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가 있는 고품격 뉴스, 세상을 더 크고 여유로운 시선으로 들여다보는 CBS라디오 ′기자수첩 시즌2′에서는 정의롭지 못한 것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을 담았다. [편집자 주]제주도 강정마을이 지난 주말 떠들썩했다. 한국민족예술인총연..
한 개만 더~^^;; (아는 동생의 페북에서~)
7월 24일 주일 경찰진입이 있은 후 시작된 촛불집회, 뭔가를 큰 소리로 외쳐본 적이 거의 없는 나로서는 구호가 어색하기만 했다. 대신 꽁꽁막힌 공사장 담장을 따라 돌며, 그분들의 외침을 기도로 올려드렸다. '주님, 이들의 절규를 들어주십시오!' 외치는 자가 아닌 '듣는 자'로 강정의 일정이 시작되었다.
강철무지개님, 관심과 격려 감사드려요^^ 정말 많은 분들이 전혀 몰라서 관심조차 갖을 수 없는 처지입니다. 바톤을 받은 분들이 그 다음 바톤터치를 해 주시는 길이 공공의 미디어를 만들어 내는 길인 거 같아요. 제주강정마을 상황을 보며 공영방송이나 기존의 미디어를 믿는게 당연한 게 아니고 그렇게 의존하는 건 최선이 아니구나를 절감했어요. 바자회는 저 혼자 한거 아니구요^^;; 지인들이 물건을 모아 아는사람들끼리 거저 주고받고도 쓰는데 돈을 좀 매겨서 사고 팔았어요. 우리 소모임은 10여만원정도로 조금밖에 못 모았지만 아주 의미 있었고 전달하러 체험하러 청년도 가고 그랬어요. 마니 소문내 주세요^^
첫댓글 라일락님 덕분에 저도 이제야 관심을 갖습니다. 바자회까지... 라일락님 화이팅!
강철무지개님, 관심과 격려 감사드려요^^
정말 많은 분들이 전혀 몰라서 관심조차 갖을 수 없는 처지입니다.
바톤을 받은 분들이 그 다음 바톤터치를 해 주시는 길이 공공의 미디어를 만들어 내는 길인 거 같아요.
제주강정마을 상황을 보며 공영방송이나 기존의 미디어를 믿는게 당연한 게 아니고 그렇게 의존하는 건 최선이 아니구나를 절감했어요.
바자회는 저 혼자 한거 아니구요^^;; 지인들이 물건을 모아 아는사람들끼리 거저 주고받고도 쓰는데 돈을 좀 매겨서 사고 팔았어요. 우리 소모임은 10여만원정도로 조금밖에 못 모았지만 아주 의미 있었고 전달하러 체험하러 청년도 가고 그랬어요.
마니 소문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