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로는 타격되는 타자 못 데려 옵니다. 어느 팀이 김범수 정도 받고 타격이 되는 선수를 주나요. 지난해 황성빈 수준이면 최선이라 봅니다. 그래서 무조건 했어야 했는데.. (뭐 올해 황성빈 헤매는것 보면... 또 그닥일수도 있지만) 어쨌든 2023 황성빈 수준은 김범수로 못데려옵니다. 타팀에서 안주죠. 김범수 가치는 더 내려갔을테니까요. 조수행이 나오는것도 이상할게 없다 봅니다.
한화의 나름의 타격을 가진 선수는 김범수로는 택도 없습니다. 황준서. 조동욱 이런애들 줘도 못데려 온다봅니다. 타팀에서 매력적인 선수는 문동주. 김서현 정도고 많이 봐줘야 권민규, 정우주라 봅니다.
한화가 원하는 야수를 받고 줄 선수가 한화에 없습니다. 고만 고만한 트레이드가 나오는 이유는 한화가 줄 수 있는 선수가 고만 고만한 선수 뿐이기 때문이죠.
첫댓글 이미 지나간 얘기죠. 두산에서 지명권 추가로 요구해서 나가리되었다는 게 정설입니다.
발빠르고 타격 안되는 선수만 자꾸 수집하려 말고 게임체인저 즉 한방으로 넘길 수 있는 그런 선수 찾아봐요
범수 -- 제구 안되지만 경험치 있고 체력 좋은 투수 -- 정수빈 이라면 몰라도 조수행은 그다지
장진혁은 왜 버려서 ㅠㅠ
달감독이 딱 찝어 조수행 말해서 저런식으로 찔러봤더니 지명권 요구해서 거부하고 팀에서도 차라리 이럴꺼면 코너 거포형 외야수가 낫겠다 싶어서 모두한테 찔러보는중..까지 들었네요 전..
지명권까지 줄 거면 타격도 되는 외야수를 받아야지 왜 조수행과 트레이드를 하나요 ㅎ
한화는 타격이 되는 외야수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이미 파토난 트레이드죠
근데 김범수는 작년엔 황성빈이랑 올해는 조수행이랑 계속 틀드이슈생기면 팀에 대한 애정이 사라질듯요
우리가 지명권을 받아야지 ㅎㅎㅎ
김범수로는 타격되는 타자 못 데려 옵니다. 어느 팀이 김범수 정도 받고 타격이 되는 선수를 주나요.
지난해 황성빈 수준이면 최선이라 봅니다. 그래서 무조건 했어야 했는데.. (뭐 올해 황성빈 헤매는것 보면... 또 그닥일수도 있지만)
어쨌든 2023 황성빈 수준은 김범수로 못데려옵니다. 타팀에서 안주죠.
김범수 가치는 더 내려갔을테니까요. 조수행이 나오는것도 이상할게 없다 봅니다.
한화의 나름의 타격을 가진 선수는 김범수로는 택도 없습니다.
황준서. 조동욱 이런애들 줘도 못데려 온다봅니다.
타팀에서 매력적인 선수는 문동주. 김서현 정도고 많이 봐줘야 권민규, 정우주라 봅니다.
한화가 원하는 야수를 받고 줄 선수가 한화에 없습니다.
고만 고만한 트레이드가 나오는 이유는 한화가 줄 수 있는 선수가 고만 고만한 선수 뿐이기 때문이죠.
차라리 nc에서 기회없는 김성욱을 찔러보는게 ...
김성욱 중견박고 코너 외야거포용병(30홈런이상가능한)찾아보는게
훨씬 이득일겁니다. 김태연.김성욱.용병이면 쏠쏠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