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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은 인간의 번영에 필수적입니다.
유니세프는 "모든 어린이는 배울 권리가 있다"고 선언하지만, 학교 교육이 최적의 학습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매일 학교에 다니는 약 10 억 명의 어린이와 청소년 중 6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독서와 수학에서 최소 숙련도 수준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이 학습 위기는 유엔에 의해 삶과 일과 적극적인 시민권을 위해 어린이와 청소년을 준비시키는 가장 큰 글로벌 도전으로 확인됩니다. 요컨대, 교육은 인간의 번영을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K-12 교육의 도전 외에도 우리는 세계의 93 %가 중등 교육 학위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장 교육받은 국가에서도 대다수의 시민들은 대학 학위가 없습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지식 경제에 있다면,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고 형평성을 증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교육을 통해서입니다. 현재 모델은 전 세계 7 %에서 작동 할 수 있지만 다른 93 %에 도달 할 수있는 모델이 필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Web3의 분산 된 힘을 기반으로 새로운 교육 모델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k20 에듀버스
Web3 개요Web3란 무엇인가
이 시점에서 암호 해독, NFT 또는 메타버스와 같은 개념 중 적어도 하나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술은 그들이 창출하는 금전적 가치 때문에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야기는 이러한 유행어를 훨씬 뛰어 넘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일의 영향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크며, 모두 web3 때문입니다.
Web3는 차세대 가상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분산 된 기술 생태계를 의미합니다.
그것을 무너 뜨리자.
web2가 인터넷에서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현재 시스템이라면 web3은 철학적으로나 기술적으로 web2의 진화입니다. 누군가에게 web3을 설명해야한다면 다음과 같은 핵심 사항이 있습니다.
Web3가 중요한 이유
경제력과 web2를 통해 대기업은 권력을 얻고 정보가 저장, 액세스 및 활용되는 방식을 제어 할 수있었습니다. Web3를 사용하면 개별 사용자가 유틸리티를 손상시키지 않고도 온라인 활동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교육과 같은 산업을 침체시킨 문제가되는 시스템을 해체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학이 분수화되어 있고 경력에 가장 중요한 마이크로 자격 증명을 얻을 수 있고 필요한 금액 만 지불하고 모든 기관 및 산업 분야에서 상호 운용 가능한 자격 증명으로 평생 포트폴리오를 소유 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Web3는 또한 메타버스가 향후 수십 년 동안 구체화 될 수있게 할 것입니다. 분산 된 인프라에서 작동하는 많은 구축 가능한 세계의 우주. 메타버스는 우리가 현실 세계에서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수있게 해줄 것이지만 디지털 경험으로 향상되고 완전히 가상 세계에서 가능합니다.
Web3가 지금 중요한 이유
Web2는 전 세계에 걸쳐 지식의 확산을 가능하게하고 우리는 누구와도 어디서나 의사 소통 할 수 있습니다. web2의 진행은 포화 점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상을 발전시키기 위해이 기술로 할 수있는 많은 것을 해냈습니다.
작년에 web3는 이미 전 세계 사람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미쳤습니다. 게임에서 "돈을 벌기 위해"모델과 NFT의 고유 한 사용으로 인해 cryptocurrency의 개별 재산은 멀리 떨어진 저개발 지역의 사람들이 생활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있게했습니다. 예를 들어, 18 세 미만의 NFT 아티스트 상위 6 명 중 네 명은 저개발 지역 출신입니다.
web2가 처음 등장했을 때의 약속은 믿을 수 없었으며 인간에게 중요한 진전을 가져 왔습니다. web3의 약속은 web2의 잠재력과 권력을 분권화하고 전파하는 커뮤니티 지향적 인 관행의 정신을 결합합니다.
Web3에서 Ed3까지
금융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예술에 이르는 산업은 web3에 의해 재구성되고 있습니다 - 빌더와 사용자가 소유 한 분산 된 기술로의 전환.
교육은 "ed3"쪽으로 비슷한 궤적을 따르고 있습니다. ed3에서 학습자는 이전 모델과 달리 분산 된 기술로 지식을 검증하는 교육을 소유합니다.
이 기사는 교육이 직면 한 글로벌 과제, ed3가 이미 이러한 과제를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지, 그리고 ed3의 신흥 분야에서 다음 단계는 무엇인지 파악하기위한 시도입니다. 우리는 ed3을 사용하여 교육에서 특히 발생하는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web3은 산업 전반에 걸쳐 일어나는 변화를 나타냅니다.
교육이 변화를 수용해야 하는 이유
web3의 출현은 교육의 새로운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근본적인 질문에 답해야합니다
: 교육이란 무엇입니까?
교육은 오랫동안 세계 인구의 작은 비율을위한 모든 것이 었습니다. 기술 훈련, 연구, 개인 탐험, 소셜 네트워크, 성장할 곳, 스포츠, 동지애, 검증 가능한 자격 증명 등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 (ed1)은 이러한 요소들을 함께 묶어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영향력있는 기관을 만들었지 만 많은 사람들을 떠났습니다.
기술 훈련은 종종 학생과 학부모가 중등 학교와 고등 교육 모두에서 교육을 상상할 때 생각하는 것입니다. "교육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가"또는 "학교가 좋은가"라는 질문은 대학에서 경력이나 배치를 보장 할 수있는 기술을 배우는 아이디어에 중점을 둡니다. 기술 학교 나 폴리 테크닉 대학과 같은 일부 기관은 교육의 이러한 측면에 명시 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기술 부트 캠프와 같은 비 전통적인 학습도 이러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연구 대학이나 교양 학교의 경우,이 훈련은 덜 초점입니다.
변화하는 인력에 대한 교육
오늘날이 인력 개발은 인구 통계 및 기술의 구조적인 변화로 인해 수요가 많습니다.
기술은 변화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으므로 기존 근로자와 경제에 진입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더 많은 교육이 필요합니다. 학생들이 4 년 학위를 마칠 때까지, 그들이 배운 기술은 종종 이미 구식입니다. 고등학교 학위 만 가진 학생들은 대학 교육이 필요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사용 가능한 일자리의 65 %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노동 시장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부유 한 국가의 출생률 감소는 고령화 된 노동력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고령 근로자는 노동력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재숙련 될 필요가 있으며 젊은 근로자를 찾아야합니다. 잠재적 인 근로자는 원격 근무 또는 이민을 통해 신흥 경제에서 발견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 재능에 대한 경쟁이 치열 할 것입니다.
우리가 지식 경제에 진입함에 따라 모든 유형의 지식이 풍부한 근로자가 필요합니다. 문제는 전통적인 k-20 교육이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거나 변화의 속도를 따라 잡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K에서 회색까지"모든 수준에서 효과적으로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교육 시스템이 변화를 받아 들여야합니다. 새로운 web3 기술은 교육에 적용되어 ed3를 안내하고 이러한 영향력의 사명을 완수 할 수 있습니다.
이 도약을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부모, 정책 입안자 및 교사는 변화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보수적 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들은 위험 회피에 대한 시선으로 자녀 나 학교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web3 기술을 현재의 교육 시스템에 통합하고 미래 지향적 인 교육 시스템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장기간의 상향식 전망이 필요할 것입니다.
교육의 도전 과제
교육은 ed3가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과제, 즉 접근성, 경제성, 인증에 직면해 있습니다.
접근
첫째, 접근은 주요 장애물입니다. 세계 인구의 7 % 미만이 대학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교육받은 국가 중 하나 인 미국에서는 인구의 절반 미만이 대학 학위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고등 교육에 접근 할 수있을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 중에는 형평성과 포용성에 대한 상당한 우려가 있습니다. 대학은 모든 지역 사회의 공정한 대표성을 보장하기 위해 점점 더 주목 받고 있습니다.
대학은 종종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에게 교육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 내기보다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외면하는지 선전합니다. 특히, Western Governor 's University 또는 Southern New Hampshire (SNHU)와 같이 대규모로 학생들에게 다가 가는데 중점을 둔 미국 대학은 엄청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액세스도 구조에 의해 제한됩니다. 대부분의 학교와 대학은 시간과 위치라는 두 가지 주요 제약 조건으로 교육을 제공합니다.
시간
수업은 시간순으로 제공되며 종종 가을, 봄 및 여름에 시작 날짜가 있습니다. 이 시간 중 하나를 놓치면 기다려야합니다.
마찬가지로, 16 주 학기 전체에 참석할 수 없다면 코스를 마칠 수 없습니다. 종종 필요한 코스가 순서대로 제공되므로 하나를 놓치면 완료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가속화 된 프로그램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SNHU와 같은 고등 교육 기관은 학생들에게 필요할 때마다 코스를 시작하고 중단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상치는 고등학생을 위해 온라인으로 만든 대학 과정을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변경 사항은 예외가 아니라 규칙입니다.
위치
위치는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장벽입니다. 대부분의 K-12 학교는 특정 지역에 확고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COVID-19 전염병 덕분에 대학을위한 온라인 수업 제공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이 수업의 대부분은 여전히 대면 우선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한 국가의 온라인 코스가 전 세계 학생들이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국경은 여전히 큰 제약입니다.
경제성
둘째, 경제성은 도전입니다.
1980 년 이래로 미국의 대학 비용은 인플레이션 236 %에 비해 1200 % 증가했습니다. 비용 상승으로 인해 미국에서만 1.6 조 달러가 넘는 학생 부채가 급증했습니다. 이 부채는 미래의 기회를 제한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벤처를 시작하거나 자신의 삶을 위해 원하는 길을 선택할 가능성을 줄입니다.
더욱이, 많은 직업은 평생 추구로서 재살상과 교육의 재구성을 요구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대학을 처음 방문한 것을 갚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훈련을 위해 돌아올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것은 단지 미국 특유의 문제가 아닙니다. 영국에서 자녀를 교육하는 데 드는 예상 평생 비용은 $ 100,000을 훨씬 넘습니다. 인플레이션 조정으로이 비용은 2022 년에 훨씬 더 높을 것입니다. 이것은 부풀어 오른 주 교육 부문에 자금을 지원하는 정부뿐만 아니라 사교육을 위해 이것의 배수를 지불하는 부모에게도 문제를 제기합니다.
인증
마지막으로, 인증은 변화와 학생들이 지식 경제에서 필요로하는 것을 가르치는 능력을 늦춘다.
코스는 일반적으로 카네기 유닛을 만나 학점을 취득해야 하는데, 이는 좌석에서 몇 시간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교실에있는 시간의 길이를 표준화하지만, 숙달을 보장하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지식 경제에서 기술을 향상시키려면 실천으로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역량 기반 모델과 같은 새로운 인증 모델은 클러킹 시간에 대한 보람있는 숙달의 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인증 및보고 요구 사항은 현재 급여의 50 % 이상을 차지하는 행정을 늘리기 위해 대학에 부담을 가중시킵니다.
고용주는 채용 선택을 대학에 아웃소싱합니다. 미국에서 거의 65 %의 일자리에 학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학습이 아니라 필요한 스탬프입니다 - "양가죽 효과"로 알려진 현상. "양가죽 효과"는 학위의 7/8ths를 완료하면 급여의 7/8ths를 지불받지 못한다는 것을 지적합니다. 당신은 직업을 얻기 위해 학위를 완료해야합니다. 본질적으로, 학위는 역량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 고용주에게 신호를 보내는 것입니다.
AAA 교육
우리가 지식 경제에 진입함에 따라, 우리는 모든 곳의 사람들에 대한 지식을 증가시켜야합니다. 고등학교 또는 대학 학위가 우리가 그렇게하는 방식 일 필요는 없습니다. web3와 같은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교육 모델은 접근성을 높이고 경제성을 향상 시키며 인증을 간소화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접근 가능하고 저렴하며 공인 된 교육으로 학생들이 인력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은 AAA 교육입니다. 거기에 도착하려면 ed3의 포옹이 필요합니다.
CCS와 같은 학습 DAO는 ed3 운동을 주도하고 있습니다.교육이 Ed3로의 전환을 포용 할 수있는 방법
교육은 변화를 위해 개방되어야 한다. 좋은 소식 - 그것은 이미 변화하고 있습니다.
Web3 기술과 정신은 교육이보다 접근하기 쉽고 저렴하며 투명하게 인증 될 수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ed3로의 전환을 진정으로 수용할 수 있는 영감과 청사진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교육 모델이 구축되고 있습니다.
접근가능한 것
유명한 속담이 있습니다
교육은 근본적으로 다양한 이해 관계자 (부모, 학습자, 교사)가 참여하는 지역 사회 기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학이라는 단어는 원래 교사와 학자의 공동체를 의미했습니다.
web3 세계에서 분산 된 자율 조직 (또는 DAO)은 새로운 협업 방법을 가능하게합니다. web2 세계와는 다른 독특한 점은 이러한 분산 된 커뮤니티가 이제 공유 은행 계좌를 보유하고있어 NBA 농구 팀과 미국 헌법만큼 다양하고 대담한 구매를 가능하게합니다. 데이비드 펠프스는 DAO를 개념화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고 지적했다.
ed3에서 DAO는 분산 된 교육 경험을위한 중요한 인프라를 제공 할 것입니다. 교사와 학습자 모두를 모으고 보상하는 능력은 우리가 교육을 제공하는 방법과 장소를 바꿀 것입니다.
DAO는 학습의 중심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학생들은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관심있는 주제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지식을 적용하고 DAO를 위해 일하면서 길을 따라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DAO는 또한 진정으로 개인화 된 학습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젊은 야심 찬 아티스트는 다른 아티스트와 연결하고 공동 작업하고 실시간 피어 피드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는 학업 정신이 높은 젊은 여성이 같은 생각을 가진 엔지니어와 어울리는 것이 훨씬 더 편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연구 수행에 대한 팁을 공유하고 다양한 제안이나 작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내재적 인 동기 부여가 표준이되고, 우리는 당근과 막대기의 모든 구식 모델을 없앨 수 있습니다.
또한 DAO는 거버넌스를보다 투명하게 만들고, 가장 큰 기여자는 종종 커리큘럼 디자인과 제공 모두에서 비례적 인 발언을합니다. 학생들이 가르치는 것과 수업료가 어떻게 할당되는지에 대해 강한 목소리를 내는 세상을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교육 참여와 완료율의 엄청난 변화를 나타낼 것입니다.
DAO는 더 넓은 지역 사회와 그 요구에 참여합니다. 학생들은 현상금이라고 불리는 작은 유급 과제를 찾고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 조정 된 행동은 지역 사회가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고 학생들이 검증 된 경험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AO와 연결된 고용 플랫폼을 기대하십시오. 예를 들어, 현지 회사가 후원하는 DAO 내에서 토큰을 얻을 수 있으며, 그 토큰은 새로운 고용주의 회사의 지분으로 교환 될 수 있습니다.
일의 미래와 교육의 미래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이미 일어나고있는 변화를 만듭니다.
무슨 일이죠
DAO 학습의 출현은 교육을위한 새로운 목적지와 고용을 향한 새로운 경로를 창출합니다.
Crypto, Culture, and Society는 그 흔적을 밝히고 "DAO 학습"이라는 용어를 만들어 "암호를위한 교양 과목"을 만들었습니다. 회원들은 연사의 말을 듣고, 독서 세션에 참여하며, web3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토론합니다. 누구나 커뮤니티 구축에 참여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DAO는 web3에 중점을 두어 시작했지만 이러한 학습 조직의 폭과 깊이가 빠르게 여러 개로 증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DAO는 지식 이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Kassen Qian이 지적했듯이, 그들은 대학 경험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앞을 내다볼 때, DAO는 전통적인 교육 경험을 풀어 ed1 기관의 혜택을 액세스 할 수없는 세계의 93 %에게 개방 할 수 있습니다.
경제성가능한 것
Web3 학습 환경은 종종 참여할 권한이 없습니다. 이것은 시간과 위치 문제로 고통받는 하버드 대학이나 옥스포드 대학과 같은 문이 달린 학습 커뮤니티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web3 아키텍처에서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있는 인도의 학생은 Saylor Academy, The Open University 또는 Khan Academy와 같은 사람들이 제공하는 무료 및 공개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듈을 통해 비동기적으로 작동 할 수 있으며 web3에서는 이러한 자격 증명을 체인에서 검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형 현상금 (유급 작업)을 완료하고 잠재적 인 고용주에게 기술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교육에 대한 기술 기반 접근 방식을 넘어 유명한 역량 기반 교육으로 나아갑니다.
예를 들어, 뭄바이 또는 몽골에있는 같은 학생은 Solidity에서 코드를 작성하는 법을 배우고 그렇게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한 다음 인증을 프리랜서로 고용하거나 풀 타임 원격 작업을 시작하기위한 레버리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고용주가 지역 인재 풀을 바라 보았지만 COVID-19는 이러한 원격 근로자에 대한 권력 이동을 가속화했습니다. 여기에는 돈을 받고 배우기 위해 (배우기 위해), 무료, 프리뮴, 유료 온라인 과정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스펙트럼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옵션은 추가 교육에 대한 전통적인 (그리고 비싼) 액세스 포인트보다 학습자에게 훨씬 낫습니다.
Web3는 web2 동안 이루어진 모든 진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특히 흥미 진진합니다. 많은 web2 플랫폼은 이미 교육 및 학습에 대한 액세스를 민주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어떤면에서 YouTube는 가장 큰 edTech 회사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부터 경험 많은 상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YouTube를 사용하여 특정 지식에 액세스합니다. 이러한 소셜 네트워크의 Web3 분산 버전은 DTube 또는 KARMA와 같이 이미 존재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제작자에게 크립토 통화로 직접 보상하므로 인센티브는 중개인이 큰 삭감을하지 않고도 제작자와 학습자 모두에게 조정됩니다. 이것은 교육자들이 수익금을 재투자하고 생산 가치를 빠르게 향상시킬 수있는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작자는 분산되고 공정한 관심 경제에서 자신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탁월한 학습 경험을 창출하는 데 날카로운 집중이 필요합니다.
또한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의 발전으로 인해 단가가 절감됩니다. 또한 IP 생성의 경험과 소유권의 연속성을 가진 모든 가상 세계의 편집 인 메타버스로의 주류 채택을 촉진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지적 자본은 뉴욕, 런던, 홍콩과 같은 큰 국제 도시에 모여 있었다. 네트워크 효과가 지역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메타버스에 들어가면 이러한 도시 중 하나에 있지 않더라도 향상되고 공평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아바타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진입 장벽이 낮아지면 젊은 인재를 발견하고 연결하는 능력은 나이, 성별, 위치, 인종 또는 기타 편견에 관계없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 할 것입니다.
Sugata Mitra의 유명한 "벽의 구멍"실험 이후 20 년이 넘은 후, 우리는 마침내 특히 특권이 부족한 지역 사회에서 자체 조직 학습을 가속화 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은 이미 경제성을 촉진하는 새로운 교육 모델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죠
ed3의 흥미 진진한 발전은 학생들이 배우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학습 모델입니다.
토끼 구멍은 좋은 예입니다. Rabbithole은 사람들에게 행동을 취하도록 격려함으로써 web3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각 작업은 블록 체인의 개인 지갑에 기록되며, 이는 기본적으로 온라인에서 수행하는 작업이 입증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동을 취함으로써 학생들은 현지 통화로 변환 할 수있는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기 Rabbithole 사용자는 ENS 도메인을 만들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이 사용자는 나중에 ENS 토큰으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팟캐스트 인터뷰에서 래빗홀 설립자 브라이언 플린은 래빗홀이 16,000명의 사람들이 ENS 토큰을 획득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이로 인해 개발도상국에서 50%의 가치인 2억 달러 상당의 가치를 창출했다고 언급했다.
다른 학습 - 투 - 적립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메르세데스 벤트 (Mercedes Bent)가 지적했듯이, 얻는 법을 배우는 것은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그러나 web3 기술의 출현으로 인해 학생들에게 자금을 쉽게 확인하고 배포 할 수 있습니다.
ed3의 출현은 경제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교육 모델을 계속 열어 잠재적으로 모델을 뒤집어 학생들이 학습 여정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도록합니다. 이 변화는 미국에서만 $ 1.73 조 달러 이상의 학생 부채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빨리 올 수 없었습니다.
인증가능한 것
토큰의 사용은 교사, 동료 및 학습자 시장 역학을 완전히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교육자가 알 수 있듯이 초보자는 한 과목의 전문가와 다르게 배웁니다. 차례로, 이것은 배울 수있는 가장 좋은 사람이 종종 당신이있는 곳보다 한 단계 높은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많은 학생들이 (유료) 교사가되는 데 심각한 증후군을 느낄 것입니다. 이것은 동료 학습에 너무 많은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부끄러운 일입니다. 이 학습자들은 최근에 습득 한 문제에 대한 스트레스와 후속 해결책을 심각하게 알고 있습니다.
Reddit이 이미 카르마 포인트를 토큰 화하는 과정에 있다면, 다른 강력한 지역 사회, 예를 들어 동료 및 교사와 함께 커리큘럼을 통해 일하는 학생들에게는 이것이 수행 될 수없는 이유가 없습니다. 각 개별 커뮤니티는 무엇이 가치 있고 누가 가장 많이 기여하고 있는지 결정하게됩니다. 최고의 교사는 학생들이 글로벌 동료의 개인 학습 네트워크를 원활하게 큐레이팅하는 동안 잘 지불됩니다. 누가 교사인가에 대한 정의가 바뀔 것입니다. 우리 중 더 많은 사람들이 교사가 될 것입니다.
web3의 또 다른 흥미로운 차원은 종종 대체 불가능한 토큰 (NFT)의 형태로 상호 운용 가능한 가상 상품의 구현입니다. 보다 공식적인 자격 증명이 블록 체인에 스탬프 될 것이지만, 학생들은 과제 및 현상금 완료를 위해 NFT를 획득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 가상 토지 및 아바타를위한 고유 한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가상 상품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어린 학생들은 이러한 가상 상품을 수집하고 서로 거래함으로써 상업 세계에 일찍 노출 될 것입니다.
또한, 학생들은 마이크로 자격 증명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 제 시간에 맞춰 배워야 할 것을 지불하게됩니다. 마이크로 자격 증명의 몇 가지 예에는 예약 앱 사용, Twitter 팔로잉 증가 또는 첫 번째 기사 게시와 같은 것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기술 포트폴리오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POAP (출석 증명 프로토콜)이라고도하는 학습 한 내용을 보여주는 배지를 사용하여 전체 프로세스를 게임화 할 수 있습니다
. Open Badge Passport 및 POAP.xyz 와 같은 서비스는이 방향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종종 학생들은 매우 잘 발달 된 특정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아홉 번째 학년까지 예외적인시를 쓰거나, 여덟 살까지 수학 천재이거나,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프로처럼 나무를 조각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목격 한 교사 또는 기타 인증 된 사람들은 블록 체인의 각 학생의 계정에 저장 될 특수 배지를 수여하여이 기술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면에서 이러한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무슨 일이죠
ed3의 약속은 투명한 자격 증명의 미래입니다. 대학에 의존하여 종이 한 장을 찍거나 다른 웹 사이트에서 알고있는 것을 다른 버전으로 공유하는 대신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알고있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이 자격 증명은 이제 토큰과 함께 발생합니다. NFT는 수업, 경험 및 커뮤니티 티켓으로 사용됩니다. 수업료를 청구하는 대신,이 토큰을 사용하면 코스 비용을 청구하고 학생을 연결하고 액세스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NFT는 또한 코스 완료 및 활동의 시각적 표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NFT를 취득하고 자신의 업무에 대한 지속적인 액세스 및 혜택을받습니다.
Buildspace는 개발자가 web3에서 빌드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최근 온라인 web3 과정을 수료하고 커뮤니티와 온라인으로 참여한 가장 활동적인 회원들에게 NFT를 공수하거나 보냈습니다.
Crypto College는 NFT 게이트 접근 방식을 취한 온라인 과정이었습니다. NFT는 처음 30 명의 학생에게 .15 ETH가 부과되며 최종 학생이 등록하려면 최대 1.5 ETH가 소요됩니다. 학생들은 이러한 NFT를 나열하고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이 있었으며 액세스를위한 보조 시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NFT 판매액은 강사에게 총 $ 380,000 이상이었습니다.
Crypto, Culture, and Society (CCS)는 온라인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15 ETH를 모금하여 15 ETH를 모금하여 10 주간의 암호 해독 목소리로부터 배우는 데 자금을 지원할 것"이었습니다. 기부자들은 NFT를 받았으며, 이는 10 주간의 강의 시리즈 티켓이었습니다.
NFT는 또한 투표 토큰 역할을했습니다. NFT를 가진 학생들은 어떤 연사가 들어왔는지 그리고 기금이 지역 사회를 구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를 포함하여 기금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에 대해 투표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CCS는 번성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NFT 소지자는 현대 동문 네트워크 인 특별한 액세스 권한을 가지며 누구나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전통 교육의 Ed3
인증에 대한 이러한 ed3 접근법은 대안 교육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역량 기반 교육은 ed3가 전통적인 교육 기관 내에서 일할 수있는 모델을 만듭니다.
1906 이후, 대학과 그 이후의 고등학교는 교실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는지에 따라 학생들을 인증했습니다. 이 측정은 카네기 유닛의 창시자이자 후원자인 앤드류 카네기(Andrew Carnegie)의 이름을 따서 알려져 있습니다. 학습이 비동기적으로 변하고 지식 경제가 더 빠른 지식 습득을 요구함에 따라이 인증 시스템은 의미가 떨어집니다.
다행스럽게도 CBENetwork와 같은 고등 교육 기관 및 조직의 용감한 간부는 역량에 중점을 두어 투명한 인증의 토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DAO, ed3 학습 플랫폼, 직장 및 동료 학습을 포함한 다양한 장소에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역량 기반 방법을 사용하면 이러한 경험을 전통적인 수준으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OpenSalt와 같은 역량 프레임 워크는 이미 K-20 수준에서 개발되고 있습니다. OpenSalt는 노스 다코타와 같은 초등 및 중등 학교 과정을 역량으로 나누려고 시도합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경험과 과정을 통해 이러한 역량을 달성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블록 체인에 저장되므로 고용주와 다른 학교는 학생의 기술에 쉽게 액세스하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교육의 원자화는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역량 기반 교육으로의 전환은 시스템 수준에서 몇 년 정도 걸릴 수 있지만 미국 교육부는 민간 부문 회사와 함께 그 노력에 자금을 지원하고있습니다. 희망은 역량이 투명하면 접근성과 형평성이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Ed3의 미래가 여기에 있습니다
- 배포합시다.
교육 개혁에 대한 이야기는 종종 길을 따라 변화를 상상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ed3의 미래를 이끌어 내기 위한 작업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교육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고 학생에서 학부모 및 교육 기관, 고용주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을위한 가치 사슬을 재조정하고 있습니다.
ed3의 미래는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제 ed3를 주류로 가져 오기 위해서는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인간 번영의 원천으로서의 Ed3
교육은 권리이며, 인간의 번영을 위한 초석이다. 우리가 학생들을 더 많이 가르 칠수록, 그들은 지식 경제에 들어가서 세상에 그들의 흔적을 남기기 위해 더 잘 준비 될 것입니다.
우리는 web3 물결의 시작에 있습니다. 전체 산업은 참여와 소유권에 중점을두고 다시 상상되고 있습니다. 교육은 따라갈 수 있고, 따라야합니다.
ed3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함으로써 더 많은 학생들이 번성하고 세계에 자신의 흔적을 남길 수 있도록 돕는 역동적 인 교육에 접근하고, 비용을 지불하고, 인정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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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이것을 썼습니까?
web3의 핵심 정신은 협업입니다. 이러한 정신으로이 기사는 다양한 경험을 가진 전 세계의 열정적 인 ed3 애호가가 공동 저술했습니다.
Atish Mistry (@atishmistry)는 theedletter.com 의 저자이며 전 투자 은행가가 영국에서 수학 교사로 변신했습니다. 그는 Mother Miracle이라고 불리는 인도의 선구적인 학교의 자문위원회에 있습니다. 풀 타임 교육 이외의 그의 현재 초점은 교사와 학생을위한 AI 기반 EdTech 플랫폼 인 Ebbings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Blair Rorani (@blairrorani)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혁신 및 역량 프로젝트에서 15 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이 키위는 web3 커뮤니티를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메타버스에서 교육 및 온보딩에 종사합니다.
Scott Meyer (@MrScottMeyer)는 교육을 확장하고 민주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가이자 전 교수입니다. 그는 최근 한 대학에 기업가 정신 센터를 설립하고 모국인 미국에서 성인 학습자를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가속화했습니다. 그는 ed3에 대해 상담하고 글을 씁니다.
k20 Educators의 설립자 인 Vriti Saraf (@vritisaraf)는 아이디어, 전문성 개발, 혁신적인 프로그래밍 및 진보적 인 교육 관행을 지원하기위한 리소스를 공유하기위한 가상 허브 인 Web3에 Eduverse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Vriti의 목표는 NFT, 블록 체인, 암호 해독, 증강 및 가상 현실 및 메타버스를 포함한 web3의 모든 교육자를 교육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