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상상플러스
▶방송시간:12월 19일 화요일 밤 11시 05분~ (80분간)
▶MC:백승주 아나운서 / 탁재훈, 이휘재, 신정환
객원MC-김종민
▶초대손님:임현식, 지현우
=================================================================================
세대를 뛰어넘는 만남!!
감초연기의 대가, 임현식!! 누나의 가슴을 설레게하는 남자, 지현우!!
임현식 대감의 남다른 소 사랑과 지현우 도령의 어린 시절 추억!!
그리고, MC들을 놀라게 한 임현식 대감의 엉뚱함의 그 끝은?!
10대 81%가 모르는 어른들의 말!!
과연 이 대결의 최종 승자는 누구일지...
▶ 임현식, 소 냄새가 너무 좋다?!
탤런트 임현식의 남다른 동물 사랑이 공개돼 화제가 되었다.
농장을 운영하면 소를 직접 키우고 있는 임현식은 “나는 소가 너무 좋다.” 며 “소에게서 나는 냄새가 너무 좋고, 또 소가 혓바닥으로 내 얼굴을 핥았을 때 쑥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도 너무 좋다” 며 소에 남다른 사랑을 과시했다.
임현식은 또 탤런트 김자옥이 자신의 이름을 따서 ‘자옥이’ 라고 붙였다고 한 소에 대해 얘기하기도 했는데, “원래 그 소는 이름이 없고, 번호가 붙어져 있었는데 6번인가 그랬다.” 며 “근데 그 소가 송아지도 잘 낮고 우유도 잘 나오고 소로써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길개, 그 소가 너무나 예뻐서 자신이 평소에 좋아하던 후배 탤런트 ‘김자옥’의 이름을 따 자옥이라 부르게 됐다.” 고 진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 임현식, 캐스팅 안 되도 PD 무조건 찾아가?!
감초 연기의 대가인 임현식이 숨겨진 캐스팅 비화에 대해 공개했다.
37년 동안 출연한 작품이 1,000편이 넘는 탤런트 임현식!! 연기 생활하면서 쉬어본 적 없냐는 질문에 임현식은 “한 번도 쉬어본 적은 없다.” 며 “드라마에 캐스팅이 안 됐을 때는 방송국 PD를 찾아가기도 했었다.” 며 지난 시절 얘기를 꺼냈다.
임현식은 “한 번은 어떤 PD 책상위에 소설책이 있었는데, 그 책을 보는 순간 ‘아!! 이 PD가 이 책으로 미니시리즈를 만들려나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었다.” 며 “그래서 미리 그 책을 읽고는 다시 PD를 찾아가 은근슬쩍 책 얘기를 꺼내며, ‘그 역할은 내가 딱 이다,’ 라며 먼저 선수를 쳐 드라마 속 역할을 따 내기도 했었다.” 고 얘기해 주위를 웃음을 자아냈다.
▶ 지현우, 형 때문에 강압적으로 기타 배워!!
탤런트 겸 가수인 지현우가 자신의 친형인 그룹 넥스트 ‘지현수’ 때문에 기타를 배우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지현우는 “어렸을 때 레코드 가게를 부모님이 운영하실 정도로 워낙 음악을 좋아하셨다.” 며 “그 영향인지 형도 어릴 때부터 피아노를 배웠는데, 그런데 형이 피아노 연습할 때마다 왜 자기만 피아노 배우고 현우는 아무것도 안하냐며 자꾸 투덜댔었다.” 며 어린 시절 얘기를 꺼냈다. 지현우는 “그 때 형 때문에 결국엔 나도 아버지께 끌려가 강제로 기타를 배우게 되었다.” 고 얘기해 숨겨진 사연을 공개했다.
이 외에도 지현우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운영하시던 레코드 가게에서 아저씨들에게 기타 레슨을 했던 사연을 공개하며 어린 시절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
▶ KBS 드라마 <황진이>에서 자주 쓰는 말이다?!
10대의 81%가 모르는 어른들의 말!! 과연 우리말 대결의 최종 승자는?!
어른들은 알지만 10대 81%가 모르는 이 말은? ?
상상플러스가 포털사이트를 통해 조사했다!
어른 15,000명 중 12,153명, 즉 81%가 이 말을 모른다고 대답했다!
어른들은 이 말을 어떻게 추측했을까?
<투명한 물을 보고 하는 말>, <나이트에 괜찮은 사람이 한 명도 없을 때>
<CSI가 수사해도 증거가 없다>, <소풍가서 옆 학교 남자애들을 둘러 보다>
어른들이 쓰는 이말은?
<아파트 부녀회에 갔는데 옆집 여자가 자꾸
나서는 통에 엉망이 됐지 뭐야>
<백화점 반액 세일이라고 해서
이것저것 사는 바람에 카드값이 엄청 많이 나왔지 뭐야.>
그리고... KBS 드라마 <황진이> 속에 이 말이 숨어있다?!
드라마를 보면 오늘의 정답이 보인다?!
KBS 수목드라마 <황진이> 에 많이 나오는 이 말은 과연 무엇?!
첫댓글 소가 혓바닥으로 내 얼굴을 핥았을 때 쑥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은 무슨 느김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헛 지피디 완소지피디지피디
답은 물색없다?
물색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 금방 보이네요 황진이 힌트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현식님..잼나요...
임현식씨 우리아빠랑 닮아서 정가는데..쩝 내일꼭봐야지
임현식아저씨..제 친구 아빤데 실제로도 똑같으시다구!! ㅋㅋ 딸들이 아빠한테 며칠 전화가 없길래 어디가셨나 했는데 담날 인터넷에서 아빠 일본가서 대장금촬영사진에 찍힌거보구 알았대요 ㅋㅋ
내일 상플 닥본사해야겠군
소이름이 자옥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