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킨은 바르는것이 아니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스킨은 세수하고 남은 잔여물들을 깨끗이 닦아내는 클리너 역활을 합니다.
화장솜에 묻히셔서 클렌징후에도 남아 있는 불순물들을 깨끗이 닦아 주세요
스킨 바른다고 피부좋아지진 않습니다 꼭 주의하시구요.
로션은 피부의 각층에 수분을 주어 피부표면을 다듬는 작용을 하는 수용성 화장품이고
크림은 너리싱 크림(nourishing cream)을 이르는 말로 바니싱 ·중성 ·콜드 등의 크림 기제(基劑)에 각종 영양소를 배합하여, 피부에 아름다움과 윤택 효과를 주는 화장품을 일컫는 말 입니다.
다음 내용도 참고해 주세요
[로션]
기초화장품으로, 여러 가지 화장품에 로션이란 이름을 붙이고 있으나, 본래는 에탄올 ·글리세롤 ·글리콜 ·붕산 ·시트르산 ·식물점액 ·정제수(精製水) 등을 주원료로 한 피부전용 화장수로서, 피부에 윤기를 주고 피부 표면의 pH를 조절하거나 수렴(收斂:수축) ·살균 ·방취(防臭) 등의 효과가 있다. 대중적인 것으로는 피부를 수렴시켜서 청량감을 주는 산성의 아스트린젠트 로션, 피부를 유연하게 하여 매끄러움을 주는 알칼리성 화장수, 산화아연 등을 배합한 칼라민로션 등이 있다. 또한 크림류를 배합한 밀크로션이 있는데, 사용법은 로션과 비슷하나 크림으로서 취급된다.
[크림]
바니싱 타입의 것은 젊은 층에 어울리고, 중성 타입의 것은 배합된 약제의 효과에 따라서 베이비 크림에서 중년층의 것까지로 분류되고, 콜드 타입의 것은 중년용으로 사용된다. 또 사용목적에 따라 나이트 크림 ·화장 크림 ·마사지 크림 등으로 부르고, 연령에 따라 각각의 크림을 분류하여 사용한다. 기초 화장이나 세안 후, 화장수 등을 바른 다음 마지막으로 바르는 것인데, 아름답고 윤택한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다량으로 바른 후 거즈로 닦아내는 것이 좋다.
[에멀젼]
흔히 에멀젼이라 불리우는 영양 화장수는 피부 수분 공급에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며 모이스춰라이저(Moisturizer)라고도 불리운다.
에멀젼은 부족된 수분과 유분을 공급하여 유,수분의 균형을 회복시켜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유분이 많은 것과 적은 것이 있으므로 피부 타입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바르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