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뽀족구두를 신는다
납작신발만 신다가
뽀족구두로 폼잡으려니
이거야말로 뒤뚱뒤뚱
오리흉내내기 대회라도 하는듯
얌전히 발을 떼어본다
좀 낫다
아무나 폼 잡는 것이 아니로다
첫댓글 조심히 다니십시요.건강한 일요일 오후 되십시요^^
오랫만에...뾰족구두 신으시고 어디 ...다녀오시는지....삐삐도....30대~40대 까지는... 뾰족구두 신었는뎅...지금은?신발장에 쳐박아 뒀네여~~에구~~불편해서는...신지를 못하고...ㅎㅎ이제, 삐삐도...나이먹으니까...편한게 최고로 생각이 들더라구여~그래서,멋을 못내고...멋내기 힘들어~~~~잉~~~ㅎ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여~이번주에도...매일 매일 좋은일만 있음 좋겠네여~~매일매일 웃는날들만 있으시구여~건강하게 행복하셔야 합니다. 화이팅~!
첫댓글
조심히 다니십시요.
건강한 일요일 오후 되십시요^^
오랫만에...
뾰족구두 신으시고 어디 ...다녀오시는지....
삐삐도....30대~40대 까지는... 뾰족구두 신었는뎅...
지금은?
신발장에 쳐박아 뒀네여~~
에구~~
불편해서는...신지를 못하고...ㅎㅎ
이제, 삐삐도...
나이먹으니까...편한게 최고로 생각이 들더라구여~
그래서,멋을 못내고...
멋내기 힘들어~~~~잉~~~ㅎ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여~
이번주에도...
매일 매일 좋은일만 있음 좋겠네여~~
매일매일 웃는날들만 있으시구여~
건강하게 행복하셔야 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