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지원 미사 3 봉사회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3세대 밑반찬 나눔
1월 24일 (수)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미사 3 봉사회 (회장 박숙희) 봉사원은 하남시 지원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3세대 밑반찬 나눔 봉사를 이틀 동안 준비했다.
밑반찬으로 황태 채를 볶아서 미역과 함께 끓인 황태채 미역국, 어르신이 먹기좋게 만든 깍두기, "한 알" 대표가 후원해 준 달걀로 만든 계란말이 등이다. 계란말이는 일손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밑반찬으로 참여 회원 부족으로 덕풍1 봉사회 백인순 회장 지구협의회 환경 보건 홍명섭 분과위원장 미사 2 봉사회 김봉순 역대 회장이 참여하여 함께 일손을 도왔다.
(1 황태채 미역국 2. 깍두기 3. 게란 말이 )
(구) 풍산 봉사회가 미사3 봉사회로 명칭이 바뀐 관계로 미사 3 행정복지센터 동장과 복지팀장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미사 3 봉사회 적십자 회원을 위해 격려차 방문하여 핸드크림과 일회용 장갑을 선물했다.
덕풍1 봉사회 배경순 부회장은 지인으로부터 양념불고기 소스를 후원받아 왔다. 다음 밑반찬 나눔 때 돼지 양념불고기 소스로 쓰게 된다.
미사 3 봉사회 김기만 역대 남자 회장은 계란말이 만드는 솜씨가 대단했다. 박숙희 회장은 봉사가 끝난 후 회원을 위해 양념 소불고기 미역 줄기를 준비해 와 피로를 풀게 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미사3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하남시 지원으로
희망풍차결연 어르신 93세대에 밑반찬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