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풍 나크리는 제주도와 전라남북도, 충청남도 서해안은 태풍의 직접 영향권에, 나머지 지역은 간접 영향권에 들었다더니 아랫녘은 비. 바람으로 윗녘은 38도를 육박하는 폭염으로 상이한 날씨를 보이고 있네요. 이번 나크리는 커다란 피해가 없는줄 알았는데 청도에서 계곡물에 휩쓸려 인명 사고가 있었다네요... 사고 없이 선선한 기운과 부족한 물만 주고 갔으면 좋았을텐데 흔적을 남기고 가나봅니다.
이번 태풍으로 대부분의 어선들이 입항하여 항구에 정박 중입니다. 열 서너척의 어선들이 위판접수를 하였지만, 7척 어선은 위판을 취소하고 내일 위판으로 미루었다고 합니다. 오늘 민어, 병어 등의 소량 생선이 위판되었지만 생선은 매입하지 않았구요 내일 위판되는 생선들도 신선도가 약할거라 예상되므로 목포 판장 생선은 매입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태풍으로 인해 개막식만 하고 8월6일까지 연기하였답니다. 혹시 구경 오실 분들은 구경오세요~~
예약된 민어를 매입할수 있을까... 싶었는데요 어제 송도 판장에서 소량 매입하였습니다. 태풍 직전에 어획한 민어들인듯 하구요 신선도는 최상의 민어를 매입하였답니다. 육젓 주문량은 내일 작업하여 일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비로 인해 피해 없길 바랍니다.
소소님의 타라이트 촛불이 예뻐서 이마트에서 저도 몇 개 샀답니다.
목포 삼학도 일대에서 개최중인 2014년 목포 해양축제 개막식날의 모습입니다. 조금물때를 앞두고 그리고 태풍소식에 입항한 어선들이 불을 밝히며 축제 분위기를 업시키고 있습니다.
태풍 영향을 받고 있는 목포 어판장 주변의 모습입니다.
|
|
첫댓글 분위기 챙기는 순희님
티라이트도 좋지만 소이캔들이나 아로마 향초들도
여러가지 향도 있고 좋아요 ^^
ㅎㅎ 오늘도 퇴근길에 이마트 가야것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