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버풀의 공격수가 부적절한 행위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됐습니다.
리버풀 공격수인 라이언 바벨은 자신의 트위터에 하워드 웹 심판에 대한 부적절한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하워드 웹 심판이 맨유 유니폼을 입고 있는 사진과 그를 조롱하는 글귀)
축협은 바벨에게 1월 13일 목요일 오후 4시까지 이번 결정에 답할 수 있는 시간을 부여했습니다.
출처: http://www.thefa.com/TheFA/Disciplinary/NewsAndFeatures/2011/babel-100111
+ 당시 바벨 트윗 내용

"이래서 저들이 웹을 최고의 심판 가운데 한 명이라고 부르는거지. 웃기는 일이야."
논란이 되자 "심각하게 받아들였다면 미안해. 중요한 경기에서 패배한 뒤에 올린 감정적인 글이었어. 하워드 웹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어제 트윗을 안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훅가네
안도 ㅐ 바벨..
참된 일을 했을 뿐인데... 심하군... 바벨이 한 일은 정당함...............
이댓글로인해 수준이 드러나서 다행입니다. 수준이참..바닥을기네요 ㅋ
박성종님 그런식으로 말하시지 마세요. 님수준은 얼마나높다고 남 깍아내리세요? 어디서 무슨일하길래 그렇게 수준이 높으신지 참궁금합니다.
뭐......리버풀 팬이라면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네요.ㅋ
뭔가 합성 쩌는데..?
ㅋㅋㅋ 미치겠네..ㅋㅋ 이거 영국 리버풀 팬커뮤니티가니까 팬들이 밥레 벌금물것 같고.. 그대신 앞으로 '웹이 리버풀심판보면 밥레 퇴장 줄지도 모른다'는 명분으로 웹이 리버풀심판 안보게 됬으면 좋겠다고 하던데,..ㅋㅋ 그러면 바벨이 리버풀와서 젤 잘한짓이 되는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싸한데요
헐;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