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로열원룸텔
위치 : 성북구 이문동 (외대근처)
인원 : 야간총무 1명
시간 : 23:00~07:00
급여 : 40만원 (방 & 숙식제공)
하는일 : 간단한 청소 및 상황유지(사람들이 잘 돌아다니지 않아 공무원이나 고시공부 하는데에는 적격입니다.)
특징 : 일반고시원이 아니라 원룸텔이기때문에 공용화장실이 없어 거의 청소할 거 없구요, 공실청소는 주간총무가 맡아서 하기 때문에 근무시간에 충분히 공부하시면 집중도 최대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고시원에 비해 말성일으키는 사람은 바로 내보내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실거 없습니다. 그리고 총무 방 도 원룸텔 방으로 제공되며, 일단 고시원자체가 너무 조용하고 바로 아랫층에는 마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장님이나 사모님이거의 총무님께 거의 터치없습니다. 교통편은 신이문 역이나 외대역도 도보로 10분정도이며, 원룸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 있습니다.
자기공부하면서 충분히 공무원 준비나 기타시험준비가능합니다. 저는 고시원 총무라는 일을 여기서 처음 해본 사람인데요, 다른 고시원에서 총무보시고 왔던 주간총무님 말에 의하면 여기가 제일 편했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거의 신경쓰실일 이 없기 때문입니다. 저도 여기와서 고시원에서 생활하는 느낌은 전혀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만큼 업무시간에 충분히 공부에 집중할 수 있었고, 지금은 그에 합당한 성과도 만들어 냈습니다.
연락처 : 010-6396-6379(글쓴이-현 야간총무)
사무실 : 02-968-0121
관심있으신분이나, 총무구직희망자 입장에서 진솔하게 물어보시고 있으시면 저한테 전화주시고, 아님 사무실로 전화하셔서 들러주시면 되겠네요^^
<1호선 신이문역 1번 출구> 직진해서 이문초등학교 쪽으로 오다가 삼거리
나오면 석관사거리 방향으로 우회전해서 쭉 오다보면 우리은행 석관동 지점
지나서 1층에 유마트있는 건물 3층
<6호선 돌곶이역 6번 출구> 쭉 직진해서 기독병원 지나고 제일은행을
지나서 우리은행 석관동 지점 못가서 1층에 유마트있는 건물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