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군의 태양이 드디어 종영을 했네요 아쉬워요~! 올해 좀 가장 재밌게 본 드라마 중 하나였는데 소지섭씨와 공효진씨 주연으로 방송하기전부터 상당한 화제였죠! 이번 드라마에서 소지섭 소간지의 화려한 수트빨 원없이 봤는데요~~ 특이하게 화려한 색상의 정장에 스카프 또는 팔찌 와 새끼반지 시계들로 완전 블링블링하지만 군더더기 없는 확실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는데요!
개인적으로 요즘 오렌지 색이 꼿혀 있는 저인지라 9회에 오랜지색계열의 투피스 정장보고 정말..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색조차 소화해 내고 있는 그에게 감탄을 금치 못하였답니다
역시 스카프와 시계로 한층 깔끔하게 포인트를 준! 오렌지 계열의 상의와 브라운컬러 스트랩의 시계의 색조합이 가을과 매우 어울리는 듯 하네요 >.<
근데 검색해보니까 다른 악세서리 종류는 다 나오던데 시계 정보만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제가 폭풍ㅋ검색했다능 ㅋㅋ 바로바로 벨앤로스의 빈티지 워치라고 하네요! 이 시계 검색해보니 작년여름 로맨스가 필요해2012에서 이진욱씨가 착용해서 화제가 되었더라구욥!
로맨스가 필요해는 아직도 심심하면 다시보는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 중 하나인데 그때 이진욱씨 진짜 스타일링 여자들 설레게 만들었는데 !!!!!!!! 아무래도 다른 벨앤로스 시계와 다르게 다이얼도 동그랗고 크지않아서 캐주얼이나, 수트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시계 같아요!
요런 캐주얼한 가디건에도!
이런 마린룩에도 ㅠㅠㅠㅠ
이런 데님 셔츠에도!!!!!!!!
아 이런 카키색 정장스타일과도 완전 컬러매치 짱인 것 같아요!!!!!!
[BR123-VINTAGE HERITAGE]
요 제품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400만원대! 다른 컬렉션과는 다르게 동그란 프레임이 결코 부담스럽지 않은 아이템인 것 같아 언제 어디서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워치 인 것 같네요!
좀더 자세한 디자인이나, 제품 정보는 현대백화점 무역점이나,
벨앤로스 홈페이지에 개시되어있다고 하네요! 여튼 이런 훈남들의 시계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