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러시아·이란·아프가니스탄과 물물교환 시작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34190#Pakistan-begins-barter-trade-with-Russia-Iran-Afghanistan
파키스탄, 러시아·이란·아프가니스탄과 물물교환 시작
신화통신
2017년 11월 11일에 찍은 이 파일 사진에서 아프간 농부들은 칸다하르의 한 농장에서 수출용 석류를 분류하고 있습니다. (사진 / AFP)
이슬라마바드 - 파키스탄 상무부에 따르면 무역을 촉진하고 국제수지 위기를 관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파키스탄은 러시아, 이란, 아프가니스탄과의 물물교환을 허용하기 위해 B2B 물물교환 메커니즘을 시행했습니다.
성명서는 국유 기업과 민간 기업이 러시아, 이란, 아프가니스탄과 물물교환을 할 수 있도록 촉진할 것이라고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재무부는 금요일 성명에서 "이 계획은 경제 안정을 위한 중요한 조치이며 외환보유액 증가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무역 촉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IMF는 구제 금융 검토에 대해 파키스탄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은 국영기업과 민간기업이 러시아, 이란, 아프가니스탄과 물물교환을 할 수 있도록 촉진할 것이라고 성명서는 물물교환 메커니즘을 성공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여러 국가의 고위급 대표단과 일련의 회의가 열렸다고 덧붙였다.
이 메커니즘에 따라 파키스탄 상인은 우유, 크림, 계란, 곡물, 육류, 생선 제품, 신선한 과일, 야채, 화학 제품, 플라스틱, 고무, 가죽, 목재 제품, 종이, 신발, 철, 강철, 선풍기를 수출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오토바이.
자세히 보기: 재무 장관: UAE, 파키스탄에 10억 달러 지원
또한 상인들은 수술 제품과 스포츠 용품도 수출할 수 있다고 내무부는 말했다.
무역부에 따르면 상인들은 밀, 콩, 석유, 비료, 섬유 기계 제품, 유지종자, 광물, 면화, 과일, 야채, 향신료 및 건조 과일을 물물 교환 무역 시스템에 따라 이들 국가에서 수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