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업로드 후에 지금이 새벽 4시이네요..않 되신다고 해서 과감하게 제가 포맷하고 제가 올린 파일 받아서 실행했습니다. 팅깁니다. 그래서 백업파일을 덮으니 됩니다.
그래서 과감하게 DATA 파일을 통채로 올립니다. 무식하게 갔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용량은 2.4G 이네요. 이전에 올린 파일 자체는 문제는 없는데 게임내에서 생성되는 Cache파일과의 충돌 같습니다. 일단은 DATA100기가 자료실에 업로드했습니다. 2.4G는 1,000원 정도 하나요 ???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밖에는 ..기존에 100M정도의 다운 받으시고 정신적 분노를 느끼셨을 분들께는 더욱 죄송합니다. 저 역시 왠지 다음에 돈 벌어주는듯 한 기분에 업로드 하면서 기분이 찝찌름하네요. 나름데로 돈도 들고 그러니 AI향상 및 그래픽 향상을 꼭 원하시는 분들께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설치법은 간단합니다. 아래글과 관계없이 1.1패치 후 기존의 data폴더 내의 내용 지우시고, 압축풀고 data폴더 덮어씌우기 하시면 됩니다.
LOG파일을 생성해서, 차후 업로드는 1.2 패치 이후에 이 파일에서 추가된 부분만 하겠습니다.
0. 유닛들의 숫자를 1.5배로 늘렸습니다. 기존에 huge하신분들은 160 to 240 (보병), 108 to 160(기병)입니다. 오나거는 한 유닛당 3개씩 입니다(4개를 한 유닛으로 테스트하니 코끼리보다 더욱 언발란스) 코끼리는 36 to 72 입니다. 코끼리 잡는 방법이 이젠 알려졌으니 balance문제는 크게 걱정 않하셔도 되겠네요. 중요한 것은 이 설정에 따르면 인구문제가 어느정도 해결됩니다. 다만 초반에 대량유닛 생산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 설정을 적용 후 초반에 대량유닛을 뽑으면 테크 업로드가 거의 불가능하며 세수에 막대한 지장이 생깁니다.) 원본에서는 인구수를 고려치않고 유닛을 마구 뽑았으나 이 수치상에서는 전투유닛 생산을 무작위로 뽑으면 결국 END가 됩니다. 이 자체 만으로도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전투유닛을 뽑을 것이냐 ? 테크를 높일 것이냐? 꼭 기억하십시요.. 인구증가율은 호프만식 복리계산 %에 따른다는 것을... 인구수 5000를 초과하기 전까지는 당신은 유닛 생산에 신중을 기해야만 할 것입니다.
1. 20 여종 이상의 새로운 유닛 추가 (그래픽 퀄리티는 원본에 비하여 높습니다. 임페리얼 캠페인시에 컴퓨터의 AI 역시 생산함)
2. 기존 유닛 80여종 이상의 그래픽 대폭 향상 (물론 시스템 저하는 없습니다. ^^)
완전히 변화된 faction (로마 쥴리, 게르만, 골, 브리튼, 폰투스, 아르메니아, 파르티아)
기타의 팩션도 평균 2개 이상의 유닛이 변화됨.
용병 유닛팩 버젼업, 그리스 유닛팩 버젼업 및 폰투스 팩 버젼 업 했습니다.
3. 기존 유닛의 moral을 높임으로서 전투시간 지속시간 많아짐. 전투에서 고급유닛 체력관련 버그 수정.
4. 전략맵 AI 대폭 향상..(TWC의 .spartan의 자료 참고함. 전략맵에서 해상유닛을 많이 생산하는 버그 수정). GAUL족은 hard core 난이도 (기존에 게임이 너무 쉽다는 분들께서는 전략very hard, 전술hard놓고 골족 플레이 해보세요.. 정말 난감해집니다. 난이도 테스트 완료.
저의 경우에는 원본 1.1패치에서 로마,카르타고,폰투스 3팩션을 전략 및 전술 모두 very hard로 놓고 임페리얼 캠페인을 깬 후에 너무 쉽다고 생각했으나, 제가 만든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골족 3회 플레이 모두 BC 150경 멸망 됐습니다. 도저히 못하겠더군요. -_-. 제 모드에 제가 당했습니다. 난감했음. 첫판은 초반의 과도한 전투유닛 생산으로 각 도시마다 인구 400이 되어 결국 점령당함. 둘째판은 인구수는 간간히 유지해서 최대 8,000까지 수도에서 만들었으나 테크를 못 타서 결국 게르만에 멸망. 세째판은 로마 가문들의 맹렬한 협공 및 게르만,브리튼의 남하로 멸망함. 매수? 사방의 맹렬한 공격에 유닛 만들다 보니 돈이 없네요. 도시 주변에 한 유닛을 배치해서 적을 유인해 적이 도시를 포위못하게 하는 전략(버그성)도 썼으나 나주에 2~3 부대가 동시에 몰려와서 결국 도시포위 및 점령을 하더군요.. 일단 저는 give up입니다. 진정한 고수가 있을런지..ㅎㅎ)
5. 원본의 그래픽 버그 수정 (화살 그래픽 향상, 화살 trail버그 수정)
6. 그리스, 로마, 스페인 그리고 브리튼 등의 추가 고급 유닛의 hidden_resource작업 완료 (가령 마케도니아는 그리스의 xxx도시를 침략해야만 생산할 수 있는 유닛이 있습니다. 그리스는 아무리 원래의 그리스 지역들을 갖고 있더라도 이 마케도니아의 유닛을 생산할 수 없는 경우.. 즉 마케돈의 이 특수 유닛을 생산하려면 마케돈은 그리스를 꼭 침략해야만 함. 도시와 유닛명은 비밀.. 직접 찾으시길..너무 자세한 정보는.재미를 반감시킵니다.). 로마의 경우 각 수도에서는 독특한 유닛을 뽑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imprerial cohort이겠지요 ? 오직 수도의 고급 베럭에서만 retrain가능하므로 강력하지만 주력으로 사용하기보다는 전략적 거점에 파견하십시요. 캠페인시에 숨어 있는 유닛들을 찾아보세요.. 그리스의 경우 다수의 고급유닛이 꽤 복잡한 도시에서 복잡하게 생산 가능합니다. 브리튼의 고급유닛은 아무래도 유럽 본토에서는 생산이 불가능하겠죠? 물론 중상급 추가 유닛은 어느곳이나 생산가능하겠지만. 기존의 단순 생산 방식보다는 좀 더 재미있겠네요..이들을 찾는 재미가 있다는..퍼즐처럼..
7. 유닛 능력치 수정 : 방패가 없는 유닛이 방패 방어가 3이 있는 등.. 원본의 버그 수정.. 기타 발란스를 위해서 원본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유닛들의 능력치 수정함.
8. 기존 원본의 REPLAY등을 사용가능함.
9. Webbird, Agrippa 등 TWC의 High Quality Skin Artist 들의 Skin을 적용 및 그들의 그래픽 버그를 제가 직접 손으로 리터칭 했습니다. 색감/콘트라스트/브라이트 및 기타 버그 수정..
0. 풀(grass)을 더욱 풍성하게 만듦(알파채널 수정으로 시스템 저하 없음).and 버그 수정(언덕 등에서 하늘에 뜨는 풀 수정)
기타 기존에 올린 글 참고 하세요
PS : 워낙 유닛 그래픽에 중점을 두다보니 그 쪽에 시간이 많이 걸려서 유닛card의 그래픽은 수정하다가 말았습니다. 추가 유닛의 전투장면은 멋있는데, card가 농민이라는 문제가 있습니다. 저 혼자 하기엔 시간이 모자라네요.. MOD하시는 분들께서 하나하나 만들어서 업로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이 까페의 소모임에서 게시판 참조)
1.1.1패치 후 , 압축을 푼 파일을 data폴더에 붙여넣기한다.(../data/data/..로 중복이 되지 않게주의)
2. data/sounds폴더에서 events.dat를 지운다.
3.\world\maps\base폴더에서 map.rwm를 지운다.
4. ROME:모드 자료실에서 추가 업로드 파일 (900kb)을 다운받아서 해당 경로에 붙여넣기 한다.
5.기존에 gross파일을 적용하신 분께서는 preferences.txt에서 GLOSS_MAPPING:FALSE 로 설정(꺼주시기) 바랍니다. 방대한 그래픽 작업으로 인하여 일일이 광택파일을 만들지 못하였으므로. 이 기능을 켜놓으신다면 팅기실 것입니다. 차후에 딴 분들께서 광택파일을 만들어 올려주시면 정말 감사요~^^
게임실행시키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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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하신분들은 스샷 자랑좀 해주세요.. 제가 참고 스샷을 못 올린 점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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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제가 한 달 전에 올린 글입니다. 참고...
일단 외국에서는 TWCENTER를 중심으로 RTW를 모딩하고 있습니다. 현재 REALISM모드라고 진척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플레이해보긴 하였는데..유닛색상과 방패문양 그리고 색상등이 원본의 그래픽에 비해서 많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현재 빅모드를 진행중에 있는데..현재까지의 진척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x. 컴퓨터의 전략맵 인공지능 향상. (전략맵만.. 정말 어려워졌음)
0. 장군의 외관을 고급으로 변경 : 고급 갑옷과 머리깃 사용한 장군으로 바뀜.
x. 임페리얼 캠페인에서 궁전을 지어도 장군의 부대가 업그레이드 않 되던 문제를 해결함.(현재 장군의 부대수를 늘릴 수 있는지 테스트 중. 장군의 히트포인트를 3으로 해서 테스트 중)
x. 폰투스 유닛 변경(카파도시안,폰틱경기병,폰틱중기병)
x. 스파라바라(폰투스,아르메니아,파르티아) 3종세트 유닛스킨 변경 완료.
1. 모든 유닛에 moral 기본수치 +3
x. 도로 건설시 통제력의 확대로 law + x 추가.
2. 로마 줄리가문의 프레토리안.리저너리에 어깨중갑옷(파라우....)추가
3. 쥴리의 princapes와 hastati에 어깨사슬갑옷 추가
x. 브리튼에 야만기병 추가.
x. 스페인 불워리어 스킨변경. 불워리어 보통병사를 하나 더 만들어서 기존의 스페인의 발란스를 맞추는 중임.
4. 카르타고 경보병의 숫자를 240으로 늘림 (그래도 역시 약하더군요..-_-). 이에 맞춰서 생산비 등 모두 비율에 맞춰 수정됨.
5. 새로운 유닛 (현재 집중적으로 다량 만들었음.)
1.카르타고 : 중보병 추가 (외국 모드 파일을 그래픽 수정함)
2.골족 : 스워드맨,롱쉴드맨,경기병,일반보병,파나틱맨 셀틱장군 등 방패와 바지 몸의 문신 등 그래픽 수정 완료.
3. 로만 방패 수정중.. (리얼리즘 모드에서 가장 맘에 x입니다. 정말 시도는 좋은데..컬러색감과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손으로 그리기해서..제가 일러스트로 하면 좋겠지만..저두 시간할애가 너무 많아서 일상에 지장이 생기네요.스파르탄 이후로 좀 손을 놓을까 생각중이어서.외국에서 업뎃 중이니 기다려보면...)
4.페르시아 : 카타프락토이 수정 (투구,창,망토 변경 및 반사광파일 콘트라스트 변경으로 더욱 현실감있게.. 현재 완료..). 또한 페르시아의 가장 큰 문제로 온통 보라색..음.. 이에 따라서 아처,페르시안 기병 등 그래픽 변경완료.. 다른 유닛도 수정 중. 추가 유닛 : 페르시안 경기병(아랍칼 사용). 카타프락토이 낙타병,베두윈 호스맨을 용병이 아닌 기본 유닛으로 쓸 수 있게 그래픽까지 변경 중..)
5. 화살 패치 : 기존의 화살을 dds로 임포트하지않고 손으로 직접 수정해서 정확한 화살을 볼 수 있음 (시스템 저하 없음..nvidia의 dds파일 문제를 손으로 직접 세세히 수정함.).또한 화살 버그 수정. 원하면 화살 색깔도 변경 가능.
6. 그리스 : 현재 중점 진행 중. 특히 스파르탄의 람다방패와 붉은 깃 문제로 외국에도 없어서 직접 만들었음. 색상/콘트라스트 등 모두 완료.. twcenter에 업로드한 파일은 방패 주위에 찌끄레기 남는 버그 있음.. 여기에 올린 파일은 방패 버그 없고.. 유닛카드 파일까지 포함함.(한국인이니깐 일단 제가 만든건 여기에 한단계 빨리 업로드 합니다.) ^^. 스파르탄 유닛이 정말 어려웠음.. 방패의 4등분 조각으로 람다 만들려고 꿈에서도 노력함.. -_- 또한 그리스는 절대로 중기병은 않 만들려고 합니다. 페르시아 전쟁에까지 그리스는 보병중심을 고수했습니다. 역시 중기병은 ...
1. Attika heavy infantry 추가
2. Athenian infantry 추가 (attika = athenian)
2. 그리스 후기 경기병 추가 (역사고증 새로운 헬멧.그래픽 파일 완료 )
3. Mikene hoplites 추가 (3가지 신전 중 어디에 추가할까, 능력치 고민중)
4. Crete light infantry 추가 (검보병)
5. Thebe infantry 추가 (검보병)
6. Helen infantry 추가 (검보병)
..... 기타 만든 후 어떻게 역사적으 만들까하는 그리스 보병 5종류
7. 마케도니아 : 히파스타티 보병. (역사적으로 컴패니언 기병과 히파스타티 2개는 쌍으로 중요한데 히파스타티가 없음.. 이미 파일은 원작에 있음. 유닛 추가 생성파일 작업 예정)
8. 이집트 : 전차의 그래픽 수정 (파란 날이 눈에 튄다는..역사 고증에 맞춰서 수정 예정)
프톨레메틱 (그 당시 그리스 이름.. 리얼리즘모드에서 가장 눈에 뜀.) 다수의 유닛 추가 필요함. 예정
9. 브리튼 및 게르만 유닛 추가 필요..
10. 지도에 새로운 지역 다수 추가 (외국에 올라온 자료 참고)
11. 셀루시드, 스키타이 등등 . 플레이 않해서 아직 게임사의 정보조차 없는 상황. -_-. 모르니 모드제작은 당연히 못하겠네요.. 서양사 및 동방지역은 포럼글 읽고 참고하겠습니다.
큰 그림은 이렇게 잡았는데.. 시간이 없네요.. 한 일주일 메달렸습니다. 게임에..람다방패문양과 붉은 깃의 스파르탄을 아주 자세히 만든 후에 넉아웃 이네요. 바쁜 현실에 너무 등한시해서 문제가 하나 둘 터집니다.
모드를 함께 하실분은 리플해 주세요..
PS : 현재 진척상황이라면 외국의 REALISM MOD가 진척이 빨리되고 있습니다. 아직은 완성도가 굉장히 떨어집니다만.. 차후에 많이 기대가 되는 모드입니다.
블루바이트님 정말 고생하셨네요... 잘사용하겠습니다. 그런데 다른 모드와 짬뽕해서 사용했을시 혹시 충돌이나 이상 현상은 없을까요? 제가 쓰는건 많지는 않지만, 지그님이 만드신 불멸의용병하고 로마팩션 다른 가문들 전투시에 갑옷 붉은색으로 표시되는 거 두가지 사용하는데 , 이거 깔고 하면 어떨지 몰라서요..
다들 감사합니다. 많은 쪽지를 받았는데요.. 말씀드리면, 현재 완성도는 100%는 아닙니다. 다만 게임을 하는데 에러에 대한 충분한 테스트를 하였고, 에러가 없기에 이렇게 업로드 하였습니다. ver은 1.0입니다. 업데이트가 계속 된다는 의미입니다. 지그님의 불명의 용병모드 확실히 매력적인 모드입니다. 저두 적용하려
하였으나 아직 지그님의 작업역시 완성된 것이 아니며 만들고자 하는 MOD의 ver업을 계속 하고 계시네요..저 역시 완벽하지 못합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결국 하나의 모드로 통합될 것입니다. 역사가 그랬듯이.. degrade가 아니라면 MOD개발자들이 결국 협력하게 되겠지요 ^^. 현재 제가 올린 파일 역시 저 혼자만의 작업
이 절대 아닙니다. 나름데로 한달이상 짬짬히 시간을 내면서 만든, TWC등 전세계에 있는 MODDER들의 하나의 부산물 입니다. 다만 허락을 얻은 후 올려진 것입니다. MOD에 대한 공지후에 한 달 이상의 시간이 걸렸는데, 더욱 완벽하게 만들려면 그만한 시간이 들 것이기에 많은 분들의 열망에 힘입어 이렇게 v1.0을 업로드
kimnj님/ 사양은 원본의 huge기준보다 SE의 large가 한 부대당 인원수가 일단은 더 많습니다. 20 vs 20의 경우에는 물론 약간 사양이 높아진 감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2.4G를 붙여넣기 하셨으니.. 디스크 조각모음을 해주신다면 로딩시긴아 좀 줄 것이네요..기타 게임 플레이는 동일합니다.
첫댓글 새벽 6시 정도면 다운 가능할꺼 같습니다. 토요일 휴일 온종일을 v1.0만드는데 쓰고 업로드 후 실행문제로 좌절 후 일요일 새벽 6시까지 결국 샜습니다. 일요일은 푹 쉬고 출근해야겠네요..그럼 즐겜 하세요.
수고하셨떠염.. ㅠ.ㅠ 근데.. 로마토탈워지우고 다시깐 다음에 1.1패치하고 블루바이트님이 올리신 2.4G 용량의 Data자료를 받은 다음 압축푼 후 덮어 씌우기만 하면 된다는 말씀이신지요.. ^^
2.4GB.... 좀 많네요 (남은용량 303MB)
실비영님// 네 그렇습니다. 단 , preference.txt에서 gross_mapping:false 만 해주시면 됩니다. 실행 확인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나름데로 RTW알고리즘은 거의 파악했는데..100M가 실행이 않되서 많은 분들께서 힘드시네요..음...
기존의 배틀맵 유닛모델에 만족하지 못하셨던 분들께서는 어느정도 만족하시리라 봅니다. 또는 MOD를 적용하기 힘드셨던 분들께서도 (비록 용량이 2.4G이라서 그렇지) 붙여넣기만 하면 되니..가장 편한 MOD적용 ver이 되버렸네요...-_-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수고하셨어욤... ^^*
스크린샷을..-ㅁ-
다운 받는 중....만약...에러뜨면....ㅠ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아효~
블루바이트님 정말 고생하셨네요... 잘사용하겠습니다. 그런데 다른 모드와 짬뽕해서 사용했을시 혹시 충돌이나 이상 현상은 없을까요? 제가 쓰는건 많지는 않지만, 지그님이 만드신 불멸의용병하고 로마팩션 다른 가문들 전투시에 갑옷 붉은색으로 표시되는 거 두가지 사용하는데 , 이거 깔고 하면 어떨지 몰라서요..
저도 잘받았습니다. 용량의 압박이 있긴 했지만..수고하셨습니다.
자료 만드신분이나 받으신분 중에 토토디스크 쓰시는분있으시면 거기다가 올려주심 안될까요? 다음엔 패킷이 없어서..토토에 남아있는데 충전하기도 좀 그렇네요..
다들 감사합니다. 많은 쪽지를 받았는데요.. 말씀드리면, 현재 완성도는 100%는 아닙니다. 다만 게임을 하는데 에러에 대한 충분한 테스트를 하였고, 에러가 없기에 이렇게 업로드 하였습니다. ver은 1.0입니다. 업데이트가 계속 된다는 의미입니다. 지그님의 불명의 용병모드 확실히 매력적인 모드입니다. 저두 적용하려
하였으나 아직 지그님의 작업역시 완성된 것이 아니며 만들고자 하는 MOD의 ver업을 계속 하고 계시네요..저 역시 완벽하지 못합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결국 하나의 모드로 통합될 것입니다. 역사가 그랬듯이.. degrade가 아니라면 MOD개발자들이 결국 협력하게 되겠지요 ^^. 현재 제가 올린 파일 역시 저 혼자만의 작업
이 절대 아닙니다. 나름데로 한달이상 짬짬히 시간을 내면서 만든, TWC등 전세계에 있는 MODDER들의 하나의 부산물 입니다. 다만 허락을 얻은 후 올려진 것입니다. MOD에 대한 공지후에 한 달 이상의 시간이 걸렸는데, 더욱 완벽하게 만들려면 그만한 시간이 들 것이기에 많은 분들의 열망에 힘입어 이렇게 v1.0을 업로드
한 것입니다. 상기하다시피 유닛카드와 자잘한 버그 존재합니다. 결국 시간의 문제이겠지요.시간...시간...시간... 1.2패치가 나온후에 업로드 하려 하였으나... 기다리시는 분들의 쪽지등에 일단 부랴부랴 올립니다. 용량 2.4기가는 저의 무지에서 비롯됩니다. 원래 240MB 정도 였으나 업로드후 충돌등의 에러로 무식하게
대용량 and 초간단 설치버젼이 되었습니다. -_-. Fr_총마줄래님/ 다른 모드와 아직 호환 않됩니다. 불멸의 용병 모드의 지그님등 Modder들의 협력이 필요하겠지요???? ^^
근데 사양이 좀 오른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1대1 해도 전보다 야간 버벅된 느낌이 있는듯....
블루바이트님 저기.왜 캠페인하면 전략맵이 모두다 보이나요? 원래 탐험하지않은곳은 까맣게 되있었는데요..이거 수정하는법하고..몇가지 없애고 싶은 유닛이 있어요.. 능력치랑 숫자랑 가격도 다똑같은데 생긴거 다른 유닛들이 꽤 있거든요..그런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속속들이 살펴보니 너무 부실한곳이 많군요..ㅠㅠ [제 생각에 완벽하지 않단 소리입니다] 2.4기가라길래 좀 완벽한걸 기대했더니..쩝..그래도 잘만드신점도 너무 많네요..수고하셨습니다..얼른 완벽버젼 나오면 좋겠네요..힘내시길..
kimnj님/ 사양은 원본의 huge기준보다 SE의 large가 한 부대당 인원수가 일단은 더 많습니다. 20 vs 20의 경우에는 물론 약간 사양이 높아진 감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2.4G를 붙여넣기 하셨으니.. 디스크 조각모음을 해주신다면 로딩시긴아 좀 줄 것이네요..기타 게임 플레이는 동일합니다.
"~"키 누르신 후에 toggle_fow 치시면 정상으로 되돌아옵니다. 치트키입니다. 없애고 싶으신 유닛은 모드 소모임 확인바랍니다. 자세한 설명글이 있습니다.
아..드디어 종합선물이 도착되었군요.블루바이트님 감사합니다.선물감사히 받을께요^^
수고하셨습니다. 그래도 모드가 나오는 족족 적용하면서 게임을 하려고 하니 너무 신경쓸 일이 많군요. 저는 그냥 원본대로 플레이하다가 정식패치로 이 모든 모드들이 하나로 통합될 때를 기다려야겠습니다.
일단 설치완료, 조각모음 실행 중입니다. 오늘 시간이 많은 관계로 빡세게 플레이 해 보고 소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이거 음악이 환상이네요.. 그동안 같은 음악만 들어왔는데 이제는 여러 노래가 랜덤으로~ 특히 락풍인 스크리밍노래 듣고 감동먹었어요.^^
소모임란에 몇번 글이 유닛 삭제에 대한 글인지 가르쳐 주셔야죠;; 검색해봐도 유닛 삭제는 없는것같은데.. 게시판을 다 뒤질수도없구,,
해 봤는데 정말 좋아요. 유닛 패치 일일히 안 해조도 되고 블루바이트님 짱이에요+_+//
음악도 좋고 좋은데..블루바이트님.. 그..배틀맵에서 유닛이 멀어지니까 너무 이상하게 나오더라고요..원본과는 달리..그건 또 어떻게 수정해야하나요-0-;;이거랑 유닛 몇가지 삭제만 하면 저한텐 정말 좋은 모드일텐데..어떤 글이 유닛삭제에 대한 글인가요?
동방쪽이 잴루 맘에 들어요~
네오폴더!!! 네오폴더!!! (오늘 영화 땜에 3000 충전 ㅜㅡ 이걸 할껄......)
지금다운받고있어요 잘됐음하네요 후
1500원 충전하면 충분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