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유툽에서 후라도, 헤이수스 키움에서 제대로 오퍼도 안했단 얘기가 나오고 헤이수스는 KT 곧 발표란 얘기까지 나오네요.
후라도도 다수의 팀이 경쟁중이라하고...
키움이 돈이없어서 오퍼를 안했다는데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 팀운영인거같습니다. 인심좋은척 보류권 안묶은것도 이해가 안되고...
30년넘게 한화응원하면서 스트레스받고있지만 그래도 매번 선수팔아먹고 돈없어서 저딴식으로 운영하는 키움보단 나은거같다가도 또 저딴식으로 운영하는 키움보다도 성적이 최근에 계속 안좋았던걸 생각하면...
키움 2인방과 상관없이 대부분의 썰들은
와이스, 폰스, 플로리얼이 거의 확정인거같네요.
폰스는 일본에서 뛰었고 부상이슈가 있어서 욕먹고있는데 어깨, 팔쪽은 아니라 스미스와는 다르단 의견이 많고 평속은 150언저리에 원래 커브가 좋은 투수였는데 올해 갑자기 커브의 구종가치가 하락했다네요.
플로리얼은 중견수비 매우 잘하고 주력도 좋은데 타격이 모아니면 도급이라네요.
얘도 원래 한국올 급이 아닌데 올해 폭망해서 한국온다는데 일시적인 슬럼프였는지는 와봐야 알겠네요.
홈런 30개이상 가능한 파워지만 삼진율이 굉장히 높을 확률도 높다네요.
참고로 폰스는 1994년생, 플로리얼은 1997년생으로
나이는 둘 다 젊습니다.
금주내 발표날거라하는데 과연 썰대로 발표날지 궁금하네요.
첫댓글 궁금한 외국인 관련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키움은.. 참 신기한 구단이에요. 부럽기도하구요.
한화 선수층과 모기업 투자가 키움같았으면.. 승률 2할대였을텐데요..
개인적으로 삼진 많은 타자 정말 싫은데..
만약 플로리얼 영입이 확정된다면.. 모급이 되길 희망해봅니다. ㅎ
우리는 왜 항상불안불안한 용병만 오나요?
용병투수 1,2와 타자용병1 제대로 선발하지 않으면 가을야구 꿈도 꾸지말아야하지요. 스카웃팀장과 구단관계자는 한화인들에게 크게 질책받습니다. 25년도에도 얼빠진한해가 되겠지요. 각성해야합니다..
한화는 왜 이렇게 외국인 선수들을 실패할까요
개인적으로 내가 이런저런 기사 내용만 보아도 폰스는 또 실패할것 같은데 말입니다
10개구단 최악의 무능한 한화 스카우터..ㅋㅋ 그냥 검증된 후라도 델고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