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에 의하면, 유벤투스는 리버풀 스트라이커 페르난도 토레스를 여름에 데려오는것을 계획으로 세우고 있습니다. 비안코네리 보스 루이지 델네리는 토레스를 데려오는데 열중하지만, 소중한 보물중 한명을 판매할 리버풀을 설득하는것은 힘들것입니다.
세리에A 주요 공격수인 파비오 콸리아렐라의 부상으로 제외, 31세인 그의 커리어 마감이 직전으로 다가오는 알레산드로 델 피에로, 빈센초 이아퀸타와 아마우리의 나이는 각각 31세와 30세. 유벤투스는 이탈리아 축구에서 우승 타이틀을 도울 수 있도록 여름에 추가 계획하고 있습니다.
보도에 의하면, 26세의 페르난도 토레스는 안필드에서 매우 행복하지 않고, 최근 로이 호지슨의 경질로 그의 분위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前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선수는 EPL 18경기 선발에서 6골을 넣었지만, 머지사이드에서 그의 전체 기록은 131경기에서 78골을 집어넣었습니다.
유벤투스는 4500만 파운드(약 781억원)에 오퍼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현재 리버풀에서 임대온 유벤투스 미드필더 알베르터 아퀼라니 완전이적에 대해 보고 있습니다.
http://www.caughtoffside.com/2011/01/08/juventus-prepare-45m-bid-for-unhappy-liverpool-striker-fernando-torres/#more-43173
첼시로 와라 제발
아안돼
아 제발 토레스 떠나라 ㅜ.ㅜ 폼도 폼이지만 맨날 리버풀에서 고생하는거 보기 싫다... 더큰곳으로 가서 우승트로피 들어보자!!
유벤투스 진짜 왜이럼? 갈수록 정떨어지네ㅡㅡ 너네들 아퀼라니에 만족해라
솔직히 유베 아퀼주고 폴센 받은거부터 좀 안좋음...
유베가 잘못했다는게 아니라 그냥 좋지가 않음...
설마 가진 않겠지 또레 너의 실력을 보여줘 :)
진짜 리버풀은 반드시 부활해서 토레스하고 제라드한테 우승컵 안겨줘야된다... 맨날 팬들한테 불쌍하다는 소리만 듣게하고ㅠㅜ 리버풀 부활하자
제라드 ㄹㅔ알설은 또 왜뜨지, 리버풀 공중 분해인가? ㅠㅠ
유벤투스 가지말고 리버풀에서 성공하자~~감독도 바뀌고 분위기 좋아지고~~영입도 알차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