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에서 금년에 활약한 아리엘 후라도의 보류권을 풀었다하네요. 금년 190이닝 먹어준 리고 최고수준의 이닝이터지요. 우리 팀에서 이미 계약한 대전예수 와이스는 98탈삼진에 32사사구인데 비해 후라도는 169탈삼진에 32사사구로 볼삼비가 와이스보다 현저히 좋고요. 와이스의 ERA는 3,73인데 후라도는 3.36으로 와이스보다 조금이라도 좋네요.
현재 우리팀은 일본에서 뛴 부상이력 있는 선수를 만지작거린다고 하는데 부상경력이 걱정되기도 하고, 우리 팀 스카우트팀에서 이미 검증된 후라도만한 선수를 데려올 수 있을지 믿음이 잘 가지 않아서 한번 생각해 보았습니다.
첫댓글 후라도, 헤이수스. 둘중 한명이라도 데려오는게 새로운 용병 실험하는것보다 낫다고 봅니다.
페냐, 산체스 재계약과는 차원이 다른 급입니다.
저도 키움 관련 기사 읽고
후라도, 헤이수스 중 영입하면 좋겠다는 생각 했어요~~
그런데 키움은 왜 카데나스를 영입했을까요? 너무 이상하더라구요..
한화 스카우트의 최악의 무능력을 감안하면, 영입하는것도 좋을듯합니다
후라도는 이미 검증된 투수이니
어설픈 투수들 보다는 휠씬좋다고 봅니다
아리엘 후라도는 메이져나 일본으로 넘어 갈것 같더라고요...
후라도는 150만불 거절 -> 우린 100만불만 오퍼가능
헤이수스는 향수병으로 재계약 거절
둘다 델꾸올 수 없는 상황입니다
후라도 뒷돈주면 모르겠으나 150만불 거절하고 100만불로(공식적) 한화계약하면 난리나겠죠
한화는 왜 100만불 오퍼만 가능해요?
샐러리캡이 외국인 영입때도 적용되나요?
한화는 가진게 돈 밖에 없는데... 돈이 있어도 오퍼가 안된다니 안타깝네요..
@asdop 재계약이 아닌 처음 외국인 영입때는 max가 100만불입니다.
키움은 재계약이라 그이상 가능하지만 타팀이 후라도 데꾸오면 첫 영입이라 무조건 100만입니다
@asdop 외국인 3명총합 금액이 정해져 있어서.. 3인 총합 400만달러가 한도여서 그 금액 안에서 3명 계약해야해요
@승훈황젬 그렇다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와이스95만 타자 100만 후라도 150이상..
@황금날개~☆ 3인 400만 제한 + 신규영입 외국인 max 100만입니다...
후라도, 헤이수스 둘중 하나 어떻하든 데려오면 시즌 2위이상은 할거라 봅니다.
스카웃터, 프론트야 움직여 아니 뛰어라 뛰어~@!!@
신규영입은 최대 100만까지 줄 수 있오요
검증된 후라도 좋겠지만 돈 max 에서 커트될듯 하는 군요 아쉽네요
후라도는 힘들거 같고 헤이수스는 시도해볼만 할거 같네요.
사실상 금액이 불가능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