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 OF CONTROL. pp. 244-246 숙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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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ert Storm
73 Easting Battle/ Destroyed Iraqi Type 69 tank
pp. OUT OF CONTROL. pp. 244-246
일상적으로, 미군은 초현실의 영역으로 군대를 밀어 넣는다. 전 세계에 있는 열두 군데의 미군기지에서 탱크의 일급 포수top-gun tank들과 비행기 조종사들이 가상전투모의망SIMNET이라는 군용시스템으로 엮어 재현된 73 이스팅 전투73 Easting Battle에 4성 장군이 개입하는 공지전투 시뮬레이션에서 동일한 윈도우/화면을 통하여 경쟁한다. 내셔널 디펜스National Defense의 칼럼니스트인 더글러스 넬름에 의하면 SIMNET은 “지상과 항공요원들을 지구로부터 안전, 비용, 환경적 타격이나 지리적 경계의 제한 없이 그들이 전투를 할 수 있는 대체 세계로 운반하는 수단이다.” SIMNET 전사들이 탐험한 첫 장소는 그들의 뒷마당이었다. 테네시 주의 포트 녹스Port Knox에서 M1 탱크의 승무원 80명은 포트 녹스의 야외가 놀랍게 가상으로 재현된 워 게임장을 통과하는 모의 운행을 하였다. 수백 평방 마일의 모든 나무, 모든 건물, 모든 수로, 모든 전신주, 땅의 모든 구덩이가 디지털화 되어 SIMNET모델의 삼차원으로 재현된 대지에 있었다. 가상공간은 충분히 길을 잃기 쉬울 정도로 거대하였다. 하루는 부대가 그들의 기름투성이의 실제 탱크를 타고 실제의 경로를 가로지를 수 있었고, 다음 날 그들은 복제판의 동일한 영역을 가로지를 수 있었다. 시뮬레이션에서는 디젤이 타는 냄새와 같은 것이 나지 않을 뿐이었다. 부대가 포트 녹스에 익숙해지면 그들은 컴퓨터의 메뉴를 선택함으로서 그들 자신으로부터 다른 장소로 빔을 쏠 수 있었다. 스물네 곳 중의 깨끗하게 마련된 다른 한곳의 장소가 떠오른다; 포트 어윈의 유명한 국립 훈련장, 독일 교외의 일부들, 텅 빈 수십만 평방 마일의 석유가 풍부한 걸프 만 국가들, 그리고 (안 될게 뭐있어?) 모스크바의 도심지.
표준형 M1 탱크는 SIMNET의 가상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인 실체이다. 밖에서 보면 M1 모의실험장치는 결코 움직이지 않는다. 그것은 바닥에 볼트로 고정된 확대된 쓰레기통 모양의 커다란 유리섬유 상자이다. 네 명의 승무원이 그들의 비좁은 위치에서 쪼그려 앉고 기대어 있다. 내부는 플라스틱으로 M1의 기계로 가득 찬 내부와 같이 성형되어 있다. 사람들은 수백 개의 복제된 다이얼과 스위치를 돌리고 모니터를 들여다보았다. 조종수가 모의 탱크에 기어를 넣을 때, 그것은 우르릉 거리며 소리를 내었고, 실제의 탱크를 탄 것과 똑같이 흔들렸다.
여덟 개 이상의 그러한 유리섬유 상자들은 국방색의 포트 녹스 창고와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었다. SIMNET의 세계에서는 한 대의 M1탱크가 다른 M1 탱크들에 대항할 수 있었다. 장거리 전화선이 전 세계에 존재하는 300개의 모의실험 상자와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고, 그래서 그 대원들 중의 일부는 포트 어윈, 캘리포니아, 그리고 다른 대원들은 그라펜베르, 독일에 있음에도 300대의 차량이 동일한 가상전쟁을 통하여 돌팔매질hurling을 할 수 있었다.
SIMNET의 사실성을 신장시키기 위해, 밀리터리 해커military hacker들이 고안한, 한 컴퓨터 운영자에 의해 느슨하게 떼 지어 돌아다니는 인공지능에 의해 조종되는 차량들이 있다. 가상전쟁에 그러한 “반자동화된 군대”를 풀어놓으면, 군대는 300개의 모의실험 상자를 건설하는 것 이상의 더 대규모의, 더 사실적인 군대의 교전을 할 수 있다. 시뮬레이션 센터를 운영하는 닐 코스비는 “우리는 천 개의 실체entities들을 동시에 SIMNET에 가진 적이 있었다. 한 사람이 콘솔에서 17대의 반자동화된 차량이나 탱크 중대를 내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코스비는 반자동화된 군대의 실질적 장점을 설명하였다. “당신이 국방경비대의 대장이라고 합시다. 당신은 토요일 아침에 오는 100명의 훈련장armory의 책임자이다. 당신은 방어적인 태세로 당신의 중대를 운영하고 싶어 하며, 500명의 대대로부터 공격 받기를 원한다. 자, 당신은 토요일 아침에 샌 디에고의 번화가의 어디에서 500명을 구할 것인가? 그래서 이 아이디어는 당신이 SIMNET에 통신해서 각각 한 쌍의 콘솔을 운영해서 당신에 대항하는 군대들을 운영하는 세 명의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다. 당신이 메시지를 보낸다. 오늘 밤 2100시에 파나마 데이터베이스에서 만나 출발할 준비를 한다. 당신은 독일 파나마, 캔사스, 그리고 캘리포니아에 있는 남자들과 말할 수 있고, 우리는 모두 가상지도의 동일한 부분에서 만날 수 있다. 반자동화된 차량에 관한 것은 그것들이 실제인지 메모렉스Memorex인지 당신은 알 수 없을 것이다.”
그는 그것들이 실제의 시뮬레이션인지 아니면 가짜 시뮬레이션(초현실)인지 당신이 모를 것임을 의미하며, 군대의 차이점은 이제 평가되기 시작했을 뿐이다. 현실과 가짜 사이의 애매한 경계slippery fuzz, 그리고 초현실적인 가짜는 전쟁에서 일종의 이점으로 사용될 수 있다. 걸프전에서 미군은 양측의 상대적 전문지식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전복시켰다. 일반적인 통념은 이라크 군이 노련하고older, 경험이 있으며, 전쟁경험으로 다져졌고, 미군은 어리고, 경험이 없으며, 소파에 앉아 감자칩을 먹으며 게임이나 하던 애들이라고 말하였다. 일반적 통념이 옳았다. 미군 조종사 열다섯 명 중이 한 명 정도만 전쟁경험을 가지고 있었으며, 대부분은 비행학교를 갓 졸업하였다. 하지만 미군의 일방적인 승리를 단지 이라크 군의 대처능력 부재에 의해서만 설명할 수 없다. 군 내부자들은 모의훈련을 지적한다. 한 퇴역 대령이 73 이스팅 전투의 지휘관에게 물었다. “당신은 당신의 전체 부대entire outfit에는 전투경험을 가진 단 한명의 장교나 병사man도 없는데도 그들의 전투 기동훈련장에서 작전을 한 공화국 수비대Republican Guards에 승리한 놀라운 성공을 어떻게 설명하겠습니까?” 부대 지휘관은 대답하였다. “하지만 우리는 경험을 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독일과 내셔널 트레이닝 센터의 완벽한 전투 시뮬레이션에서 그러한 교전을 여섯 번이나 했었습니다. 그것은 연습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73 이스팅 전투의 참전자는 특별하지 않다. 사막의 폭풍작전 Desert Storm (17 January 1991 – 28 February 1991)에 참전한 미 공군 부대의 90퍼센트, 그리고 지상군의 지휘관 80퍼센트가 사전에 전쟁 시뮬레이션에서 철저한 훈련을 받았다. 내셔널트레이닝센터(NTC)는 병사들의 또 다른 수준의 시뮬레이션 SIMNET의 경험으로 단련시켰다polished. 지도상의 빈 공간인 로드아일랜드 주 크기의 캘리포니아 서부 사막의 내셔널트레이닝센터는 실제 사막에서 실제 탱크로 하는 모의 전투를 위해 일억 달러를 들인 첨단기술의 레이저와 무선망이다. 시건방진 미군 베테랑들이 러시아 군복을 입고, 러시아의 법칙에 따라 싸우며, 경우에 따라 대항군으로서 홈팀에 맞서는 그들은 러시아어로 통신한다. 그들은 무적으로 평가받는 존재이다. 미군 훈련병들은 소련의 전술에 따라 훈련된 가짜 이라크군에 대항할 뿐만 아니라 어떤 경우에는 “그것들이 제 2의 천성이 될 때까지” 시뮬레이션화 된 구체적인 전술을 훈련한다. 예를 들어, 바그다드의 목표에 대한 대규모 전격공습을 위한 공격 프로그램은 수개월 동안 미군 조종사들에 의해 시뮬레이션화된 세부사항들이 사전 연습되었었다. 결과적으로 첫 날 밤에 연합군 전투기 600대 중에 한 대만이 귀환하는데 실패하였다. 걸프 보병 여단의 지휘관 폴 컨 대령은 전기공학 잡지인 IEEE 스펙트럼에서 말하였다. “내가 말한 거의 모든 지휘관들은 그들이 이라크에서 본 전투 상황은 NTC에서 맞닥트린 것보다 힘들지 않았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