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안녕하세요 작년 3월경에 구입하고 잘 사용하고 있었으나 일주일전부터 컴퓨터 소음이 커서 확인해보니 쿨러쪽 소음이더라구요
확인해보니 게임 시 cpu온도나 쿨링팬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deepcool 홈페이지를 가보니 따로 고객센터는 없어서 카페에
A/S신청합니다
|
첫댓글 작년 3월에 구매하셨으니 저희측 1년 무상 남아있습니다 (영상확인해보니 팬이든 펌프든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소음쪽으로)
택배 포장 또는 방문으로 매장에 맡겨주시면
해당 제품 저희가 브라보텍 (딥쿨은 브라보텍에서 as) as 받아 드릴테니 걱정마시고 맡겨두시고가시면됩니다
택배발송하려고 합니다 주소 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