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名家再建 (명가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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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핑.흡배기.터보. 머플러 AMG.M.S 신형개조 엑스지 터보차량오너분 계신지요?
blackxg2500 추천 0 조회 924 06.04.15 14:05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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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6.04.15 19:53

    첫댓글 젤 중요한건 기계식과 전자식입니다!!견적 차이에선,,60~100까지 다릅니다!!또한 제품상에 가격에 맞는 설치를 하실려는것 같습니다!!

  • 06.04.15 19:56

    아래는 기계식으로 작업하시는거 맞나요,,웨스트게이트가 둘다 없는것 같은데..?? 또한 터보용 매니만 해도,가격이 비쌉니다!! 참고로,,저희 차는 6기통 방식이라,,일반 터보용 매니폴더가 2배 들어 갑니다!!

  • 06.04.15 20:05

    또한 매니와 중통 앤드용도 안보이고요^^* 50~80안으로 더 들어 갑니다!!)

  • 06.04.15 19:57

    위 프로스는 대용량 라지에이터가 없네요ㅡ,,냉각을 생각 하신다면,,고려할 부분 입니다!! 또한 엘리샤용 말고 3.0 신형 꺼로 하십시요ㅡ,,2.0/2.5와 2배 차이 납니다!!

  • 06.04.15 20:01

    프로스 작업은 고가 작업 입니다!! 그만큼 엘리샤 V6작업을 많이 하실 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압축비까지 건드는 작업이라면,,ㅠ,ㅠ 230~250까지 나오겠습니다!! 하지만,,제 생각엔..음!! 저희 블럭을 생각을 잘 하셔야 할듯 합니다!! 내구성 세팅을오 들어 가십시요,,2.5랑,2.7은 다릅니다!! 200CC차이를 무시하시면

  • 06.04.15 20:06

    안됩니다!!아래 작업은 들어갈수 있는 제품은 다 들어 가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이걸로 만은,,게이지는 안보입니다!! 한,100만원정도까지 더 들어 가리라 생각 되는 군요,,^^* 생각 잘 하십시요,,,^^* 아참 젤 중요한점은 맵핑입니다!!이게 중요 하죠,,^^*

  • 06.04.16 11:51

    2.5에서 2.7로 블럭을 바꾸는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그리고 어차피 200차이가 파워에선 그렇지만 어차피 내구성으로 간다면 2,5에서두 아무런 문제가 되진 않을것 같은데요 어차피 가장 큰 문제는 블럭보다 미션이 더 큰 문제가 아닐까요? 2,5로도 얼마던지 파워는 올릴수 있다고 저도 견적을 내면서 들었는데 문제는

  • 06.04.18 02:08

    ^^* 제가 말하는건 cc가 다르다는건 엘리샤와 비교 해서는 안된다는 겁니다,,오해가 있으신것 같군요^*,죄송합니다!!졸려서 그만,ㅠ.ㅠ 표현력 떨어진것 같습니다!!그뜻이 아닙니다!!

  • 06.04.16 11:53

    미션이라고 하시더라구여 내구성을 생각한다면 그냥 2,5에 저부스트 쓰는게 좋지 않을까요? 스핀휠에서는 게이지 필요없다 인스톨을 믿으라고 하더군여 즉 자신있다는 얘기겠죠 최대한 안정성에 신경을 많이 써서 작업을 한다고 들었네요 위 내역만으로만 본다면 같은수준의 실력이라면 프로스가 더 비싼것 같네요

  • 06.04.18 01:49

    미케닉을 믿으시면 좋은 방안이지만요,,운전자를 생각하신다면,,그냥 지나치시기 어려울 겁니다!! 지나가는 차를 무시 할수는 없을 겁니다!

  • 06.04.18 01:51

    저역시 미션 관리는 잘하고 잇습니다,,또한 내구성 세팅을 하고 있고요,,하지만,,게이지는 꼭 필요 합니다!!더군다나,,싱글이면,고속위주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한다는 말입니다!

  • 06.04.16 11:56

    저도 알고 싶은게 있는데요 2.5 오토에다 그냥 터보안하고 흡기 매니 중통 엔드 이렇게 하면 출력은 한 20마력정도 올라가는지요? 차량상태가 좋다는 가정하에 na로 간다고하면 회고속이 얼마나 나올까요? 6기 배기가격이 워낙 비싼지라 신품으로 200이넘는 경우도 있는걸보니 차라리 300보태서 터보하는것도 나쁜지

  • 06.04.18 01:46

    200안으로 작업 가능 합니다! 풀베기 시스탬이라면요^^*

  • 06.04.16 11:57

    않은것 같고 아주 머리가 복잡합니다 na에서 흡배기 경량휠 일체식서스 흡배기포팅 이렇게 해서 얼마나 재밌게 탈수 있을지가 걱정이네요 배기르하면 순정이랑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는데 타본적도 없고 답답해요

  • 06.04.17 03:29

    흡배기를 해도 차이는 좀 날수있지만, 써브ECU를 걸어야 제데로 성능을 낼수있습니다. 기존의 ECU를 리맵핑하는것보다 써브를 거는것이 보다 효과적입니다. 흡배기와 ECU를하면 나름데로 재밌게 탈수있습니다. 또한 터보를 올리면 2.5밋션이 250~300마력까진 검증되었습니다. 3.0은 350마력까지 검증되었네요...^^

  • 06.04.18 02:04

    디아블로님!! 방갑습니다!! 250~300마력 어디서 검증 받으셨는지 알고 싶습니다!! 오토에 데이터가 그정도이면,,천하 무적이겠는데요,,^^*혹시 어디인가요??

  • 06.04.19 06:36

    그러게요... 검증기관이 따로있는것도 아니고...ㅎㅎㅎ 제가말한 검증이란건 2.5, 27오토에 터보를 달아 250마력이 나와도 밋션 컨버터가 잘붙는다... 그런 말이였습니다. 내구성이야 엄청 떨어지기때문에 뭐라고 말할수없지만, 가장큰문제인 컨버터가 붙냐 않붙냐아니겠습니까...?? ^^ 그말이였습니다.

  • 06.04.19 17:28

    ㅎㅎㅎ 그럴줄 알았습니다~! 저역시 뭐니뭐니 해도,,내구성이더라고요,,ㅋㅋㅋ 싱글일때 고속 달리다가 그만,,ㅠ,ㅠ 아무든 최고속은 달려 봤어여,,믿지 못할 정도로,ㅋㅋ 그러다가,,엔진 해 먹었지만,,ㅠ,ㅠ

  • 06.04.19 18:04

    혹시 튜닝샆을 운영하시는지요...?? 제SM이 엔진마력 550마력에 휠마력 480마력인데(싱글터보요), 2000KM를 타면서 고속도로만 1500KM정도 탄것 같은데 아무리 죠져도 엔진은 않깨지네여... 플러그만 좀...ㅎㅎㅎ 한번 뵙죠...ㅋ

  • 06.04.20 02:02

    제가 운영하는거면,,이런글 남길리가 없죠,,저야 믿고 있는 샵들이 많이 있지만,,제 전문 미게닉은 따로 있습니다!! 제차,3년이나,마루타 됐었는뎅..ㅋㅋㅋ 그래여,,언제 한번 뵙죠~!!!

  • 작성자 06.04.16 13:26

    NOC님 도도님 답변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06.04.18 09:38

    잘 판단 하시라 생각이 듭니다!! 저역시 도울수 있으면,,도와 드릴께요~^^* 궁금하신거 있으면,,언제든지..^^* 쉽게 판단은 금물입니다!!

  • 06.04.16 17:03

    서울지역장님 말씀이 2.5트윈터보에 250마력 나와도 sm7한테 진다는데...500~700들여서 그정도 성능 이라면 괜히 돈들여서 신경써가며 튜닝을 해야겠습니까...? 비관적인데요...ㅠ.ㅠ

  • 06.04.18 01:37

    하하~요 며칠전에 이니셜D 에스엠7 풀베기랑 XG210 마력 싱글터보2.0과 하였습니다!! 누가 이겼냐는 다 아실 겁니다!!

  • 06.04.18 01:38

    엥~ 오창에서 저희차가 이겼는데 무슨 말씀을 하시는건지..250마력이 질수가 없는데...???

  • 06.04.18 03:11

    서울지역장님은 진다는데요...-.-

  • 06.04.18 09:36

    허걱~! 헤헤헤~~한번 무시하고 탈려 본적은 있습니다!! xg터보차들 다 긴장한건 사실 입니다!! 결코 무시할수 없는 차임을 증명 함니다!!만만하게 볼차는 아니라는 거 겠죠~^^*

  • 06.04.18 10:18

    그럼 XG2.5 터보250마력이 순정 SM7을 이길수있나요...?? 터보 210마력이 흡배기 풀로한 SM7을 이긴다면 XG250마력이 순정한테 졌다는건 뭐죠?? 현재 터보를 타는 나도 좀 납득은 않갑니다만...

  • 06.04.19 01:48

    절대 그럴수는 없는 생각입니다!!2.0/2.5 오토 기어비는 3단빨인거 아시자나여,,솔직히 sm7 1~2단 무시 하지는 않습니다!무섭죠,,ㅋㅋ 하지만,,3단의 xg위력을 아직 못 보셨나본데요,,210마력 가지고도 이겼습니다! 250이 졌다면,,미션에 문제 있지 않는한 그럴리 없습니다!!

  • 06.04.16 21:16

    제가볼떼는 추가로 300이상더들어갑니다..게이지,써스펜션, 배기라인,인치업, 브레이크, 등등 결코쉬운작업도아니고 한번투자한다는 생각은 버리새요 ..튜닝비 2배든다생각하시고 작업을해야지;..딱 위에금액만 가지고계신다면 대략낭페입니다..

  • 작성자 06.04.17 09:27

    예..^^ 현제 제차량은 흡배기, 인치업, 서스펜션과 브레끼4p는 되어있습니다. 디아블로님 말씀되로 터보를 올려도 에셈7한데 쳐진다면..ㅜ.ㅜ 가격대비 성능에 별로인가요? 슈퍼차져도 생각했었는데..터보쪽으로 더끌리는데..휜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고민이 많습니다. 그냥탈고 다닐지 저질러 버릴지....

  • 06.04.17 10:05

    안녕하세요^^ 예전에 저도 같은고민을 한적있습니다..결론은 슈퍼차져 올렸습니다^^ 현재 만족하고 타고있습니다..욕심이 계속 생겨서 그렇치^^ ㅎㅎ 개인적으로 v6 엔진은 슈퍼차져가 좋을것 같습니다..내구성/관리..등등 좋은면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 06.04.17 10:21

    슈퍼차져 궁금한거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글로 표현이 힘드네요^^;; 011-9935-5284 김주완 입니다^^

  • 06.04.18 02:05

    뭔든지 기분대로 탄다,,! 안전성있게 탔다...!! 이건 생각만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신중히 생각을 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이래서 지름신이 한분 더 늘어나시는것 같습니다!!아무든 방갑습니다!!

  • 06.04.18 03:14

    서울지역장님이 XG2.5 250마력 터보차가 에셈 순정 7한테 진다고했고요, 전확인해보지 않아서 만약에, 정말 만약에 진다면 돈들여 그정도 성능이라면 비관적이다... 뭐 이런 말이였습니다... 제가 진다는게 아니였습니다...

  • 06.04.17 10:34

    저두 알파인슈퍼 차져 인데 좋습니다.. 힘이 너무 넘쳐서 탈이죠.^^L2.5 이구요

  • 작성자 06.04.18 11:54

    고수님들 답변 감사드립니다.^^많은 도움이 됐네요^^

  • 06.04.19 00:41

    두곳다 압축비만 손대고 엔진작업은 전혀 없네요? 터보의 기본은 엔진인데......... 나중에 추가견적할려나? 아님 어느정도 시간지나서 깨지면 다시 또 재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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