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에 가입해서 만개이상의 글을 썼고, 4천번이상 방문을 했다고 나오네요ㅎㅎ
이 카페에 가입할때가 PC방 유행할때였는데 게임을 안좋아했던 저는 친구들이 게임할때 이글이글 들어와서 글쓰고 신문기사 읽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카페가 지금까지 유지되는건 기존에 1번선발님을 비롯한 운영진들의 힘이었습니다.
한때 워낙 카페에 글이 없어서 카페가 사라질까봐 의무적으로(?) 글쓴적도 있었을만큼 카페에 대한 애정이 큽니다.
근데 최근엔 너무 카페가 관리가 안되는거같아 속상합니다.
중계방에선 욕설이 난무하고 회칙에 어긋난 글들도 보이는데 아무 규제가 없는거같아 안타깝습니다.
기존 방장님 및 운영진들이 본업때문에 바쁘시면 최근까지도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운영진 권한을 주면 어떨까 싶습니다.
최소한의 규제는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무방비 상태로 놔두다가 다시 또 사라질 걱정을 하게 될까봐 의견드립니다.
앞서 얘기한것처럼 이 카페는 제게도 너무 소중한 카페라서 감히 의견드립니다~~
첫댓글 독수리팬님 글보고 제 가입가록 보니까 2015년이 시작이네요 ㅎㅎ
저도 이제 이 카페에 나름 고인물이 되가는 듯 하네요.
참 그 동안 재밌는 일도 많았고 그랬는데.. ㅎㅎ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키다리~! 요거 누르시면 됩니다
저도 대학입학할때 가입했고, 그 아이디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니 2000년도일것 같습니다.
궁금해서 찾아보니 1900개의 글과, 4500회의 방문이 있었네요.
글을 쓰면서 다른 사람을 설득하는 기술이 엄청 어렵다는걸 알고 있었는데.
1번선발님의 글을 보고 팩트와 그에 따르는 논리를 섞어서 글을 쓰면 생각이 바뀔수도 있다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 카페를 통해 야구를 보는 눈도 좀더 넓어졌었구요.
세상에는 아주 다양한 사람이 있고,
저도 주장이 강한 사람인지라, 다른 사람과 다른 생각을 가졌을때, 글로써 많이 싸우기도 했습니다만.
이 카페에는 어느정도의 룰이 있어서, 그래도 다양한 의견들이 공존했었던 공간인데.
요즘 많이 아쉽죠. 시즌중에 중계창 보면 가관도 아닙니다.
24년간 수시로 들락거리던 카페가 지저분해지고 있는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공존합니다.
이 또한 세월의 흐름이다 생각하고 받아들이려 합니다. 영원한 독수리팬님 마음이 충분히 이해가 가며, 별거 아닌글이라도 써주신다면, 댓글로 의견은 언제든 나눠보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오늘 기준 5555 방문이네요 ㅎㅎㅎㅎㅎ
@KH4Real 오~ 5땡~!! 👍
@KH4Real 로또사세요.
@KH4Real 와 대박 ㅋㅋㅋㅋ 어떻게 딱 5555
전 네이버 다음기사에 댓글이 달리던 시절에도 포털에 댓글하나 단적이 없지만 이글이글 카페에서는 댓글도 달고 야구에대한 한화팀에 대한 글을 쓰기도 했습니다. 이유는 야구와 한화팀이라는 공감대가 형성대고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것이 너무재밌었고 어느 기자들의 글보다 예리한 분석과 팩트를 써내려가는 회원님들에 필력에 매료되기도 했었죠. 좀더 이카페를 빨리 알게됐다면 어땟을까 라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도 카페 가입한지가 10년이 됐네요ㅎㅎ 아직도 저는 인터넷 기사보다 회원님들께서 선수와 팀에 대해 쓰시는 글들이 더 재밌고 관심이 더 간답니다ㅎㅎ
저도 보니 01년도 고등학생때 가입해서 조용히 지내다보니 어느덧 40대가 되었네요.. 전에는 1번선발님 글 읽으면서 참 달필이다 생각하면서 기분좋게 읽은 기억이 있는데 요즘엔 다들 조용하니 조금은 심심하네요
저도 한 때 운영자와 대립각을 세우기 하고 회원분들과도 투닥투닥 비아냥대기도 하고 다툼이 좀 있기도 했죠..;;
카페 관리가 안 되는 것도 사실이지만 그것보다는 이 카페 자체가 많이 죽어서 그게 더 아쉽습니다... ㅠㅠ
운영자님들 좀더 카페에 신경 써 주심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