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살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상대로 교육한다는게ㅡ어불성설이다.
양수 서류를 접수한 사람에 한하여 교육을 시키고 교육이 종료되면 인가하는 방향으로 바꾸는게 제일 합리적이다.
물론 제일 이상적인 것은 양수후 교육을 시키는게 가장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그 중간 단계인 인가서류 접수후 교육을 시키는게 가장 좋을듯하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개인택시 교육 양수서류접수후 인가전 받는걸로 바꿔야 한다.
택시독립
추천 0
조회 641
21.01.09 12:26
댓글 3
다음검색
첫댓글 긍게 내말이 그말이여...
근데 무너가 싫다고 하네..
왜? 돈없어 사지도 못할놈한테
교육을 시키냐고..?
사긴 사는거유
교육시기도 문제지만, 지난번 쥔장이 글 올리고도 지적하지 못한 부분이...
"예년 평균 6천명 양수, 절반인 3천명 교육한다."
즉 나머지 3천명은 영업용 경력으로 받겠다는 의미죠.
양수조건완화에 젤 반대하던 법택들 눈치보느라 조율했다는 티가 팍팍~
이런 눈치 안보고 교육인원 왕창 받아주면, 교육시기는 별 문제가 없을텐데요.