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단 지방회 예배 및 중보기도!
- 조태성
1.
오늘은 매달 한 번씩 진행되는 교단 지방회 모임이 있었어요. 오전 11시에 함께 예배드리고 식사 교제를 나누는데요. 언제나 예배 시작 전에 중보기도를 합니다. 설교 후에도 중보기도를 드립니다.
최근 인도에서 의사 100만명 파업 원인이 된 성폭행 살인 사건, 아프리카 16개국에 심각한 엠폭스 전염병,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등 전쟁으로 고통받는 나라들, 미국과 그리스의 대화재, 일본 거대지진 발생 우려로 두려움에 사로잡힌 일본, 여름철 기상이변 및 재앙들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고요.
2.
문제와 질병으로 가슴 아픈 사연을 듣고 나누면서 간절한 중보기도로 예배를 시작했습니다. 특히 오늘은 이번 주 금요일에 녹내장 수술하시는 총회장 목사님을 위해서도 기도했는데요.
저희 총회장 목사님께서는 올봄에 심장박동기 이식 수술을 하시고 생명이 위급한 순간을 넘기셨어요. 병원에서도 치료가 불가능하다는 폐섬유증은 생존률이 5년인데요. 2년 가까이 투병하시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간절한 기도에 응답하셨습니다. 의사가 깜짝 놀랄정도로 폐섬유증을 깨끗하게 치유해주시고, 지금까지도 재발없는 기적을 오늘도 간증하셨는데요.
3.
왜 어떤 병은 치유하시고 어떤 병은 놓아두시는 것처럼 보이는지 다 알 수는 없습니다. 그래도 이제는 치유 여부는 교만하게 제가 생각하지 말고, 생명이 있는 동안은 치유를 위해 기도해야 함을 배우고 있습니다.
전남 영광에서 참석하신 중국 선교사님께서는 중국에서 신실하게 선교하시다가요. 공산당의 최후 통첩을 받고 나오게 되셨는데요. 올해 다시금 조심스럽게 중국을 방문하시면서 중국 성도님들도 다시 뵙고 계십니다. 현재 중국 선교의 문이 언제 어떻게 열릴지 아직 모르지만요.
4.
선교사님은 계속 중국을 오고가시면서 인도하심을 기도중이시고요. 아내 선교사님은 영광에서 다문화가정을 섬기시는 일을 하시면서요. 접촉점을 만드시며 복음을 전하시는데요. 최근에서 한 자매님을 전도해서 교회에 등록시키시고 돕고 계십니다. 최선을 다해 영혼을 품고 섬기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습니다.
이외에도 중보기도 제목들이 넘치지만 함께 기도해주시는 동역자들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저도 부족하지만 사랑과 중보기도로 동행을 힘쓰시는 분들을 더욱 본받겠습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NEWLIFE새생명교회 #교단모임 #연합 #동행 #메리킹 #중보기도 #여빈이 #김형민목사님 #이학섭목사님 #홍영희권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아멘♡
교단 모임 가운데 갈수록 많은 은혜를 주시고요.
중보 기도로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총회장 목사님 수술과 교단 식구들 위해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언제나 함께 기도해주시며 중보에 힘쓰시는 목사님을 통해 많이 배우게 됩니다.
저도 함께 기도드리며 나아가겠습니다.
존경합니다. 목사님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배우기를 힘쓰시고 중보기도로 섬기시는 전도사님의 삶과 사역을 응원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입니다♧
샬롬♧^^ 목사님
오늘 교단 지방회로 수고많으셨습니다.
합심하여 주신 기도제목들 품고 중보기도로 주님의 눈물을 닦아드리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이길진 선교사님 부부와 총회장 목사님 녹내장 2차 수술과 건강을 위해 함께 계속 기도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더운 날씨에 너무 애쓰셨고요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시고 기도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일하시느라 형제님께서도 오늘 너무 애쓰셨습니다. 팔도 속히 회복되시도록 함께 기도드립니다.
쉼이 있는 밤 되시고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
교단지방회 예배로 함께하며 항상 감사드리며 배워가고
있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총회장 목사님의 폐 섬유종 완치와
심장박동기 이식 수술과정도 너무나 은혜롭고 감사합니다^^
교단위해서 뿐 아니라
많은 중보기도를
함께 드림도 감사하며
더 중보기도에 힘써야 함을 배우게 됩니다^^
오늘도 오전에 회복교회
다녀오시며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쉼있는 오후되셔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도사님과 영적 가족으로 동행하며 함께 사역할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