가는 객이 있어 단상을 깨칠까
박달나무빗장 질러 넣고 ......세상 참 스산하구나.
첫댓글 .ㅡ5시 한자남짓 창을 여니한동안 비 없이 따갑던 날에 수다스럽게 비내린 16일 새벽은 팔에 오싹 소름이돋도록 싸늘 하네.돌아.~! 오늘 하루는 차분하게 살거라.슬프다 울지 말고외롭다 울지 말고속상해 울지 말고배고파 울지말고가슴을 짝악 펴고온세상 밝게 보자인생사 모두 그래....
2024년 6월16일아침에 커피먹었는데,점심에도 커피다.하루에 2..3잔은 기본이다.커피없이 .ㅡ 그래도 살 겠지.ㅡ커피향이 죽인다.이젠 중독이다.
하고싶은 것 하고 살기.퍼스트크래스석에 앉아 고급진 서비스에 맛있는 것 먹으면서 여행하고최고급 특급 호텔에 머물며 산해진미 먹기,미국,러시아,인도,태국,북한,남북극,남미,북미,유럽,아프리카,휘~~~돌아 다니기,.ㅡ썩을 ~~~쩐이 없어 가까운 대마도는 커녕 내나라 울릉도 독도 제주도도 맘대로 못가보고 자고새면 밭에서 밭으로 삐질삐질 땀이나 흘린다.죽으면 썩을 몸둥아리 혹사는 그렇다치고몸따로 노는 정신머리는 불만으로 아프다.
돌아 그냥 처백혀 있어.!
5시 여명이 밝아 온다.기상이다.
첫댓글 .ㅡ5시 한자남짓 창을 여니
한동안 비 없이 따갑던 날에 수다스럽게 비내린 16일 새벽은 팔에 오싹 소름이돋도록 싸늘 하네.
돌아.~!
오늘 하루는 차분하게 살거라.
슬프다 울지 말고
외롭다 울지 말고
속상해 울지 말고
배고파 울지말고
가슴을 짝악 펴고
온세상 밝게 보자
인생사 모두 그래....
2024년 6월16일
아침에 커피먹었는데,
점심에도 커피다.
하루에 2..3잔은 기본이다.커피없이 .ㅡ 그래도 살 겠지.ㅡ
커피향이 죽인다.이젠 중독이다.
하고싶은 것 하고 살기.
퍼스트크래스석에 앉아 고급진 서비스에 맛있는 것 먹으면서 여행하고
최고급 특급 호텔에 머물며 산해진미 먹기,미국,러시아,인도,태국,북한,남북극,남미,북미,유럽,아프리카,휘~~~돌아 다니기,
.ㅡ썩을 ~~~
쩐이 없어 가까운 대마도는 커녕 내나라 울릉도 독도 제주도도 맘대로 못가보고 자고새면 밭에서 밭으로 삐질삐질 땀이나 흘린다.
죽으면 썩을 몸둥아리 혹사는 그렇다치고
몸따로 노는 정신머리는 불만으로 아프다.
돌아 그냥 처백혀 있어.!
5시 여명이 밝아 온다.
기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