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제 청년부 수련회 저녁 부흥회 마치고 자정 즈음 출발했습니다. 자고 출발하면 주말에 길이 너무 막혀서요. 피곤하더라도 새벽에 이동하는 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첫 휴게소에 들려서 어묵 우동을 아내와 나눠 먹었는데요. 제가 맛본 우동들 중 가장 맛난 편에 들어서 놀랐어요. 칠곡 휴게소 지나시는 분들은 꼭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어제 부흥회 때도 청년들과 기도의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7시에 시작된 은혜로운 찬양 후 부흥에 대해 1시간 설교하고요. 2시간 가까이 뜨거운 기도를 드렸습니다.
장로님들과 성도님들, 청년부를 졸업하신 선배 성도님들께서 정말 많이 오셨어요. 기도회 때 이분들에게 다시 청년들 찾아가셔서 기도해주시도록 부탁드렸고요. 저도 담당 목사님과 함께 어제처럼 전체 안수기도를 해드렸어요.
3. 다시금 삼삼오오 둥글게 손을 맞잡고 서로를 위해 눈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고요. 언제나 먼저 찾아오시는 예수님의 측량못할 십자가 사랑과 성령님의 충만하심에 감사가 풍성했습니다. 영성과 사랑 많으신 담당 목사님 부부와 청년들의 순수한 헌신과 열정을 보면서요. 이후에도 귀한 청년 공동체에 부어주실 은혜가 참으로 기대됩니다.
자정에 출발할 때 챙겨주신 선물과 간식들이 얼마나 많은지 부자가 된 느낌이었습니다. 휴게소를 2번 정도 들리고 정속주행으로 집에 오니 4시가 다 되었고요. 짐 정리하고 좀 쉬다가 잠들었어요.
4. 오늘 오후에는 사랑 많으신 저희 성도님 가정에서 맛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몸은 피곤하지만 이렇게 사랑으로 섬겨주시는 분들 덕분에 마음에 힘을 얻습니다. 잘 먹고 힘내서 내일 예배를 잘 준비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쉼이 있는 주말 저녁 보내시고요. 내일도 복된 주일, 은혜로운 예배 드리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첫댓글 샬롬 목사님 ^^
말씀 전해주시고
기도와 안수기도,
새벽 4시 즈음까지
운전하시느라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현장의 부흥의 갈망과 기도의 열기가 전해져 오는 것 같습니다^^
귀한 선배들과 장로님들,
담당 교역자 부부님의 사랑과 헌신에도 감동을 받습니다 ^^
저도 배우며 실천하겠습니다 ^^
감사드리며
쉼있는 저녁되셔요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말씀 그저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겸손히 배우기를 힘쓰시고 연합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쉼이 있는 저녁 보내시고요.
복된 주일 보내셔요^^♧
샬롬♧^^ 목사님
울산 큰빛교회 수련회 가운데 은혜가 풍성하셔서 저도 참 감사해집니다.
울산 큰빛교회 수련회 2일간 집회 인도와 장거리 운전하시느라 너무 애쓰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내일 뵙겠습니다.^^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기도해주셔서 은혜를 풍성하게 누렸습니다.
쉼이 있는 밤 되시고요.
예배 가운데 함께 뵙겠습니다.
샬롬입니다^^♧
애쓰셨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은혜로운 수련회 현장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사님
기도가 살아야함을 깊이 느끼게 됩니다. 저도 형제님들과 더욱 기도에 힘쓰며 나아가길 소망하며 준비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