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태 보면 하주석 써야할 상황인데 안쓰죠. 그 이유가 누군가 말소해야하는데 마땅한 선수가 없어서라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으로 문현빈 말소할 생각이였고. 어제 중간에 넣고 못하면 내려버릴랬는데 홈런치는 바람에 꼬인거 아닌가 싶습니다. 문현빈을 왜 내려 할수 있는데 어제 경기전까지 22타수 4안타 0.182였고. 어제 2타수 2홈런이였는데 2타수 무안타였으면 24타수 4안타 0.167이 되어서 말소 명분으로 딱 좋았죠. 안채플노가 더 못하지만 이름값에서 문현빈이 밀림 그렇게 문 보내고 하주석 등록할랬는데 문현빈이 홈런치면서 꼬여버림
김경문은 안채플노 네 선수가 타석에서 반드시 해야줘할 선수라 고정. 유격수 심우준, 포수까지 6자리 고정입니다. 선수 운영이 경직되고, 황당한 라인업과 선수 운영이 나오는 이유라 봅니다.
첫댓글 안치홍 1번 2루수로 쓰고 싶어서 뺀겁니다
최근 타격감이고 뭐고 없고 안치홍이 우선인 겁니다
안치홍, 채은성, 플로리얼, 노시환 고정, 유격 심우준, 포수 이렇게 6명 고정이고요. 김태연이 한자리.
그럼 두자리 남는데 어제 홈런친 이진영, 문현빈 넣어야 하니. 황영묵이 빠져야죠.
안채플노 빠져야지 왜 황영묵이 빠지냐고요? 김경문이 이름값으로 야구 하니까요.
지금 상태 보면 하주석 써야할 상황인데 안쓰죠.
그 이유가 누군가 말소해야하는데 마땅한 선수가 없어서라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으로 문현빈 말소할 생각이였고. 어제 중간에 넣고 못하면 내려버릴랬는데 홈런치는 바람에 꼬인거 아닌가 싶습니다.
문현빈을 왜 내려 할수 있는데 어제 경기전까지 22타수 4안타 0.182였고. 어제 2타수 2홈런이였는데 2타수 무안타였으면
24타수 4안타 0.167이 되어서 말소 명분으로 딱 좋았죠. 안채플노가 더 못하지만 이름값에서 문현빈이 밀림
그렇게 문 보내고 하주석 등록할랬는데 문현빈이 홈런치면서 꼬여버림
김경문은 안채플노 네 선수가 타석에서 반드시 해야줘할 선수라 고정.
유격수 심우준, 포수까지 6자리 고정입니다.
선수 운영이 경직되고, 황당한 라인업과 선수 운영이 나오는 이유라 봅니다.
오늘 개망신 당했으니 넷중 최소 둘 말소해야하는데 두고봐야죠뭐
근데 우리팀에서 0.167이면 높은 타율 아닌가요? 그게 현빈이 2군 보낼 명분이 되기는 부족해보이네요.. 1할도 못치는 타자들 수두룩 1군에 두고있는 상황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